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롯데마트가 '7말8초' 나들이족들을 위한 먹거리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롯데마트는 오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간 전 점에서 나들이용 먹거리를 할인 판매하는 '떠나요 맛캉스'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와고메 와규 윗등심(100g)'을 엘포인트 회원 대상으로 40% 할인 판매한다. '1등급 한우 채끝/안심' '요리하다 양념 소불고기' 등도 할인해 판매한다.
나들이용 간편 먹거리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는 '큰 치킨(팩/국산)'은 '국내산 통족발(팩)'과 'ALL NEW 새우초밥(20입)', 후식으로 즐기기 좋은 '비파괴 당도선별 하우스 샤인머스켓(송이/국산)'과 '미국산 체리(650g)' 등이다. '오뚜기 면사랑 생쫄면(2인)'은 '원플러스원(1+1)' 판매하고 '세계맥주 골라담기' 행사에서는 1664 블랑, 삿포로, 코젤다크 등 수입산 맥주를 4캔 구매 시 9000원대, 8캔 구매 시 1만원대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바캉스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아이스박스'와 '쿨러백'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고 물안경이나 구명조끼 등 각종 물놀이 용품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크록스 오프로드 스포츠 클로그'는 기존 대비 1만원 할인해 내놓는다.
또한 롯데마트는 오는 24일부터 9월3일까지 '서머 스탬프 레이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마트GO' 앱에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3만원 이상 결제 시 앱 내 바코드를 스캔하면 스탬프가 적립된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적립된 스탬프 수에 따라 최대 5만 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롯데마트는 오는 7월30일 중복을 맞아 주요 보양식 재료에 대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완도 활전복(10마리/대/냉장)'을 이번주 핫프라이스로 선정, 행사카드 결제 시 50%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하림 지정농가 상생통닭(950g/10호)'은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농할 20%를 적용해 내놓는다. 특히 해당 상생통닭은 롯데마트 제타 앱에서 29일 단 하루, 2000원대 초특가 한정 판매한다. 추가로 7월26일부터 30일까지 상온 삼계탕 전 품목에 대해 행사카드 결제 시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롯데마트는 여름철 국산 농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파프리카(개)'와 '대파(단)'를 농할 20%를 적용해 판매하고 '제주 GAP 하우스 감귤(1.2kg/팩)'과 '감자(1.5kg/박스)도 20% 할인해 내놓는다.
이마트가 오는 28일 월요일까지 하이네켄·버드와이저·코젤·스텔라·기네스·산토리·아사히 등 인기 수입맥주 100여종과 짐빔 하이볼 등 일부 RTD 주류를 포함해, 5캔을 9000원대에 골라 담아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맥주를 즐길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관심이 예상되며, 이마트는 고객 수요에 맞춰 평소 판매량 대비 2배 이상의 넉넉한 물량을 준비했다.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조각 수박·멜론' 3종 할인 행사는 25일 금요일부터 28일 월요일까지 진행된다.
대표상품으로 '한 입에 쏙 조각수박(600g/국내산)' '한 입에 쏙 조각 멜론(550g/국내산)' '한 입에 쏙 조각 허니듀(550g/미국산)' 총 3종으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각 2000원 할인된 행사가에 판매한다.
특히 수박의 경우 본격적인 제철을 맞아, 이마트는 산지와 사전 계약을 통해 조각용 수박 물량을 저렴한 가격에 선제적으로 확보해, 1팩당 5000원 이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획할 수 있었다.
또한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오는 25일 금요일부터 28일 월요일까지 바캉스 필수템도 특가로 마련했다.
숯불에 구워 먹으면 더욱 맛있는 미국산 슈퍼세이브팩 토마호크가 대표적이다. 곡물을 먹인 호주산 양고기는 전품목 대상으로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철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줄 '니베아 썬케어' 전품목 대상으로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은 물론, 시원한 음료와 식재료 보관에 필수인 '글라스락 아이스박스/아이스팩' 전품목 대상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를 할인한다.
이외에도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산리오 인기 캐릭터를 디자인으로 한 어린이용 튜브도 정상가 대비 3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세븐일레븐이 미래 먹거리인 즉석식품을 지속 강화해 나가고있다.
