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김진환, 오늘(24일) ‘We Can’t Explain’ 선공개…‘인기 질주 시동’

마이데일리
그룹 아이콘 김진환/143엔터테인먼트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아이콘(iKON) 김진환이 선공개 타이틀로 인기 질주에 시동을 건다.

김진환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207’의 타이틀곡 ‘We Can’t Explain(위 캔트 익스플레인)’을 선공개한다.

‘We Can’t Explain’은 말로 설명되지 않는 사랑의 감정을 몽환적인 아포리듬의 알앤비와 팝 사운드로 담아낸 곡이다. 김진환은 매 순간이 새로운 챕터처럼 느껴지는 사랑의 과정을 섬세하게 그려내며 리스너들의 취향을 정조준할 전망이다.

발매와 더불어 김진환은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We Can’t Explain’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군복무를 마치고 약 2년 만에 돌아오는 만큼, 그가 어떤 모습으로 무대에 오를지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그룹 아이콘 김진환/143엔터테인먼트

김진환은 앞서 ‘We Can’t Explain’의 콘셉트 포토와 퍼포먼스 비디오 티저를 통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키치한 매력을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계 없는 소화력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면모를 과시한 그는 색다른 변신을 선보이며 올여름을 컬러풀하게 물들일 전망이다.

김진환의 ‘207’은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이콘 김진환, 오늘(24일) ‘We Can’t Explain’ 선공개…‘인기 질주 시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