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르무통 ㈜우주텍과 생태 치유 산업 도시 브랜드 선점과 걷기문화 협약 체결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이번 협약은 정원 치유 산업 도시로 가는 첫걸음으로, 정원의 치유 역할과 기업의 브랜드 가치가 맞물려 서로 상생할 수 있는 다양한 협업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

5일 순천시(시장 노관규)는 전국 기초지자체 중 최초로 ㈜우주텍(대표 허민수)과 생태 치유 산업 도시로의 브랜드 선점과 걷기문화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대한민국 제1호 국가정원으로 자연의 반창고 역할을 하는 순천만국가정원과 걷기 문화를 주도하고 있는 편한 신발 브랜드 르무통을 운영중인 ㈜우주텍의 상호 가치 확산을 위해 마련됐다.

협약 내용은 상호 걷기 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홍보 활동에 공동 협업, 정원 내 시설 이용 및 걷기 행사시 상호 지원, 브랜드 콘텐츠 등에 순천만국가정원 적극 활용 등이다. 이를 통해 30만 평의 대자연속 순천만국가정원은 걷기를 통한 마음충전, 면역력 증가 등 사회적 처방 역할과 힐링 소비처로서의 기능을 수행하고, ㈜우주텍 르무통은 걷기 편한 신발로 자연 속에서 '걷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됐다.

한편 순천만국가정원은 생태·치유 프로그램,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원 치유 교육, 다양한 콘텐츠와 품격 있는 프로그램 등을 통해 자연과 교감하며 심리적 안정과 건강 증진을 도모하는 '치유와 감성의 정원'으로 그 입지를 넓혀가고 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순천시, 르무통 ㈜우주텍과 생태 치유 산업 도시 브랜드 선점과 걷기문화 협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