여기에 최근 하절기 캠핑, 휴가 등 야외활동 인구 증가에 따라 일상 생활권에서 간식이나 간편 식사로 즐기기 좋은 즉석식품의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6월 구슬아이스크림, 9월 2분피자를 선보였으며, 올해 1분기에도 팝콘치킨과 초코추러스를 출시했다. 여기에 전통 스테디셀러인 치킨, 커피, 군고구마까지 다양한 품목들을 운영하고 있다.
매출도 호조다.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올해(1/1~7/22) 전체 즉석식품 매출은 전년대비 20% 증가하는 등 매년 꾸준히 두자릿 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새로운 즉석식품 카테고리를 신설하고, 동시에 대대적인 즉석식품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이달 30일 호불호 없이 누구나 좋아하는 대중적인 인기 간식 K도넛 '단팥찹쌀도넛'을 새롭게 출시한다.
고품질의 생지를 활용한 지름 6cm 가량의 단팥찹쌀도넛은 국내산 찹쌀을 활용해 도넛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찹쌀 반죽 안에 달콤한 팥앙금을 가득 채워 소문난 도넛 맛집들과 견줄 수준의 가격과 퀄리티를 구현했다.
이와 함께 세븐일레븐은 내달까지 대대적인 즉석식품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먼저 이달말까지 숯불닭꼬치 2종(델리, 매콤) 구매 시 펩시콜라 캔(210ml)을 무료로 증정하고 통다리 2종(점보통다리, 매콤점보통다리)은 2+1 행사를 진행한다.
내달에도 즉석치킨, 세븐카페 등 20여 종의 즉석식품에 대해 다양한 할인 증정 행사가 마련돼있다. 대표적으로 세븐일레븐 모바일앱 '당일픽업' 이용 시 치킨 7종에 대해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무더운 하절기를 겨냥해 세븐카페 아이스 3종(슈퍼벤티, 라떼, 바닐라라떼)에 대해 카카오페이머니 구매시 50% 할인하며, 세븐카페 아이스 레귤러는 롯데멤버스카드(PLCC) 결제 시 9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세븐일레븐은 즉석식품을 한데 모아 응집력을 높이고 운영과 관리효율을 증진시킬수 있는 푸드스테이션을 차세대 가맹모델 '뉴웨이브' 모델을 중심으로 구축해나가고 있다. 지난해 9월 동대문던던점을 기점으로 조성된 푸드스테이션은 카운터를 푸드코트형으로 조성해 즉석피자, 군고구마, 커피, 치킨 등 세븐일레븐의 대표 즉석식품들을 한 눈에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세븐일레븐은 일본 세븐일레븐에서 인기 있는 즉석음료 메뉴 중 하나인 즉석 스무디 도입도 준비 중이다. 최근 스무디 기기 보유 점포 정보나 스무디 만들어 먹는 방법 등이 SNS 숏폼 영상 및 게시글로 다수 공유되고 있다. 이에 세븐일레븐은 글로벌 네트워크를 활용해 일본 본토 스무디기기를 들여와 현재 내부 운영 테스트 중이며 내년 초 전국에 실전 배치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이 삼복(三伏) 시즌을 맞아 여름 미식 축제 '고메위크(Summer Gourmet Week)'를 열고, 무더위에 지친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는다.
매년 7월 중순부터 8월 중순까지 이어지는 '삼복'은 1년 중 가장 더운 시기로,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는 기간이다. 실제로 역대급 폭염이 이어졌던 지난해 삼복(7/15~8/14) 동안 롯데백화점 푸드 부문은 전년 동요일 대비 20% 이상 신장세를 기록했다.

이에 오는 7월25일부터 8월10일까지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제철 디저트부터 보양식까지 다양한 여름 한정 메뉴를 선보이고, 식음료(F&B)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여름철 외식 수요를 적극 공략할 계획이다.
먼저, 행사 기간 동안 롯데백화점 전점에서는 'F&B 10% 금액할인권 찾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휴대폰 카메라를 이용해 매장 곳곳에 부착돼 있는 QR 포스터를 촬영하면 F&B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권(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할인, 매일 선착순 5000장)을 선착순으로 발급받을 수 있다.
