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딜러 '나의 운전 졸업식' 캠페인 전개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헤이딜러가 운전 졸업을 앞둔 분들을 위해 마지막 차와 화보를 남겨주는 '나의 운전 졸업식' 캠페인을 진행했다.

'나의 운전 졸업식' 캠페인은 운전대를 내려놓는 주인공이 차와 함께 달려온 인생을 기록하는 동시에 그들의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각지에서 사연을 응모한 운전자들 중 총 12명의 일반인 운전자들에게 차량과의 추억이 담긴 졸업사진 촬영의 기회가 주어졌다.


지난 4월부터 약 3개월간 △서울 △부산 △파주 △청도 △전주 △의령 등 전국 다양한 지역에서 사연이 접수됐다. 헤이딜러는 접수된 사연을 바탕으로 주인공을 선정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화보촬영을 진행했다. 사진작가 민현우가 촬영한 이미지들은 각 운전자가 실제로 운행해온 실제 차량과의 가장 행복했던 순간 및 운전자가 꿈꾸는 새로운 여정을 담았다.

'나의 운전 졸업식' 12명 참가자들의 사연과 촬영 이미지들은 헤이딜러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캠페인 영상은 헤이딜러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이딜러 관계자는 "기분 좋은 내 차 거래를 지향하는 헤이딜러는 운전을 졸업하는 차주들이 마지막 차량도 즐거운 마음으로 떠나보낼 수 있도록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차주들의 새로운 여정을 응원하고, 남다른 의미를 가졌을 마지막 차도 헤이딜러가 책임지고 잘 파실 수 있게 돕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헤이딜러 '나의 운전 졸업식' 캠페인 전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