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CU·HDC아이파크몰·코리아나화장품·해비치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CU가 여름철 식단 관리를 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해 '마이노멀'과 컬래버를 통해 저당 HMR(Home Meal Replacement)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건강을 챙기면서도 맛과 즐거움을 놓치지 않는 헬시플레저가 최신 트렌드로 자리잡은 상황에서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몸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CU는 이러한 흐름 속에 국내 저당 식품 대표 브랜드인 마이노멀과 손잡고 고품질의 저당 HMR 4종을 선보여 즐겁게 식단 관리를 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다는 전략이다.

먼저, 마이노멀 저당 곤약 물냉면과 저당 곤약 비빔면(각 4,900원)을 출시한다.


저당 곤약 물냉면은 칼로리가 낮고 탱글한 식감을 가진 곤약면을 알룰로스를 사용해 당을 낮춘 시원한 맛의 육수와 함께 즐길 수 있다. 면, 육수, 계란 등 모든 구성품을 포함해도 당류가 5g을 넘지 않고 칼로리는 143kcal로 부담없이 맛있는 한끼 식사가 가능하다. 기존 물냉면 상품 대비 당류는 73%, 칼로리는 69% 낮다.

저당 곤약 비빔면은 알룰로스로 만든 새콤달콤한 특제소스를 곤약면과 비벼 먹는 상품으로, 칼로리는 201kcal에 당류는 5g을 넘지 않는다. 기존 비빔냉면보다 당류는 77%, 칼로리는 62% 낮췄다.

이어서 이달 23일에는 저당 전주식 비빔밥을 내놓는다. 알룰로스로 만든 저당 비빔소스를 찰보리밥, 모둠야채, 고단백 계란흰자인 '구운 단백이'와 함께 비벼 먹는 비빔밥이다. 섬유질과 단백질을 모두 챙길 수 있는 건강식으로 당류는 5g 미만이고 칼로리는 459kcal다. 8월에는 저당 떡볶이도 선보이며 저당 HMR 라인업을 계속해서 확대할 예정이다.

현대백화점이 지역 대표 축제를 도심의 백화점으로 옮겨와 고객들에게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한다.
 
현대백화점은 다음달 7일까지 수도권 주요 점포에서 '전주가맥축제'를 테마로 하는 팝업스토어를 릴레이로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4일 첫 오픈 후 이날까지 운영하는 판교점 팝업스토어에 이어 미아점(7/11~17), 신촌점(7/18~24), 더현대 서울(7/25~31), 목동점(8/1~7) 순서로 순차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전북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전주가맥축제위원회와 함께 기획한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전주를 대표하는 축제인 '전주가맥축제'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소개하고 지역 소상공인의 판로를 넓히기 위해 마련됐다.
 
전주가맥축제는 매년 10만명 이상이 찾는 전주의 대표 여름축제다. 가게 맥주의 줄임말인 가맥은 전주에서 시작된 독특한 술 문화로, 동네 슈퍼나 작은 가게에 테이블과 의자를 놓고 황태포, 오징어 등 간단한 안주와 맥주를 즐기는 게 특징이다. 전주시가 매년 여름 동네의 가맥집들을 한데 모아 대규모 행사로 키우면서 하나의 문화 축제가 됐다.
 
현대백화점의 전주가맥축제 팝업스토어에는 전주 대표 가맥집인 슬기네가맥이 직접 참여해 대표 메뉴인 참치전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축제 인기 메뉴 레시피를 활용한 갑오징어구이, 참치전, 황태구이 등 다양한 지역 특화 안주를 맛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 중앙에는 맥주 코너와 시음 공간도 마련된다.
 
현대백화점은 유동 인구가 많은 도심 점포를 중심으로 팝업스토어를 전개해 축제 인지도를 높이고 방문객 유치에도 기여하겠다는 계획이다. 앞서 지난 6월 현대백화점과 전북자치도경제통상진흥원, 전주가맥축제추진위원회는 지역 식문화 기반의 지속적인 상생모델을 구축하기 위한 업무협약도 체결한 바 있다.

