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광양시새마을금고, 고향사랑기부금 700만원 기탁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광양새마을금고와 광양시새마을금고 임직원들이 새마을금고여수시협의회와 함께 광양시에 총 700만원을 기탁했다.

광양시는 14일 광양시청 만남실에서 조강현 광양새마을금고 이사장과 김재숙 광양시새마을금고 이사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광양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양시 (포인트경제)
광양시 고향사랑기부제 기부금 전달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양시 (포인트경제)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를 제외한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최대 2000만 원까지 기부할 수 있는 제도다.

기부금 10만원까지는 전액 세액공제가 적용되며 초과 금액에 대해서는 16.5%의 세액공제와 함께 기부금의 30% 상당의 답례품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광양·광양시새마을금고는 올해에도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에 적극 참여하며 지역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동참은 지역사회에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조강현 광양새마을금고 이사장과 김재숙 광양시새마을금고 이사장은 "지역 상생발전을 위한 고향사랑기부제에 인근 지역 새마을금고와 연대해 함께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뜻을 모아 동참한 모든 직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정인화 광양시장은 "고향사랑기부제에 깊은 관심과 정성으로 함께해 주신 새마을금고 임직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기부금은 우리 광양시의 지속가능한 발전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감사를 전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광양·광양시새마을금고, 고향사랑기부금 700만원 기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