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세 vs 박세웅' 2025 올스타전, 대망의 선발 라인업 공개…드림 CF 안현민 [MD대전]

마이데일리
폰세/한화 이글스롯데 자이언츠 박세웅./롯데 자이언츠

[마이데일리 = 대전 김경현 기자] 대망의 올스타전 선발 라인업이 공개됐다.

드림 올스타와 나눔 올스타는 12일 오후 6시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을 펼친다.

드림 올스타는 구자욱(좌익수)-빅터 레이예스(우익수)-최정(3루수)-르윈 디아즈(1루수)-전준우(지명타자)-안현민(중견수)-류지혁(2루수)-강민호(포수)-전민재(유격수)가 선발로 출전한다.

선발투수는 박세웅이다. 박세웅은 올 시즌 17경기에 출전해 9승 6패 평균자책점 5.38을 기록 중이다. 당초 원태인이 드림 올스타 선발로 내정됐지만, 부상으로 인해 박세웅이 대체 선수로 발탁됐다.

11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야구장에서 열린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 프라이데이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더비. KT 안현민이 홈런을 치고 있다./대전=한혁승 기자

중견수 안현민도 눈에 띈다. 안현민은 주로 우익수로 출전하고 있다. KT에서도 중견수 출전 횟수는 그리 많지 않다. 올스타전에서 어떤 수비력을 보여줄지 관심이 쏠린다.

나눔 올스타는 문현빈(지명타자)-박민우(2루수)-박건우(우익수)-송성문(3루수)-채은성(1루수)-박동원(포수)-이주형(좌익수)-박해민(중견수)-박찬호(유격수)가 선발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선발투수는 코디 폰세다. 폰세는 18경기 11승 무패 평균자책점 1.95를 기록, 한화 이글스 전반기 1위에 큰 공을 세웠다. 개막 이후 11연속 선발승은 KBO리그 역대 5번째 대기록이다.

한편 드림 올스타는 박진만 감독이 지휘한다. 나눔 올스타는 이범호 감독이 사령탑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폰세 vs 박세웅' 2025 올스타전, 대망의 선발 라인업 공개…드림 CF 안현민 [MD대전]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