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오브라이프 벨, 건강 이상으로 일정 불참…복통 호소 후 병원行 [전문]

마이데일리
그룹 키스오브라이프 멤버 벨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김하영 기자]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 멤버 벨이 복통 증세로 예정된 일정을 소화하지 못했다.

소속사 S2엔터테인먼트는 12일 키스오브라이프 공식 SNS를 통해 벨의 건강 이상과 사인회 불참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는 "벨은 금일 오전 중 복통을 호소했다"며 "이에 금일 사인회 일정에 불참 후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 및 치료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 예정되어 있던 사운드웨이브 사인회에는 부득이 불참하기 되었고 금일 이벤트는 3인으로 진행된다"며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린다. 당첨되신 분들께는 추후 판매처를 통해 '벨'의 추가 이벤트 관련해 안내 드릴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키스오브라이프는 지난달 발매된 미니 4집 '224'(투투포)로 활동 중이다.

▲ 이하 S2 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S2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BELLE’은 금일 오전 중 복통을 호소하였습니다. 이에 금일 사인회 일정에 불참 후 병원에 방문하여 진료 및 치료받을 예정입니다. 금일 오전 급작스러운 증상으로 인해 사인회 일정 직전 안내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따라서 금일 예정되어 있던 사운드웨이브 사인회에는 부득이 불참하게 되었으며, 금일 이벤트는 3인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첨되신 분들께는 추후 판매처에서 ‘BELLE’ 추가 이벤트 관련하여 안내 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스오브라이프 벨, 건강 이상으로 일정 불참…복통 호소 후 병원行 [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