HDC아이파크몰이 용산점 4층에 위치한 야외 공간 더 가든 전체를 하이브 팬들을 위한 포토존 공간으로 꾸며 선보인다.

아이파크몰은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와 함께 하는 K-POP 축제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HYBE CINE FEST IN ASIA)'의 개최를 기념해 10일부터 13일까지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더 가든'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더 가든 내에는 '하이브 씨네 페스트 인 아시아'의 메인 포토존과 함께 방탄소년단,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엔하이픈의 아티스트 포토존, 시네마 노래방 소스를 활용한 입체 포토존 등이 위치해 CGV용산아이파크몰점을 찾는 관람객들이 감동과 여운을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했다.

또,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들에게 메시지를 남기면 하이브 씨네 페스트 부채를 증정하는 '메시지 월(Message Wall)' 이벤트와 함께 하이브 씨네 페스트 영화 관람권 인증 시 하이브 뮤직그룹 아티스트 포토이즘 혜택 및 올드페리도넛 아메리카노 1잔 선착순 무료증정 등 오직 용산에서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도 마련했다.

스타필드가 '친환경 페이퍼 테마파크'로 변신, 종이로 만든 무한한 상상의 세계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이 스타필드에 펼쳐진 미지의 종이별을 탐험하고, 폐잡지로 멸종위기 동물 콜라주를 만들어보는 등 다채로운 체험을 즐기며 상상력과 친환경 감수성까지 함께 키울 수 있도록 기획했다.


먼저, 스타필드 고양은 펄프·제지·신소재 종합기업 '무림'과 함께 오는 27일까지 무림의 시그니처 프로젝트 '페이퍼 어드벤처 2025'를 운영한다.
올해는 '무림페이퍼 유니버스'를 콘셉트로, 모든 것이 종이로 이루어진 낯선 행성에 불시착한 '종이 탐험대'가 돼 새로운 모험을 즐기는 스토리형 체험 콘텐츠를 기획했다.

탐험 기지로 들어서면 행성의 숨겨진 비밀을 밝혀내기 위한 7가지 탐험이 시작된다. △탐험대원의 상징인 종이 모자를 만들어보는 '탐험모자 제작소' △종이 광석을 채굴하는 '반짝반짝 펄프 광산' △비행선을 띄워 행성을 정찰하는 '종이행성 정찰지대' △암호를 해독하는 '비밀문자 연구소' △종이별을 접어 행성의 지도를 완성하는 '종이별 에너지 저장소' 등 곳곳의 탐험이 아이들의 상상력과 모험심을 자극하며 몰입감을 더한다.

이와 함께, 인류 최초의 달 탐사 차량과 항공우주센터 등을 천연 펄프로 재현한 포토존도 마련돼 종이별에서의 여정을 사진으로 남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공연과 볼거리도 풍성하다. 마술사 '니키'와 종이 비행기 국가대표팀 '위플레이'가 협업해 마술과 곡예비행을 접목한 이색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58만 구독자를 보유한 종이접기 유튜버 '네모아저씨'도 관객과 함께하는 '페이퍼 블레이드' 접기 시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생태 보존과 자원 재순환의 메시지를 담은 '페이퍼 씨(Paper Sea)' 콜라주 프로젝트도 스타필드 하남·안성과 스타필드시티 위례·부천에서 진행된다.

멸종위기 동물들을 주제로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 캠페인을 펼치는 '성실화랑'과 협업한 이번 프로젝트는 별마당 도서관의 폐간행물을 재활용한 업사이클링 체험을 통해 해양 생태계 보전의 중요성을 체감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피그미라쿤 △북극곰 △북극여우 △황제펭귄 △수달 △하프물범 등 사라져가는 해양 동물들의 초상화를 콜라주 기법으로 완성하는 과정을 통해 아름다운 바다와 생명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환경 보호에 대한 인식도 높일 수 있다.

여러 사람이 함께 종이를 붙여 만드는 '대형 콜라주 아트월', 멸종 위기 해양 동물과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포토존'도 마련했다. SNS에 체험 인증 사진을 게시하면 아기자기한 해양 동물 스티커를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페이퍼 씨'는 스타필드 하남(7/9~7/22)을 시작으로 안성(7/24~8/5)과 스타필드시티 위례·부천(8/8~8/17) 순으로 이어진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11일부터 20일까지 '웨딩 페스타 2025(WEDDING FESTA 2025)' 하반기 행사를 진행한다.

