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콰이어'에 나왔다고? …'이경실 딸' 배우 손수아, 흑백 프로필 공개한 날 댓글 상황

마이데일리
흑백 사진으로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모델 겸 배우 손수아. / 이상 손수아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서기찬 기자] 개그우먼 이경실 딸인 모델 겸 배우 손수아(31)가 새 프로필 사진을 포스팅했다.

손수아는 지난 3일 자신의 SNS 계정에 "흑백도 너무 마음에 든다"는 글과 함께 흑백 프로필 사진 7장을 공개했다. 1930~40년대 신여성을 떠올리게 하는 손수아의 흑백 사진은 어머니 이경실의 모습이 언뜻 비춰지기도 한다.

손수아의 흑백 이미지를 감상한 팬들과 누리꾼들은 "손배우 멋있다", "에스콰이어 1편 잘 봤습니다", "응 나도 너가 맘에 들어", "아 너무 예뻐", "에스콰이어에 나왔다고?", "에스콰이어에 나온 거 맞죠? 1편 보다가 ㅎㅎ" 라는 댓글로 격려했다.

2016년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를 통해 데뷔한 손수아는 캐나다 노스 토론토 크리스천 스쿨을 졸업하고 요크 주립대에서 연극영화학을 전공했다.

프로필 사진을 공개한 모델 겸 배우 손수아. / 이상 손수아 소셜미디어

최근 손수아는 지난 7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 출연하여 근황을 전했다. 그리고 8월 2일 1회가 방송된 JTBC 드라마 '에스콰이어'에도 출연했다.

'조선의 사랑꾼'에서 손수아는 남동생 손보승의 입대 전 모습이 담긴 VCR이 공개되기 전 깜짝 등장하기도 했다. 방송에서 손수아는 현재 연애 중임을 솔직하게 고백했지만 결혼에 대한 질문에는 "아직 조금 더 놀고 싶다"며 재치 있게 답했다.

현재 모델이자 배우인 손수아는 무대 예술 디자이너로도 활동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에스콰이어'에 나왔다고? …'이경실 딸' 배우 손수아, 흑백 프로필 공개한 날 댓글 상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