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더프라임, 휴대용 접이식 경량 휠체어 업그레이드 출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엘더프라임(ElderPrime)이 휴대용 접이식 경량 휠체어 미러쥬(MIREOJYU)의 신형 라인업 M4 라이트와 M8 디럭스를 출시했다.

미러쥬 휠체어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정식 의료기기로 등록된 제품으로, 기존 휠체어의 무겁고 투박한 이미지를 탈피해 실용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동시에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형 M4·M8 시리즈는 전작인 M3 라이트와 M7 디럭스의 장점을 계승하면서, 고객 피드백을 반영해 전반적인 편의성과 성능을 대폭 강화했다.

이번 업그레이드의 핵심은 간편한 '1초 폴딩' 구조다. 기존 손잡이 방식에서 한 단계 진화한 사용자 중심 설계로, 1초 만에 접고 펼 수 있는 폴딩 메커니즘을 적용했다. 현재 관련 기술은 특허 진행 중이다. 이로써 실내·외 어디서나 신속한 이동과 보관이 가능해졌다.

경량형 모델 M4 라이트는 구조를 단순화해 이동과 보관이 용이하며, 국내외 항공사 기내 반입 규격을 충족해 여행객 수요를 적극 겨냥한다. 프리미엄형 M8 디럭스는 서스펜션, 리클라이닝 기능 등받이, 넥서포트 등 편의 사양을 대폭 강화했다. 여기에 브레이크기능과 리클라이닝 시스템까지 손쉽게 할수있는 손잡이 구조로 업그레이드해 안정성과 주행감을 한층 높였다.

업계에 따르면 고령화와 함께 경량·디자인형 휠체어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으며, 관련 시장은 매년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엘더프라임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실외 활동이 활발한 중장년·노년층은 물론, 여행과 이동 편의성을 중시하는 가족 단위 고객층까지 폭넓게 공략할 계획이다.

엘더프라임 관계자는 "1초 폴딩 구조로 빠르고 손쉬운 사용 경험을 구현해 휠체어 활용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미러쥬 휴대용 접이식 경량 휠체어는 엘더프라임 공식몰과 CJ 온스타일, Hmall 등 주요 백화점몰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엘더프라임, 휴대용 접이식 경량 휠체어 업그레이드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