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에쓰오일, 구도일 프렌즈 통해 고객 서비스 개선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에쓰오일(S-OIL, 010950)은 최근 '구도일 프렌즈'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쓰오일의 소비자로 이뤄진 '구도일 프렌즈'는 마케팅 활동과 서비스 전반에 대해 소비자를 대표해 의견을 제안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를 통해 에쓰오일은 고객이 원하는 개선 사항을 파악하고, 회사 정책과 고객 서비스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카드] 에쓰오일, 구도일 프렌즈 통해 고객 서비스 개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