경품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행사 기간 중 F&B 상품을 구매하고 엘포인트(L.Point)를 적립한 후, 롯데백화점 앱(APP) 내 경품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누르면 경품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1/2/3등 고객에게 각각 △500만원 상당의 엘포인트 △아이패드 에어 13 및 40만원 상당의 엘포인트 △에어팟 맥스 및 22만원 상당의 엘포인트를 증정하며, 응모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1만원 상당의 엘포인트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9월10일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발표한다.
한편, 여름 별미를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해 전국구 맛집이 총출동한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는 2025 미슐랭 가이드가 선정한 평양냉면 맛집 '서령'부터 한식 파인 레스토랑 '콘피에르 셀렉션'의 제철 식재료 코스 요리 '시그니처 6코스'까지 계절과 어울리는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인천점에서도 입맛과 기력 회복을 위한 하절기 메뉴를 선보인다.
'반룡산'에서는 강원도식 막국수와 함흥냉면을, '진전복 삼계탕'에서는 국내산 전복과 닭으로 만든 깊고 진한 보양식을 맛볼 수 있다. 이 외에도 롯데백화점 앱(APP) 내 '고메위크' 페이지에서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식사를 선택할 수 있도록 다이닝 큐레이션을 소개하고 있어, 메뉴 고민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계절 한정 디저트 팝업스토어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7월25일부터 31일까지 잠실점 지하 1층에서는 뉴질랜드 생과일 아이스크림 전문점 '팸시(Famcy)'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팸시는 고객이 고른 재료를 즉석에서 갈아내어 신선한 아이스크림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판교 로컬 맛집으로 손꼽히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본점 지하 1층 '요거브릭' 팝업에서는 8월17일까지 영하 20도 철판에서 플레인 요거트를 급속도로 얼려 만든 제로슈거 요거트 바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7월25일부터 8월3일까지 부산 본점 지하 2층에서는 '롯데호텔앤리조트' 팝업을 열고, 롯데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고급스러운 다이닝을 재해석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인다.
농협목우촌이 넉넉한 용량과 높은 품질, 뛰어난 활용도를 모두 갖춘 대용량 '주부9단 빅라운드햄'을 새롭게 선보였다.
'주부9단 빅라운드햄'은 600g 대용량 패밀리 사이즈 제품으로 국내산 돼지고기를 92% 함유해 육즙 가득한 풍미와 감칠맛을 자랑한다. 도톰하게 썰어 계란 물에 입혀 구우면 밥반찬으로, 팬에 바짝 구워 술안주로, 얇게 썰어 샌드위치나 콜드 컷으로, 또는 부대찌개에 넣는 등 다채로운 요리에 활용할 수 있어 실용성이 뛰어나다.
특히, 한입에 꽉 찰 정도로 풍성한 식감은 입맛을 돋워 아이들 반찬부터 어른들의 안주까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점이 매력적이다.
현대어린이책미술관(MOKA)이 개관 10주년을 맞아, 특별 전시를 연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10월26일까지 판교점에서 프랑스 출신 작가들과 함께하는 팝업북 전시 '봉주르팝업 2025'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팝업북 아티스트 아누크 부아로베르와 루이 리고의 작품 180여 점을 한자리에 모은 대규모 전시로, 팝업북을 읽어보고 대형 팝업 구조물을 감상할 수 있는 '아트 팝업' 공간과 디지털 작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아트 게임' 공간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전시에서는 두 작가의 협업 작품인 △곡예사 가족 △울프–저 높은 곳의 늑대에게 △베르소의 원화를 국내 최초로 공개하며, 두 작가의 대표작인 △나무늘보가 사는 숲에서 △바다이야기 등 다양한 작품의 아이디어 스케치, 원화, 팝업 모형 등을 전시한다.
