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테크 인재 대규모 채용…합격축하금 500만원

마이데일리
/놀유니버스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놀유니버스가 개발, 보안, 프로젝트 매니저(PM) 등 테크 직군을 대상으로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합격자에게는 500만원의 축하금을 준다.

놀유니버스는 놀(NOL), 놀 인터파크, 트리플, 인터파크 글로벌 등 자사 플랫폼을 통해 글로벌 여가 생태계를 구축 중이다.

최근에는 인공지능(AI) 기반 티켓팅 모니터링 시스템, 얼굴 인식 입장 인증, 여행지 AI 추천 서비스 등을 잇따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채용은 기술 고도화를 통해 여행, 여가, 문화 산업의 경계를 허무는 것을 목표로 했다.

개발 직군은 숙소, 레저, 엔터 등 주요 서비스 개발 및 시스템 설계를 맡고 보안 직군은 정보자산 보호, 위협 대응 등을 담당한다. PM 직군은 항공, 숙소, 패키지 등의 기획·운영과 사용자 경험(UX) 향상에 집중한다.

지원은 놀유니버스 채용 홈페이지와 주요 채용 플랫폼을 통해 할 수 있으며 서류, 코딩 테스트, 인터뷰, 처우 협의 순으로 전형이 진행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놀유니버스는 플랫폼 간 시너지 극대화와 차별화된 서비스, 탁월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내외 여행·여가 시장에서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있다”며 “여행·여가·문화 산업의 경계를 무너뜨리는 과정에 함께 할 인재들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유니버스, 테크 인재 대규모 채용…합격축하금 500만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