예비 신혼부부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 할인권 및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시식권 증정 △더블 마일리지 적립 △10개월 무이자 할부 등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 기간 중 웨딩 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 3만원 금액 할인권(20만원 이상 구매시 사용 가능)과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 테이스팅 라운지' 시식권을 증정한다. 시식권은 압구정에 위치한 벤슨 크리머리 서울 2층 테이스팅 라운지에서 8월말까지 사용 가능하며 디저트와 음료 2잔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 가입 고객에게 명품, 하이주얼리, 패션, 화장품, 홈리빙 등에서 구매 시 최대 250%까지 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주어진다. 적립된 마일리지는 6개월 이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5% 상당의 상품권으로 받을 수 있다. 행사 참여 브랜드에서 300만원 이상 구매 시 10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명품 브랜드 '루이비통'이 이번 웨딩 마일리지 행사에 처음으로 참여해 혜택을 한층 확대한다. 기존 행사에서는 마일리지 적립 제외 대상이었으나, 이번 행사 기간 동안은 구매 금액의 50%까지 적립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에르메스 △고야드 △디올 △로로피아나 △쇼메 △벨렌도르프 등 총 10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웨딩 컨셉으로 하이주얼리&워치 전시도 진행한다. △티파니 △그라프 △쇼파드 △IWC 등 18개 주요 명품 예물 브랜드에서 총 60억원 규모의 상품을 전시 판매한다.

혼수 가전·리빙 혜택도 대폭 강화했다. 삼성전자, LG전자 등 대형가전 구매 시 최대 100%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17.5% G캐시(갤러리아 모바일 캐시)를 추가로 제공한다.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과 사은품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다이슨·로보락 등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는 최대 125%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USM·시몬스·템퍼·웰즈 등 고급 가구 브랜드는 최대 250% 마일리지 적립과 함께 금액대별 최대 15% G캐시 리워드 및 소파·매트리스 구매 시 추가 사은품도 제공한다.

웨딩 마일리지는 신분증과 청첩장 또는 예식장 계약서를 지참해 명품관 내 카드센터에서 발급받을 수 있다.

코리아나화장품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비건 마스크팩 '녹두 수딩 젤리 마스크'를 출시했다. 길어지는 더위 속 여름철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기획됐다.

이 신제품은 국내산 녹두를 자연 발효·효소 처리한 후, 최적 온도에서 추출한 코리아나화장품의 특허 성분(특허번호 10-1344826)을 함유했다. 녹두 고유의 진정 및 보습 효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알로에베라잎수, 녹차추출물, 콩발효추출물, 참마뿌리추출물, 티트리잎추출물, 병풀 유래 시카성분 등 보습과 진정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연 유래 성분을 담았다.

시트는 비건 인증을 받은 워터겔 젤리 시트다. 탱글한 워터 젤리 타입으로, 투명 밀착 원단이 피부에 편안하게 밀착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형은 끈적임 없고 산뜻한 에센스 제형이다.

여름철 지친 피부에 수분과 진정을 선사해 일상 속 쿨링 케어용 마스크팩으로 적합하다. 특히 냉장 보관 후 사용하면 시원한 수딩 효과가 한층 더 배가 된다.

오설록이 글로벌 캐릭터 헬로키티(Hello Kitty)와 협업한 '헬로키티 컬래버 에디션'을 출시한다.

이번 에디션은 지난 4월 출시한 '스윗 히비스커스 콜드브루 티' 중심의 콜드브루 티 4종과 신제품 프리미엄 티푸드 '그린티 딸기 랑드샤'를 포함한 다양한 헬로키티 라인업과 굿즈로 선보인다.

