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디♥이은주 아나' 의리 지켰다, 신화 이민우 그림 구매 "뭐 샀게요?"

마이데일리
앤디가 이은주 아나운서와 이민우 전시회에서 그림을 샀다. / 이은주 소셜미디어

[마이데일리 = 문지현 기자] 그룹 '신화'의 앤디와 아내 이은주 아나운서가 이민우 전시를 찾았다.

16일 이은주 아나운서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민우 작가님의 설명을 들으며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서 영광이었습니다. 색감 하나하나가 어찌나 영롱하고 미묘하던지. 저희 부부가 사기로 한 그림은 뭘까요? 민우 작가님의 첫 개인전 '퓨어리즘'은 서울 청담동 스페이스 766에서 오는 20일까지 열린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다.

이민우가 그림 전시회를 열고 있다. / 이은주 소셜미디어

사진 속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는 이민우와 함께 그림 앞에서 사진을 찍었다. 살짝 살이 오른 앤디는 이은주 아나운서와 행복한 미소를 보여줬다. 이민우와 앤디는 서로 발을 맞대고 하트를 그리는 등 친분을 과시했고 껴안고 하늘을 보며 해맑은 미소를 지었다.

앤디와 이은주 아나운서는 전시를 관람하며 다양한 그림들에 감탄을 했고 전시회에서 나눠준 커피와 쿠키를 먹으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냈다.

앤디가 이민우의 작품을 구매했다. / 이은주 소셜미디어이민우와 앤디가 장난기 가득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 이은주 소셜미디어

이민우는 화가로 전향해 첫 개인전 '퓨리즘'을 열고 '피에로'를 소재로 한 작품들을 공개했다. 그는 지난 1년 동안 100여 점을 완성했고 이 가운데 60~70점을 추려 대중 앞에 내놨다. 이번 작업에 대해 이민우는 한 매체와 인터뷰에서 "캔버스와 마주한 채 대화 없이 조용히 감정을 풀어낸 시간이 내게 치유되는 느낌을 줬다. 작품이 상처받은 내게 치료제가 된 셈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음악적 감성을 미술 작품에 고스란히 접목했다. 이번 전시의 주제인 피에로의 순수한 모습이 관객 앞에 선 내 모습과 닮았다고 생각했다. 아직도 내게는 무대만큼 아드레날린과 도파민을 분출시키는 게 없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앤디는 2022년 9살 연하 KBS 원주 아나운서 이은주와 결혼식을 올렸다. 이들 부부는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 합류해 신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앤디♥이은주 아나' 의리 지켰다, 신화 이민우 그림 구매 "뭐 샀게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