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PXG어패럴을 전개하는 로저나인(회장 신재호)이 오는 8일부터 2025 FW시즌 IMC 캠페인을 본격 전개하고, 디저털 화보와 비하인드 영상을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SNS 계정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PXG는 두잉에 적합한 고기능성 제품과 '럭셔리&퍼포먼스'의 균형을 표현하는 4가지 테마 컬렉션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는데 세 가지 테마는 가을 시즌을 위해 마지막 테마는 겨울 시즌을 위한 라인업으로 구성했다

이어 본격적으로 일교차가 커지는 가을 시즌을 위해 '컨투어' 라인도 함께 선보인다. 가벼운 소재감의 점퍼나 풀오버 제품과 경량성에 초점을 둔 얇은 니트류 상품이 주를 이루며 간절기 제품과 연속적인 레이어링 연출이 가능하다. 시즌 컬러는 △베이지 △네이비 △딥버건디 컬러 상품군이 다양한 아이템군에서 전개된다.
세 번째 라인업으로 '레이어드' 라인이 출시될 예정이다. 계절의 변화 속에서 부드러운 균형감으로 코디 연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조직감의 믹스 니트류 제품과 하이브리드 아우터와 봉제선이 없는 홀가먼트 편직 기법의 고급스러운 스웨터 등이 주류를 이룬다. 시즌 컬러로 멜란지 그레이 컬러가 추가돼 PXG 키 컬러인 블랙&화이트와 조화로운 연출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겨울 시즌에는 한층 강화된 보온성과 테크니컬 디테일이 돋보이는 '웜 코어'라인을 선보인다. 남성 라인에는 초경량 보온성 자재를 활용한 스윙 다운 자켓과 다운 베스트, 롱다운 자켓 등이 포함되며, 여성 라인에는 레이어링에 적합한 반팔 다운과 크롭 다운 점퍼, 체형을 보완하는 퀼팅 푸퍼 다운 자켓, 벨트 디테일이 가미된 다운 자켓 등을 선보인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