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경제] 복합문화스테이 테이크호텔 서울 광명이 2025년 여름방학을 맞아 키즈 쿠킹클래스와 갤러리 도슨트 프로그램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테이크호텔 6층 쿠킹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키즈 쿠킹클래스는 어린이들이 셰프 복장을 착용하고 직접 파티시에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번 여름방학 특집 원데이 클래스는 8월 9일과 23일 토요일에 오전 11시와 오후 1시, 각 2회씩 운영된다.
참가 연령은 만 4세부터 만 12세까지이며, 프로그램당 어린이 고객 선착순 10명을 대상으로 한다. 예약은 ‘테이크호텔 액티비티’ 검색 후 가능하며, 테이크호텔 투숙객이 아니어도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이번 키즈 쿠킹클래스에서는 전문 강사를 초청해 여름휴가를 연상시키는 해변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의 여름방학 즐거움을 높이는 데 중점을 뒀다.
이와 함께 테이크 갤러리에서는 8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3시와 4시에 도슨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도슨트 프로그램 참가자에게는 해외 작가들의 작품으로 제작한 고퀄리티 아트굿즈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예약은 더블유아트갤러리 인스타그램 계정 다이렉트 메시지로 신청할 수 있다.
테이크호텔 관계자는 “이번 여름은 유독 더운 만큼 멀리 떠나지 않아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모든 프로그램을 비투숙객도 참여 가능하게 기획했다”고 밝혔다.
테이크호텔이 마련한 프로그램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