또한 전시와 연계해 직접 팝업북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도 마련되며, 교육 프로그램은 현대어린이책미술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접수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복지솔루션기업 현대이지웰은 그린카드 온라인 적립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그린카드'란 일상 생활 속에서 친환경 생활을 실천하는 소비자에게 에코머니 포인트 등 경제적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친환경 소비 촉진 정책이다. 기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만 제공되던 인센티브 적립 서비스를 현대이지웰이 처음으로 온라인까지 확대해 선보이는 것으로, 그린카드 온라인 적립 서비스는 고객이 현대이지웰 온라인 복지몰에서 환경표지 인증제품·저탄소제품·친환경 인증 농산물 등 적립대상 상품을 그린카드(신용·체크카드)로 구매 시 구입액의 5~25%를 에코머니 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적립된 에코머니 포인트는 다양한 사용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그린카드 온라인 적립 서비스 개발에는 현대이지웰과 그린카드 주관 사업처인 환경부와 한국환경산업기술원, BC카드, KG이니시스 등 여러 관계 기관 및 기업이 공동 참여했다.
그린카드 온라인 서비스 도입과 함께 현대이지웰은 자사 복지몰 내 숍인숍 형태로 운영하는 자체 친환경 온라인 전문관 '리그린관(Re.Green)'도 확대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이와 함께, 현대이지웰은 주요 입점 협력사와 손잡고 에코머니 포인트 적립 가능 상품을 대폭 확대하는 동시에, 한국환경산업기술원과 협력해 친환경 인증 제품 다변화에도 적극 나선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현대이지웰과 한국환경산업기술원은 그린카드 온라인 적립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오는 8월부터 에코머니 포인트 추가 적립 이벤트 등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도 전개할 예정이다.
생그린식품에서 현대인의 일상 고민에 주목한 '생그린 발효홍삼정 스틱'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6년근 국내산 홍삼을 발효해 유효성분의 체내 흡수를 극대화한 발효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사용했으며, 진세노사이드 Rg1, Rb1, Rg3의 합 5mg/g에 달하는 기능성 홍삼 제품이다.
'생그린 발효홍삼정 스틱'은 과학적인 배합으로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 흐름 개선, 항산화, 기억력 개선의 5대 건강기능에 도움을 줄 수 있고, 부원료로는 황금혼합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사양벌꿀, 눈꽃동충하초추출물 분말, 발효녹용추출분말 등의 원료를 사용했다.
스틱형 개별 포장으로 휴대가 간편해 직장인, 수험생, 부모님 선물로도 제격이다.
LF의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리복'이 크로스핏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기능성 트레이닝화 '나노 X5' 신규 컬러 2종을 출시했다.
남성용 '블랙 레드'와 여성용 '블랙 퍼플' 컬러는 리복 특유의 강렬한 에너지를 시각적으로 담아냈으며, 이를 통해 트레이닝 시장 공략에 한층 더 속도를 낸다는 계획이다.
리복 '나노' 시리즈는 2011년 첫 출시 이후 해마다 신제품을 내며 북미 시장에서 전문 트레이닝화로 자리매김한 리복의 시그니처 라인이다. 올해 출시된 15번째 모델 '나노 X5'는 피트니스 운동 전반에 최적화된 기능을 대거 탑재하며 퍼포먼스 트레이닝 시장의 강자로 부상하고 있다.
특히 이전 시리즈와 비교했을 때 '듀얼 리스폰스 미드솔'(Dual Response EVA Midsole)을 통해 앞쪽은 뛰어난 쿠셔닝과 반응성, 뒤쪽은 안정적인 지지력으로 러닝과 점프 시 안정성을 선사한다. 또한 '디커플드 메타스플릿 아웃솔'(Decoupled Metasplit Outsole)이 러닝에 최적화된 탄력성과 리프팅에 최적화된 안정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이처럼 혁신적인 요소들로 업그레이드 된 '나노 X5'는 무거운 리프팅부터 러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퍼포먼스가 가능하다.
이번 신규 컬러 출시로 총 10종의 라인업으로 확대된 '나노X5' 시리즈는 스타일 선택의 폭도 한층 넓어졌다.
리복은 나노 X5의 퍼포먼스를 알리기 위한 전략으로 현장형 대회 마케팅을 선택했다. 지난 4월 개최된 리복의 첫 자체 트레이닝 대회 'REE:BOX IN SEOUL'을 통해 국내 피트니스 씬에 다시 한 번 강한 인상을 남겼고, 최근에는 '2025 제주 아일랜드 마키아' 크로스핏 축제 후원을 통해 선수들 사이에서 실전 테스트를 마친 제품으로 주목 받았다.
