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오늘(1일) 신곡 '아이코닉' 발매…더 강력하게 '글로벌 팬심 정조준'

마이데일리
그룹 싸이커스 디지털 싱글 '아이코닉' 커버 이미지/KQ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더 강력해진 매력을 품은 신보로 돌아왔다.

싸이커스는 1일 오후 1시 새 디지털 싱글 '아이코닉(ICONIC)'을 발매하고 가요계 깜짝 귀환을 알렸다.

'아이코닉'은 웨스턴 스타일의 기타 리프가 쉴 새 없이 몰아치는 트랩 장르의 곡으로, '세상이 나를 아이러니하게 바라보더라도 나는 내 삶을 아이코닉하게 살아가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음원과 동시 공개된 '아이코닉' 비주얼라이저 영상은 질주하는 캐릭터의 모습을 곡의 감각적인 가사와 함께 담아내 재미를 더했다. 화려한 색감이 돋보이는 다양한 장면이 애니메이션으로 연출돼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싸이커스의 신보는 지난 4월 발매한 미니 5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스퍼(HOUSE OF TRICKY : SPUR)' 이후 약 4개월 만이다. 다양한 무대로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며 글로벌 영향력을 더욱 확장시킨 싸이커스는 '아이코닉'을 통해 또 다른 전환점을 맞이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싸이커스는 2일 서울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아이코닉' 발매를 기념하는 릴리즈 파티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커스, 오늘(1일) 신곡 '아이코닉' 발매…더 강력하게 '글로벌 팬심 정조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