스윗 히비스커스 콜드브루 티는 상큼한 오렌지필과 시나몬 향이 어우러진 티로, 찬물에도 빠르게 우러나 여름철 새콤달콤한 음료를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제로슈거·저칼로리 제품으로 카페인 부담 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고, 오래 우려도 떫지 않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스틱형으로 제작돼 생수병이나 텀블러 등 입구가 좁은 용기에도 사용할 수 있어 휴대성과 활용도가 뛰어나다.


신제품 그린티 딸기 랑드샤는 상큼한 딸기 크림과 쌉싸름하고 진한 말차가 조화를 이루는 프리미엄 티푸드다. 부드럽고 바삭한 식감에 고급스러운 풍미가 더해져 콜드브루 티와 함께 즐기기 좋다. 콜드브루 티와 그린티 딸기 랑드샤는 구매 시 귀여운 헬로키티 스티커 1종을 함께 제공한다.

이 외 오설록에서 가장 사랑받는 블렌디드 티 8종으로 구성된 '티 타임 에디션'과 4종 구성의 '티 가든 에디션'을 구매하면 각각 헬로키티 키링과 헬로키티 파우치를 증정한다. 여름철 활용도가 높은 텀블러와 비치타올, 얼음틀 등의 굿즈들도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헬로키티 컬래버 에디션은 7월10일부터 오설록 직영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1일부터 전국 오설록 티샵과 티하우스, 12일부터는 제주 티뮤지엄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 에디션 출시를 앞둔 지난 7월3일 단독 선출시 행사를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는 하루 25만 명이 시청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특히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텀블러와 비치타올, 파우치가 포함된 티 타임 에디션 세트는 방송 시작 3분여 만에 전량 매진을 기록했다.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HAZZYS)가 브랜드 헤리티지를 강화하기 위해 전개 중인 강아지 캐릭터 '헤지스 해리(HARRY)'(이하 해리)가 눈에 띄는 성과를 내고 있다. 캐릭터 도입 이후 관련 제품 매출이 급증했으며, 고객과의 소통 방식도 다변화 되며 브랜드의 새로운 성장 동력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해리(HARRY)'는 헤지스를 상징하는 잉글리시 포인터 견종을 기반으로 2022년 말 탄생한 의인화 캐릭터다. 단순한 마스코트 역할을 넘어, 영국식 클래식 라이프스타일과 위트 있는 감성을 동시에 담은 브랜드 세계관의 중심축으로 기획 됐다.

해리가 착용하는 의상은 매 시즌 실제 헤지스에서 출시되는 의류 및 액세서리를 기반으로 디자인된다. 각 시즌의 컨셉을 가장 잘 보여주는 '키 룩(Key Look)' 중심으로 스타일디자인팀과 협업해 개발되며, 이를 통해 브랜드 컬렉션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스토리텔링을 완성한다.

해리 캐릭터는 의류와 액세서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 군에 적용되며, 프린트, 인타샤, 자수 등 다채로운 기법으로 구현된다. 더불어 해리를 활용한 AI 콘텐츠 제작도 활발히 전개되고 있으며, 이는 브랜드 세계관을 입체적으로 확장하는 데에 기여하고 있다.

그 결과 24FW 시즌 '해리 그래픽 스웨터' 완판에 이어 25SS 시즌에는 옥스퍼드 셔츠, 반팔 니트, 키링 등으로 라인업을 확대, 고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헤지스여성의 해리 캐릭터 제품 매출은 25SS 시즌 전년 동기 대비 320% 급증했으며, 헤지스남성 역시 관련 제품의 입고 물량을 30% 확대하며 브랜드 내 비중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헤지스는 오는 26SS 시즌부터 '해리' 캐릭터의 활용 범위를 점진적으로 확대해 신규 라인 확장도 준비 중이다. 의류 뿐 아니라 액세서리, 굿즈, 디지털 콘텐츠 등 다양한 카테고리로의 확장을 통해 해외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본격 나선다.

특히 해리를 활용한 신규 라인을 만나볼 수 있는 전용 공간 '헤지스 해리 스토어'는 국내를 시작으로 글로벌 주요 매장에도 순차 적용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해리 캐릭터를 중심으로 한 브랜드 세계관을 강화하고, 글로벌 브랜딩을 한층 가속화한다는 계획이다.