LF의 컨템포러리 액세서리 브랜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혁신적인 경량성을 내세운 '마롱 소프트백(Maron Soft Bag)'을 새롭게 출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매 시즌 독창적인 디자인과 소재의 활용으로 탄탄한 팬덤을 형성한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가 이번 시즌,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을 강점으로 하는 마롱 소프트백을 선보였다. 토트백 기준 239g, 숄더백 기준 398g으로, 천연 소가죽을 사용했음에도 패브릭 가방보다도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평균적으로 동일한 크기의 일반 가죽 가방과 비교했을 때, 최소 1.5배에서 최대 3배까지 가볍고, 기존에 출시된 패브릭 가방보다도 약 2배 이상 경량화된 것이 특징이다.

아떼 바네사브루노 액세서리는 차별화된 가벼움을 위해 제품 기획 초기 단계부터 가죽의 경량화를 구조적으로 고려했다. 가죽의 두께는 유지하면서도 불필요한 가공 공정과 하드웨어의 요소를 과감하게 덜어내 실질적인 무게를 줄였다. 또, 보강재를 최소한으로 절제하는 방식을 통해 소재 본연의 실루엣을 살리는 것은 물론, 착용 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몸에 감기는 형태를 구현했다.
마롱 소프트백 라인은 가죽 특유의 부드러운 질감과 간결한 디자인이 핵심인 만큼 화이트, 블랙, 베이지의 세련된 기본 컬러로 구성됐으며, 토트백과 숄더백 두 가지 스타일로 출시됐다.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리는 감각적인 스타일과 탁월한 착용감이 입소문을 타며, 출시한지 한 달도 되지 않아 더현대 서울 매장에서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LF몰에서도 액세서리 카테고리 판매 베스트 톱 10위 내에 진입하는 등 초반부터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W컨셉은 김다인 대표와 세정그룹 박이라 OVLR 대표가 공동으로 만든 브랜드 '다이닛(DEINET)'이 신규 입점했다고 밝혔다. 입점을 기념해 '서머 캡슐 컬렉션'을 공개하고, 일주일 간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다이닛'은 김다인 대표의 이름을 독일식으로 표현한 '다인(DEIN)'과 '그리고'를 뜻하는 '잇(ET)'을 합성해 탄생했다.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디자인과 디테일로 완성도 높은 실루엣을 선보이는 점이 특징으로, 20~30대 고객의 높은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W컨셉은 이번 입점을 통해 '다이닛 25HS 서머 캡슐 컬렉션' 25종을 선보인다. 신상품과 함께 다이닛에서 보유한 6백여 종의 상품을 공개하고, 오는 29일 10시까지 브랜드 최대 4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11번가의 뷰티 브랜드 '싸이닉'(SCINIC)이 자외선차단 기능이 적용된 립케어 신제품 'UV 쉴드 에센셜 립밤 SPF20'(이하 'UV 쉴드 에센셜 립밤')의 활용 영상을 공유하는 SNS 이벤트 '마이립쉴드 챌린지'를 진행한다.
'UV 쉴드 에센셜 립밤'은 보습을 넘어 자외선 차단과 입술 주름개선을 돕는 립케어 제품이다. 멘톨의 상쾌한 플럼핑 효과를 담은 투명한 '클리어'와 입술 본연의 컬러에 자연스러운 생기를 더하는 '로지핑크' 2종으로 출시됐다.
오는 27일까지 '싸이닉'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사용하고 싶은 이유를 남기고 '마이립쉴드 챌린지'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선정된 챌린저 10명에게는 'UV 쉴드 에센셜 립밤' 2종을 제공한다.
이어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활용해 휴가지에서나 야외활동 중 태양으로부터 입술을 보호하는 영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챌린지 참여가 완료된다. 우수 챌린저 3명에게는 15만원 상당의 '싸이닉' 베스트 제품을 증정한다.
