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린, 이번 여름 더 청량하게…‘구릿빛 피부+비키니’로 썸머퀸 완벽 증명

마이데일리
효린 사진./효린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그룹 씨스타 출신 효린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You and I moments”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보기만 해도 시원한 여름 감성이 가득한 스타일링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사진 속 효린은 다양한 비키니를 소화하며 여름을 만끽하고 있다. 플라워 패턴의 블루 수영복부터 꼬임 디테일이 돋보이는 체리 프린트 비키니까지, 각기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끈다. 여기에 캐주얼한 여름룩까지 더해 ‘효린표’ 스타일링의 정수를 보여줬다.

효린 사진./효린 인스타그램

효린은 구릿빛 피부와 피어싱, 그리고 몸 곳곳의 타투는 효린만의 개성을 더욱 강조했다. 자유로운 여름 분위기와 감각적인 연출이 어우러지며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네티즌들은 그의 사진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언니 너무 귀여워요", "갈수록 리즈 갱신이네", "효린 누나 진짜로 사랑해요 너무 아름다우세요" 등 댓글이 이어졌다.

한편 효린은 15일 디지털 싱글 'YOU AND I'(유 앤 아이)를 발매했다. 해당 곡은 모든 것이 변하는 그 순간을 담은 관능적이고 리듬감 넘치는 러브 레터다. 해당 곡은 마치 청량한 나무 그늘에 앉아 한 잔의 시원한 음료를 마시는 듯한 시원한 느낌을 자아낸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효린, 이번 여름 더 청량하게…‘구릿빛 피부+비키니’로 썸머퀸 완벽 증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