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150가지 얼룩 제거 ‘테크 수퍼캡스’ 선보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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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LG생활건강의 세탁세제 브랜드 테크가 이마트와 협업해 신규 캡슐세제 브랜드 ‘테크 수퍼캡스(Super Caps)’를 선보였다고 19일 밝혔다 .

테크 수퍼캡스 6종은 사용이 간편한 캡슐형 제품으로, 빨간 국물, 삼겹살 기름 등 한국인이 자주 묻히는 150가지 얼룩을 애벌빨래 없이 제거할 수 있다. 건조기 사용 후 최대 28일간 향기도 유지된다.

대표 제품은 ‘베이킹소다+구연산’과 ‘향기맥스’다. ‘베이킹소다+구연산’은 찌든 때와 체취를 제거하며, ‘향기맥스’는 건조기 사용 후에도 향을 오래 유지하도록 글로벌 향료사의 생분해성 향기 캡슐 기술을 적용했다.

이밖에 울 세탁용 ‘울드라이’, 소량 세탁용 ‘파워 딥클린’, 실내 건조용 ‘실내건조’ 제품이 라인업에 포함됐다.

패키지는 TV 광고로 인기를 끈 ‘테크보이’ 캐릭터를 ‘테크보이즈’로 리뉴얼해 친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했다.

신제품은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1만2950원 2+1 행사’로 판매 중이며, SSG닷컴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테크 브랜드 담당자는 “LG생활건강의 50년 넘는 기술력과 이마트의 유통 전문성이 결합해 기능성과 감성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세제를 출시했다”며 “고객의 세탁 고민을 함께 해결하며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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