'싸이닉' 앰버서더인 '육상여신' 김민지 선수도 '마이립쉴드 챌린지'에 참여,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UV 쉴드 에센셜 립밤'을 사용해 자외선으로부터 입술을 꼼꼼하게 방어하는 영상을 공유할 예정이다.
'마이립쉴드 챌린지'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11번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싸이닉 브랜드 위크'도 열린다. '싸이닉'의 인기 제품들을 최대 70% 할인 판매하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UV 엑스퍼트 선 에센스' 샘플을 증정한다.
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가 대표 슬리밍 라인 '메타그린'의 앰배서더로 권유리를 발탁하고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권유리는 일상 속에서 꾸준한 자기 관리와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며,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바이탈뷰티는 메타그린이 추구하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의 방향이 권유리의 이미지와 부합한다고 판단해 앰배서더로 선정했다.
공개된 화보 속 권유리는 특유의 밝고 자연스러운 미소와 함께 탄탄한 바디 라인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권유리는 "평소에도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며 "건강한 아름다움을 지향하는 바이탈뷰티 메타그린 라인의 앰배서더가 돼 기쁘고 이번 기회를 통해 더욱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4월 리뉴얼한 '메타그린 부스터샷 7일'은 기존의 체지방 2중 커팅 기능은 유지한 채, 에너지 충전 기능성 원료를 새롭게 더했다. 비타민 B1을 일일 권장량의 4000% 고함량으로 담고, 탄수화물·단백질·지방 대사를 돕는 판토텐산 함량도 2배로 늘렸다. 하루 한 병 물 없이 간편한 섭취를 통해 체지방은 비우고 에너지는 채울 수 있어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자기 관리를 위해 노력하는 현대인들에게 효율적인 대안을 제시한다.
교원 웰스(Wells)가 직수정수기 '슬림원'의 디자인 특허 등록을 완료하며 독자적 디자인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아울러, 제품에 적용한 신기술 4건에 대한 특허도 출원하며 지식재산권 확보를 통한 기술 경쟁력 강화에 속도를 내고 있다.
디자인권은 디자인보호법에 따라 등록된 형상, 색채 등의 외관에 대해 독점적 권리를 부여하는 제도다. 이번 등록은 특허청의 엄정한 심사 과정과 신규성, 창작성, 심미성, 이용 가능성 등을 고려해 이뤄졌다.
슬림원은 '집 안에서 즐기는 깨끗하고 건강한 자연의 물'이라는 교원 웰스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낸 제품이다. 소재부터 형태, 색상에 이르기까지 전반적인 요소에서 자연을 담은 디자인을 구현했다.
본체는 암석층을 통과하는 미네랄 물을 모티프로 마블 패턴을 적용했다. 코크는 자사 직수 정수기 특징인 노출형 코크를 계승하면서 알루미늄 소재를 채택해 자연 순환의 가치를 반영했다. 기존 '웰스 tt(2016)'부터 '웰스 더원(2019)' '웰스 미미(2022)' '슬림원(2025)'으로 이어지는 코크 디자인을 재해석하면서 미네랄 필터를 형상화한 독창적 디자인을 완성한 셈이다.
슬림원의 높은 디자인 완성도는 이미 국제 무대에서 인정받았다. 세계 3대 디자인상으로 꼽히는 'iF 디자인 어워드'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받으며 우수성과 차별성을 입증했다.
교원 웰스는 슬림원에 적용된 냉각, 온수, 위생, 코크 관련 4건의 신기술 특허도 출원 중이다. 그중 대표 기술인 '이중관 냉각 기술'은 업계 통상인 직사각형 형태의 빙축조 냉각 탱크를 열로 접합한 얇은 판 형태로 구현한 기술이다. 슬림원의 크기를 기존 모델 대비 45% 줄이면서 냉각 효율과 내구성까지 높였다.
또 '기포분리기술'은 얼음정수기 '아이스원'에도 적용된 교원 웰스의 시그니처 기술이다. 온수 출수 시 물이 끓을 때 생기는 기포를 제거해 물 튐과 끊김을 방지하고 온도 편차 등의 불편을 최소화한다.
