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동' 강유석,"이렇게 설레면 반칙"…현실 남친짤에 팬심 폭발

마이데일리
배우 강유석이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줬다. / 강유석 인스타그램 캡처

[마이데일리 = 한소희 기자] 배우 강유석이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주는 일상 사진을 대방출했다.

13일 강유석은 자신의 SNS에 "창원이 프사모음집"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편안한 니트와 청바지 차림으로 거리의 의자에 앉아 있거나, 조용한 카페에 앉아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후드티를 입고 부스스한 헤어스타일을 드러내며 꾸미지 않은 듯한 현실 남자친구 같은 매력을 발산했다.

배우 강유석이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줬다. / 강유석 인스타그램 캡처

사진을 본 팬들은 "오빠 사진 진짜 최고예요", "강유석 연기 너무 잘해요", "조창원 사귀자", "이거 진짜 남친짤 모음집 맞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며 SNS 댓글 창을 가득 채웠다.

한편, 강유석은 현재 tvN 토일드라마 서초동에서 조창원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13일 방송된 4회에서는 조창원이 대표 변호사 이서환(성유덕 분)의 지시로 재벌 회장 아들을 접견하게 되며 갈등을 겪는 장면이 그려졌다. 돈만 쫓는 로펌 시스템에 회의를 느끼며 구치소에 갇힌 피의자의 말동무처럼 전락한 자신의 모습에 실망하는 등 복잡한 내면을 표현한 강유석의 연기가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한편, 강유석이 출연 중인 서초동 5회는 오는 19일 토요일 밤 9시 20분 tvN에서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초동' 강유석,"이렇게 설레면 반칙"…현실 남친짤에 팬심 폭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