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의생' 이익준 실존…조정석 닮은 의사, 원주에 있었다

마이데일리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유영명 교수/유튜브 채널 '원주연세의료원'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 이익준을 연기했던 조정석과 닮은 의사가 온라인상에서 화제 되고 있다.

최근 유튜브 채널 '원주연세의료원'에는 '대학병원 신생아중환자실 교수의 하루'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는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 신생아중환자실 유영명 교수의 하루가 담겨있었다. 유영명 교수는 "12년째 의사로 근무 중이다. 신생아들, 미숙아 위주로 진료를 하고 있다"고 소개했다.

병원에 오자마자 아이들 상태를 체크한 유 교수는 회의를 진행했다. 그는 "아침에 한 혈액검사 결과를 보고 오늘 플랜을 어떻게 할지 정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제작진은 "예전에 앙케이트 조사한 거 본 적 있다. 학창 시절에 제일 인기 많았을 것 같은 교수님 1위를 하셨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유 교수는 "기분 좋다. 실제로도 인기가 없진 않았다"며 부끄러워했다. 또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을 닮았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을 것 같다고 하자, "몇 번 듣기는 했다"고 끄덕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조정석과의 싱크로율을 언급하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정석이 페이크 다큐 찍은 줄 알았다" "자전거 타고 출근하는 것까지 이익준" "이익준 현실 버전 같아" "옆모습 조정석 판박이" "신기하네" "SNL인 줄" 등 댓글을 남겼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슬의생' 이익준 실존…조정석 닮은 의사, 원주에 있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