롯데호텔 괌이 8월 중순 이후 늦캉스를 계획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맞춤형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괌 여행의 필수 준비사항인 렌터카 1일 이용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출시했다. 호텔 내에 위치한 렌터카 업체를 통해 차량 픽업과 반납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렌터카 패키지는 여행 마지막 날 비행 일정에 따라 '주간편'과 '야간편' 중 선택 가능하며 예약 기간은 8월31일까지, 투숙 기간은 8월16일부터 9월30일까지다.

'주간편'은 3박 이상 투숙 시, 렌터카 준중형급 1일 이용권과 공항 픽업 및 샌딩(괌 공항세 별도) 서비스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야간편'은 3박 요금으로 3.5박을 즐길 수 있는 레이트 체크아웃(새벽 1시) 혜택을 포함한다. 오션 프론트 디럭스 룸 4박 이상 예약하면 마지막 1박은 요금에 포함되지 않으며, 주간편과 동일한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한 '패밀리 스테이, 라운지 데이(Family Stay, Lounge Day)' 패키지도 마련했다. 침실 두 개와 거실, 간이 주방을 갖춘 패밀리 스위트 룸 3박 이상 투숙 시, 투숙객 전원에게 클럽라운지의 애프터눈 티와 해피아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는 1일 이용권이 제공된다. 예약 기간은 8월31일까지, 투숙 기간은 8월16일부터 11월30일까지다.
모든 패키지는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각 혜택은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제주신라호텔이 성인 전용 야외 수영장 '어덜트 풀(Adult Pool)'에서 색다른 콘셉트의 풀 파티를 선보인다.
제주신라호텔은 오는 8월 말까지 매일 밤 9시부터 10시30분까지 DJ 공연과 함께하는 '스프리츠 & 사일런트 풀 파티(Spritz & Silent Pool Party)'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풀 파티는 제주신라호텔 최초로 열리는 야간 풀 파티 이벤트로, 스프리츠 칵테일을 즐기며 무선 헤드셋을 통해 EDM 음악을 감상하는 '사일런트 파티' 형식으로 운영된다.
'사일런트 파티'는 헤드셋을 착용한 채 음악을 듣는 방식으로, 외부 소음을 최소화해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도 흥겨운 음악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티 참가 고객에게는 EDM 라이브 사운드를 실시간으로 감상할 수 있는 무선 헤드셋이 마련되며, 풀 파티를 더욱 풍성하게 해줄 호주 프리미엄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 '샹동(Chandon)'의 여름 특화 주류인 '샹동 가든 스프리츠' 1병과 셰프 추천 플레이트인 '트러플 한치 튀김&감자튀김과 샐러드'가 제공된다.
한편, 제주신라호텔은 풀 파티 혜택이 포함된 객실 패키지 '루미너스 서머 나잇(Luminous Summer Night)'도 함께 출시한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 또는 중식(2인) △데이베드 2시간, 샹동 가든 스프리츠 1병 등이 포함된 '스프리츠 & 사일런트 풀 파티' (2인) △플로팅 필로우(2개) 혜택이 포함되며,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은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 여름성수기를 맞아 방문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하는 '2025 컬러풀 페스타'를 오는 7월26일부터 8월16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강원도 홍천 비발디파크에 위치한 오션월드는 축구장 넓이의 약 14배, 총 12만6645㎡ 규모로 아쿠아존, 익스트림존, 다이나믹존, 메가슬라이드존으로 구성돼 있으며, 현재 실내존과 야외존의 어트랙션을 상시 운영중이다.
오션월드는 매년 여름 성수기 시즌 컬러풀 페스타를 열고 시원한 물놀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K팝 아티스트 공연에서부터 라이프가드가 선보이는 다이빙 쇼, 각종 이벤트 부스를 운영해 오션월드를 방문한 고객들이 시원한 물놀이와 더불어 특별한 추억을 쌓고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먼저 7월26일부터 8월16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4시30분, 서핑마운트 특설무대에서는 하이키, 이채연, 리센느 등 인기 K팝 아티스트의 공연이 펼쳐진다. 8월1일 금요일과 3일 일요일에는 츄, 효린이 각각 같은 시간대에 공연을 선보인다.
특히 올해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했다.
