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 K리그 vs 뉴캐슬, 아이브도 뜬다…하프타임 쇼 장식

마이데일리
그룹 아이브/마이데일리 DB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아이브(IVE, 안유진 가을 레이 장원영 리즈 이서)가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 하프타임 공연에 나선다.

30일 오후 8시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팀 K리그와 뉴캐슬 유나이티드(이하 뉴캐슬) 경기가 열린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매년 세계적인 축구 클럽과 K리그 스타들이 맞붙는 빅매치다. 올해 역시 아이브의 무대를 통해 스포츠와 음악이 어우러진 압도적인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이번 하프타임 쇼에서 아이브는 대표 히트곡 무대를 선보이며 수원월드컵경기장의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K-페퍼(페스티벌 퍼포먼스)' 강자로 불리는 아이브가 축구의 긴장감과 특유의 에너지로 특별한 한여름 밤을 만들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이브는 "2025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프타임 무대에 설 수 있어 영광"이라며 "팬들과 선수들의 뜨거운 열기 속에서 아이브만의 에너지를 더한 멋진 무대를 선보이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이브는 최근 오는 8월 말 컴백을 공식화하며 본격적인 활동 재개를 예고했다. 앞서 세 번째 미니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선공개 곡 '레블 하트'와 타이틀곡 '애티튜드'로 신보 통산 음악방송 15관왕('레블 하트' 11관왕, '애티튜드' 4관왕)을 달성한 만큼, 이번 컴백에 대한 기대가 여느 때보다 뜨겁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팀 K리그 vs 뉴캐슬, 아이브도 뜬다…하프타임 쇼 장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