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엔카닷컴은 새 광고 모델로 배우 이도현을 발탁하고, 올해 하반기 신규 광고 캠페인 ‘내 차 팔기, 엔카 MEET GO(믿고) 직진’ 편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엔카닷컴의 새 얼굴로 활약하게 된 이도현은 탄탄한 연기력과 폭넓은 대중성을 겸비해 두터운 팬덤을 보유한 MZ세대 대표 배우로 평가된다. 전역 후 첫 광고 복귀작으로 엔카닷컴과 함께한 만큼 이도현의 신뢰감 있고 세련된 이미지가 브랜드 메시지와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신규 광고 캠페인은 ‘내 차 팔기, 엔카 믿고 직진’이라는 슬로건 아래 차를 판매할 때도 믿고 선택할 수 있는 플랫폼 메시지를 강렬한 레드 컬러와 역동적인 타이포그래피 연출을 통해 감각적으로 구현했다.
특히 ‘딜러 경쟁 입찰로 내 차, 최고가 직진’, ‘내 차 팔기의 끝’이라는 카피와 함께 배우 이도현의 신뢰감 넘치는 표정과 눈빛이 어우러지며, 내 차 팔기 서비스 ‘엔카 비교견적’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상 깊게 전달했다는 게 엔카 측의 설명이다.
본편 광고에 앞서 지난 11일 선 공개된 캠페인 티징 영상은 각종 커뮤니티와 SNS 등 온라인에서 관심을 끌며 호평이 이어지는 등 기대감을 높였다.
엔카닷컴은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브랜드의 핵심 거래 서비스인 ‘엔카 비교견적’, ‘엔카 믿고’에 대한 다각도 프로모션을 전개해 2030 고객과의 소통을 한층 강화해 나갈 예정이다. 배우 이도현과 함께한 이번 엔카 광고 영상은 TV,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엔카닷컴 관계자는 “탄탄한 연기력과 신뢰감 있는 이미지로 MZ세대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는 배우 이도현이 믿고 거래하는 엔카의 브랜드 가치와 가장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자동차 거래 여정에 있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은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