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LG생활건강의 프리미엄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EUTHYMOL)이 라이프스타일 웨더웨어 브랜드 헌터(HUNTER)와 협업한 기획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영국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디자인의 제품과 굿즈를 선보인다.

유시몰은 1898년 영국에서 시작된 오랄케어 브랜드로, 19세기 영국 왕실 귀족들이 허브를 활용해 구취를 관리하던 헤리티지 레시피를 계승했다. 강렬한 상쾌함과 확실한 효능, 고급스럽고 빈티지한 디자인으로 세대를 아우르는 팬층을 확보해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지난해 출시한 ‘유시몰 퍼플코렉터 화이트닝’ 치약은 1회 사용으로 2.9배 톤업 코렉팅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셀럽과 인플루언서 추천으로 품절 사태를 일으켰다. 유시몰은 일본 로프트, 마츠모토키요시, 돈키호테 등 주요 버라이어티샵과 드럭스토어에 입점했으며 미국 아마존과 틱톡샵에서도 판매 중이다.
헌터는 1856년 탄생한 영국 헤리티지 브랜드로, 클래식하면서도 아이코닉한 레인부츠 디자인으로 MZ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협업 상품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유시몰 X 헌터 치약+칫솔 스탠드’는 유시몰 치약과 헌터 레인부츠를 모티브로 한 칫솔 스탠드가 포함됐다. ‘유시몰 X 헌터 칫솔+트래블 머그’ 세트는 헌터 시그니처 컬러를 적용한 유시몰 칫솔과 트래블 머그로 구성됐다.
‘유시몰 구취케어 스페셜 패키지’는 유시몰 오리지널 치약, 칫솔, 혀 클리너와 헌터 디자인의 트래블 파우치를 포함한다. ‘유시몰 미백케어 스페셜 패키지’는 화이트닝 퍼플코렉터 치약, 칫솔, 미백 가글, 헌터 감성을 담은 미니 호보백으로 구성됐다.
이들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8월부터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