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2' 김지수, 미용사로 대박 난 근황…"결혼 준비 중" [마데핫리뷰]

마이데일리
가수 김지수/유튜브 채널 '존이냐박이냐'

[마이데일리 = 박로사 기자] '슈퍼스타K2' 출신 김지수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존이냐박이냐'에는 '15년 만에 호주에서 다시 뭉쳤습니다.. | 슈스케2 in 시드니 1편'이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존박은 ''슈퍼스타K2' 멤버 허각, 강승윤, 장재인과 함께 호주 시드니로 여행을 떠났다.

현지에서 김지수도 합류하자, 멤버들은 깜짝 놀랐고 존박은 "서프라이즈 게스트다. 우리의 중심이고 (김지수가) 없으면 모일 수 없다"고 소개했다. 이에 김지수는 "존박 덕분에 호주까지 와보고 정말 행복하다"고 기뻐했다.

존박과 멤버들은 유명 브런치 식당을 찾아 근황 토크를 나눴다. 김지수는 "마이크 찬 게 오랜만이다. 합정동에서 바버샵을 운영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장재인과 강승윤은 "예약이 엄청 힘들다", "미리 예약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이후 결혼 이야기가 나오자 멤버들은 "이제 지수 차례인가" "형은 해야지" "(결혼식) 날 잡았잖아", "축가 누가 하기로 했지?"라며 결혼을 앞둔 김지수를 축하했다. 이에 김지수는 "다들 와라"라고 했고, 장재인은 "당연하지"라고 답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김지수는 2010 'Mnet 슈퍼스타K2'에서 5위를 차지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슈스케2' 김지수, 미용사로 대박 난 근황…"결혼 준비 중" [마데핫리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