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에이치 스위트, 日 여행 매거진 2년 연속 ‘서울 대표 숙소’ 선정

마이데일리
AERA Kids, & Travel 발행 ‘한국여행 특집’ 잡지(위), 유에이치 스위트 센트럴 서울 객실 및 외관(아래) / UHC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유에이치씨 그룹이 운영하는 유에이치 스위트(UH SUITE)가 일본 유력 여행 매거진에 2년 연속 서울 대표 숙소로 소개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소개된 지점은 ‘유에이치 스위트 센트럴 서울(UH SUITE CENTRAL SEOUL)’로, 서울과 인천의 대표 호텔 중 가족 여행객이 안심하고 머물 수 있는 숙소로 선정됐다.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그랜드 워커힐 서울·롯데호텔월드·파라다이스시티 등 국내 주요 프리미엄 호텔들도 함께 언급됐다.

해당 매체는 일본 아사히신문(朝日新聞) 계열 시사주간지 AERA의 자매 매체인 ‘AERA 키즈’와 여행 전문 매체 ‘앤 트래블(& Travel)’의 공동 기획으로, 한국관광공사(KTO)가 협력해 발행한 특집이다. 유에이치 스위트가 대표 호텔로 등재된 건 지난 2024년에 이어 두 번째이며, 이외에도 광장시장·경복궁을 비롯한 한국 대표 명소들이 가족 단위 여행객에게 추천됐다.

유에이치 스위트의 강점으로 소개된 문구는 ‘한옥풍 디자인의 차분한 분위기’와 ‘가족 여행객에게 딱 맞는 스위트 호텔’이다. 서울 시청역에서 도보 2분 거리의 편리한 입지도 장점으로 꼽혔다.

박성재 유에이치씨 대표는 “일본 내 영향력 있는 미디어에 자사 브랜드가 소개되어 매우 뜻깊다”라면서 “일본 내 유에이치 스위트를 방문한 현지 고객들이 한국 여행까지 계획할 수 있도록 숙박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고, 한일 양국을 오가는 모든 관광객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대표 호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유에이치 스위트의 일본 내 브랜드 인지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에이치씨는 올해 하반기 중 일본 오사카 내 2개 신규 지점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서울시청 앞에 하이엔드 호텔인 ‘유에이치 컨티넨탈 서울(UH CONTINENTAL SEOUL)’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에이치 스위트, 日 여행 매거진 2년 연속 ‘서울 대표 숙소’ 선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