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엠모바일, 4년 연속 NBCI 알뜰폰 1위 달성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KT엠모바일이 ‘2025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알뜰폰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는 NBCI는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고객 충성도 등을 종합 평가해 산출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경쟁력 지표다. KT엠모바일은 2022년부터 4년 연속 알뜰폰 부문 1위를 기록하며 높은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했다고 회사는 전했다.

KT엠모바일, 4년 연속 NBCI 알뜰폰 1위 달성
KT엠모바일, 4년 연속 NBCI 알뜰폰 1위 달성

올해 설립 10주년을 맞은 KT엠모바일은 고객 맞춤형 요금제 확대, AI 기술 기반 고객 상담 시스템 구축, 고객 보호 활동 강화 등 이용자 중심 서비스 혁신을 지속했다. 이 같은 노력을 바탕으로 누적 가입자 수 185만 명을 돌파하며 국내 알뜰폰 업계 1위 사업자로 자리매김했다.

최근 KT엠모바일은 다양한 생활 혜택을 담은 인기 제휴 요금제를 선별해 브랜드화한 ‘오대장’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를 통해 고객 선택의 편의를 높였다. 또한 음성 기반 AI 상담사 ‘엠봇’을 도입해 24시간 셀프케어 환경을 구축했다. 부정사용방지 TF 운영, AI 기반 본인 인증 강화, 보이스피싱 예방 요금제 도입 등 안전한 통신 환경 조성에도 앞장섰다.

KT엠모바일 구강본 대표는 “고객의 꾸준한 신뢰와 성원 덕분에 4년 연속 1위라는 뜻깊은 성과를 거둘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가치를 최우선에 두고, 믿고 선택할 수 있는 ‘넘버원 통신 파트너’로 도약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엠모바일, 4년 연속 NBCI 알뜰폰 1위 달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