먼저 길이 211m의 원형 유수풀에서 강한 파도와 급류를 자랑하는 어트랙션 '익스트림리버'가 잔잔한 물살과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레이지리버'로 오는 8월24일까지 운영돼 어린이들도 함께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익스트림존 패밀리풀에서는 풀장을 가득 채운 거품속에서 남녀노소 누구나 즐거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 '버블 타임'을 운영하고, 어린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는 미끄럼틀형 에어바운스, 에그바운스 등을 추가 설치해 어린이들을 위한 콘텐츠를 강화했다.
또한, 오션월드 장내에 숨겨진 컬러 캡슐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와 서핑 마운트 위에서 펼쳐지는 부표 쟁탈 스피드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되며, 야외존에 위치한 푸드오클락, 비스트로 등의 식음 업장에서 선보이는 옐로우 포테이토,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와플, 레드 칠리 새우 등 컬러풀한 푸드도 즐길 요소다.
그 외에도 올해부터 오션월드에서 더 여유로운 시간을 만끽할 수 있도록 7월25일부터 8월16일까지 야간 개장도 시행된다. 기존보다 2시간 더 연장된 오후 9시까지 운영되며, 컬러풀 페스타 기간에는 수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후 8시 서핑마운트 특설 무대에서 DJ 공연이 펼쳐져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차 없이 오션월드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역 14개 노선과 39개의 정거장에서 셔틀버스를 유료로 운영중이며, 자세한 노선 및 시간표는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할 수 있다.
노랑풍선은 23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자사 앱과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뉴질랜드&호주' 패키지상품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2025년 첫 출시된 신상품으로, 선택관광 없이도 완성도 높은 일정과 8대 특식을 포함한 전 일정 준4성급 이상의 호텔이 포함된 점이 특징이다. 특히 국적기인 대한항공 왕복 직항편을 이용하며, 여유로운 저녁 시간대 출발과 함께 마일리지 적립까지 가능한 점에서 실속과 프리미엄을 모두 잡은 상품으로 구성됐다.

우선 뉴질랜드 9일 상품은 퀸스타운과 더니든, 오클랜드 등 북섬과 남섬의 주요 6개 도시를 모두 둘러볼 수 있도록 했으며 △퀸즈타운의 경치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는 '밀포드사운드 크루즈 선상뷔페' △세계적인 명성을 갖고 있는 '폴리네시안 야외온천' △자연의 경이로움을 체험할 수 있는 '피오르드랜드 국립공원' △알파카에게 먹이를 줄 수 있는 '팜투어' 등의 체험과 관광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해질녘 귀여운 펭귄의 퇴근길을 함께 하는 특별한 체험까지 포함한다.
호주 7일 상품은 호주의 대표적인 도시인 시드니를 비롯해 키아마, 저비스베이 등 3개 지역을 깊이 있게 여행할 수 있으며, △시드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산책로인 '본다이비치 해안산책로 트래킹' △탁 트인 바다를 배경으로 즐기는 '돌핀크루즈' △아름다운 야경을 경험할 수 있는 '시드니 선셋투어' △뛰어난 건축미를 자랑하는 '오페라 하우스 내부 투어' 등 다양한 관광 일정이 준비돼 있으며, 아름답고 특별한 포토존 또한 일정상 포함된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LIVE 방송 중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전 세계 200여 개국에서 사용 가능한 '여행용 멀티탭 어댑터'를 팀당 1개씩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양모이불 1채(5명), 공항라운지 입장권(2팀/팀당 최대 4명)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삼성카드 결제 시 최대 8만 원의 즉시 할인 혜택도 함께 제공한다.
CGV는 오는 27일 오후 6시에 진행되는 'LG 트윈스 vs 두산 베어스' 경기와 ‘SSG 랜더스 vs 한화 이글스' 경기를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펼쳐지는 'LG 트윈스 vs 두산 베어스' 경기는 CGV강변, 소풍, 용산아이파크몰 등에서 생중계한다.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진행되는 'SSG 랜더스 vs 한화 이글스' 경기는 CGV대전, 천안펜타포트, 청주(서문), 인천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KBO 리그 극장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