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위크=제갈민 기자
◇ 그랜드하얏트제주, ‘아페롤 스프리츠’ 팝업 행사 진행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이 이탈리아 오렌지 리큐르 아페롤과 협업해 ‘아페롤 스프리츠 팝업’ 행사를 다음달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아페롤 스프리츠는 이탈리아산 리큐르 ‘아페롤’을 베이스로 한 상큼하고 쌉쌀한 맛의 칵테일로, 선명한 오렌지 색감과 풍미가 특징이다.
아페롤 스프리츠 테이스팅(시음행사)은 매주 금·토·일요일 시간대별로 호텔 곳곳에서 진행된다. 로비 및 야외풀데크에서는 금·토·일요일 오후 4∼7시에 열리며, 호텔 내 5개 식음업장(유메야마, 스카이뷰 포차, 갤러리 라운지, 카페 8, 스카이뷰 라운지 38)에서는 오후 8∼10시에 진행된다. 또한 다음달 18일까지 5개 식음업장에서는 아페롤 스프리츠를 35% 할인된 금액에 판매한다.
롯데관광개발은 “브랜드 협업 행사를 통해 내외국인 관광객에게 제주 관광의 다채로운 매력을 전달해 제주 관광 활성화에 적극 기여하고자 한다”며 “고객들은 스카이뷰 포차 및 라운지 38 등 원하는 분위기의 식음업장을 골라 다양한 메뉴와 함께 아페롤 스프리츠를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호텔 오프닝… 서울 2호선 구의역 인접

풀만 앰배서더 서울 이스트폴 호텔(이하 풀만 이스트폴 호텔)이 25일 공식 개관을 알렸다.
풀만 이스트폴 호텔은 서울 동부권 지역 유일한 글로벌 체인 브랜드 호텔로 서울 관광객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전망된다. 호텔은 서울 지하철 2호선 구의역과 연결된 신규 복합단지 ‘이스트폴’ 내에 자리해 대중교통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잠실·청담·성수 등 서울 주요 상권 및 라이프스타일 중심지와의 접근도 용이해 비즈니스와 관광·여행 등 다양한 고객층을 동시에 공략할 수 있을 것으로 평가된다.
호텔 규모는 총 150개의 객실과 다양한 식음(F&B) 시설을 갖췄다. 객실은 호텔 객실과 서비스드 레지던스 객실이 함께 구성됐다. 특히 한강의 파노라믹 뷰를 감상할 수 있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그리고 멤버십 전용으로 운영되는 필라테스와 스크린 골프장 등을 갖췄다.
식음시설은 △파이어 그릴 다이닝 ‘엠버스’ △샴페인 바 ‘버블렉쓰’ △소셜 라운지 ‘더 허브’ △‘카페 소셜’ 등 다양한 공간이 마련됐다. 연회장과 미팅룸도 갖췄고, 구의역 3번 출구와 연결돼 비즈니스 행사부터 웨딩, 지역 커뮤니티 이벤트까지 폭넓게 활용 가능하다.
가스 시먼스 아코르 브랜드 아시아 총괄 최고운영책임자(COO)는 “풀만 이스트폴의 개관은 한국 내 풀만 브랜드의 새로운 장을 여는 중요한 이정표”라며 “한국은 아코르에게 아시아 지역 내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전략적인 시장 중 하나로, 이번 풀만 이스트폴 오프닝은 아시아 지역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들과 함께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자 하는 아코르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주는 결과”라고 말했다.
◇ 소노인터내셔널 쏠비치·소노캄, ‘랍스터 무제한’ 석식 뷔페 진행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국내 쏠비치와 소노캄 호텔에서 석식 뷔페 프로모션 ‘소노 랍스터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소노 랍스터 페스타’는 소노호텔앤리조트가 운영하는 쏠비치 양양·삼척·진도, 소노캄 고양·여수·거제의 뷔페 레스토랑 ‘셰프스키친’에서 7월 25일∼8월 24일 기간 진행되는 ‘랍스터(바다가재) 무제한’ 시즌 프로모션이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제철 식재료 랍스터를 주제로 △페퍼 크랩&랍스터 △랍스터 마라 필라프 △랍스터 새우볼 △랍스터 맥앤치즈 △랍스터 해산물 커리 △크랩 칠리소스 샐러드 △콜드 파스타 등 13종의 요리를 제공한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고객 분들에게 시즌에 맞는 품격 있는 식사 경험을 제공하고자 ‘소노 랍스터 페스타’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시즌별로 특색 있는 테마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을 만족시키는 콘텐츠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