BNK경남은행, ‘김해경제포럼 활성화 지원금’ 기탁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BNK경남은행이 김해경제포럼 활성화를 위해 지원금을 기탁했다.

김해경제포럼 활성화 지원금 기탁식. (사진 오른쪽부터)BNK경남은행 김태한 은행장, 김해시 홍태용 시장, 김해상공회의소 노은식 회장
김해경제포럼 활성화 지원금 기탁식. (사진 오른쪽부터)BNK경남은행 김태한 은행장, 김해시 홍태용 시장, 김해상공회의소 노은식 회장

BNK경남은행은 19일 김해시청에서 열린 김해경제포럼 활성화 지원금 기탁식에서 김해경제포럼 운영과 김해경제인의 밤 행사 추진 비용으로 사용될 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BNK경남은행 김태한 은행장, 김해시 홍태용 시장, 김해상공회의소 노은식 회장이 참석했다.

김해경제포럼은 경제인, 기관, 정·재계, 학계 등 다양한 분야 리더들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는 자리다. 각 회차별로 경제 및 산업 분야 권위 있는 전문가를 초청해 경제 환경을 심도 있게 분석한 정보를 제공하고, 기업들이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김태한 은행장은 “김해경제포럼은 지역 경제인들이 다양한 지식을 공유하고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네트워킹의 장이다. 김해경제포럼에 참가한 지역 기업들의 경쟁력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길 바라며, 포럼이 더욱 활성화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BNK경남은행은 2022년부터 올해까지 4년 연속 김해경제포럼 활성화를 위해 지원금을 기탁해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BNK경남은행, ‘김해경제포럼 활성화 지원금’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