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네이트, '아시아 탑 어워즈 2025' 파퓰러 라이징 스타상 수상

마이데일리
그룹 루네이트/판타지오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루네이트(LUN8, 판타지오 소속)가 차세대 K팝 주역의 존재감을 증명했다.

루네이트는 지난 19일 태국 방콕 피닉스 그랜드 볼룸(Phenix Grand Ballroom)에서 열린 '아시아 탑 어워즈 2025'(Asia Top Awards 2025)에서 파퓰러 라이징 스타상(Popular Rising Star)을 수상했다.

'아시아 탑 어워즈'는 아시아 전역에서 주목받는 아티스트와 콘텐츠를 선정해 시상하는 글로벌 어워즈로, 각국의 유망 아티스트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통해 루네이트는 '차세대 K팝 주역'으로서의 입지를 확실히 굳혔다.

루네이트는 소속사 판타지오를 통해 "루네이트라는 이름으로 의미 있는 상을 받을 수 있어 너무 영광이다. 앞으로도 루네이트라는 이름으로 뜻깊은 상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 루네이트로 나아갈 수 있도록 항상 옆에서 응원해 준 러베이트(LUV8, 공식 팬덤명) 고마워!"라고 소감을 전했다.

루네이트는 최근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 무대에 올랐으며, 현재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과 소통을 펼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루네이트, '아시아 탑 어워즈 2025' 파퓰러 라이징 스타상 수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