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온라인몰서 여름 인기템 300종 판매…품귀 상품도 재입고

마이데일리
/아성다이소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이 오는 21일까지 ‘뷰티&헬스 챌린지’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해 뷰티, 헬스 분야 인기 상품 300여종을 한곳에 모아 선보인다.

먼저 ‘오늘의 특별입고템’ 코너에서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와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며 품귀 현상을 빚었던 ‘대왕 물방울 팡팡 퍼프’를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이 제품은 3중 구조의 도톰한 쿠션감과 물방울 모양으로 세밀한 부위까지 바를 수 있어 큰 인기를 끌었다.

이와 함께 다이소 상품기획자(MD)들이 직접 엄선한 ‘네시픽 화이트닝 모이스처크림’, ‘입큰 퍼스널톤 코렉팅 블러 팩트’, ‘이너뷰 다이어트 가르시니아’, ‘접이식 푸쉬업 보드’ 등 인기 상품들도 준비했다.

여기에 메디필, 트윙클팝, 코시에로 등 주목받는 신상 브랜드의 쿨링 스틱, 자외선 차단제, 여름 스킨케어 제품 등을 ‘라스트 썸머템’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석체크하기 버튼을 누르면 최대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리뷰 작성 후 응모 시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기간 배송비 50% 할인 쿠폰도 매일 제공한다.

다이소 관계자는 “고객들의 건강과 자기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합리적인 가격에 재미있고 가성비 높은 상품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다이소, 온라인몰서 여름 인기템 300종 판매…품귀 상품도 재입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