생활공작소가 이염방지시트 특대형 60매 와 일반 20매 등 2종을 신규 출시했다.

이염방지시트는 진한 색 옷에서 나오는 염료가 연한 색 옷에 번지기 전에 먼저 흡수해 세탁물 간 이염을 방지하는 제품이다. 시트에 흡착된 염료는 다시 빠져나가지 않아 2차 오염의 우려가 없고 분리 세탁하는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이염방지시트는 벌집구조의 비스코스 원단을 사용해 흡수력이 탁월하다. 염료뿐 아니라 세제로는 지우기 어려운 형광증백제와 먼지까지 흡착해 세탁 후 의류의 선명한 색상을 유지할 수 있다. 또한 형광물질 불검출 테스트와 걱정 성분 16종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도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신제품 2종 중 '특대형 60매'는 가로 200mm, 세로 255mm로 국내 최대 사이즈를 자랑한다. 넓은 면적으로 더 많은 염료를 빠르게 흡수 가능하며, 롤타입으로 60매가 담긴 박스에 절취선이 있어 한 장씩 뜯어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박스에 담겨 있는 만큼 내용물이 외부에 닿지 않아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 

또 다른 제품인 이염방지시트 '20매'는 가로 125mm, 세로 200mm의 실용적인 사이즈로 소량 빨래에 적합하다. 1인 가구 등 빨래 양이 적을 때 특히 유용하다. 콤팩트한 박스에 20매가 들어있어 한 장씩 꺼내 쓸 수 있어 사용도 간편하다.

닥터지가 피부과 헤리티지 기반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 '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고효능·고함량 제품을 선호하고, 메이크업 전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끌어올려주는 셀프 홈케어를 찾는 소비자 니즈에 발맞춰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효능 필링 케어 효과를 경험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하이퍼 글로우 30% 앰플 필링 2-STEP 프로그램'은 실제 피부 전문 기관의 필링 순서를 그대로 재현해 △앰플 필링, △진정 패드 등 2단계로 구성한 프리미엄 홈 필링 프로그램이다. 간편한 사용법을 통해 주 1회 1분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우수한 필링 케어 효과를 느낄 수 있다.

STEP 1 '앰플 필링' 단계는 1분 사용만으로도 4대 피지로 불리는 노폐물 피지, 유분 피지, 블랙헤드, 화이트 헤드의 스케일링 효과와 피부 각질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30% 트리플 애씨드(AHA+PHA+LHA)가 함유돼 피부 속 묵은 각질까지 화학적 필링이 가능하며, 물리적인 각질 제거 방식인 고마쥬 필링 대비 약 7배 강력한 필링 효과를 구현한다.

STEP 2 '진정 패드' 단계는 필링 직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애프터 케어 단계로, 일시적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pH 밸런스를 케어해준다. 저분자 사이즈의 수분 필름막을 형성하는 닥터지 독자 원료 히알 필름(HYAL FILM™)을 함유해 필링 후에도 촉촉한 물광 피부를 유지하고, 베이스 메이크업 밀착력을 높여 화장이 잘 먹는 최상의 피부 컨디션을 완성시켜 준다.

더네이쳐홀딩스가 전개하는 미국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마크곤잘레스는 펩시와 함께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오는 11일부터 이달 말까지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마크곤잘레스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펩시와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인다. △그래픽 반팔티셔츠 8종 △유니폼 무드의 반바지 셋업 △여성 링커티 및 나시 △모자(2컬러) △비치타월 △마곤-펩시 컬래버 키링 △에코백(2컬러) 등 여름철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한곳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협업 컬렉션은 마크곤잘레스의 엔젤과 슈뮤 캐릭터, 아트워크 등에 펩시의 시그니처 로고와 컬러 등 브랜드의 상징성과 위트 있는 요소를 감각적으로 녹여낸 것이 특징이다. 기존에 없던 유니크한 시각적 스토리텔링을 제안, 무더운 여름도 개성 있고 시원하게 즐기고자 하는 MZ 세대에게 특별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팝업스토어 내부는 마크곤잘레스 특유의 자유분방함과 펩시의 상쾌한 무드가 만나, 한여름의 청량함을 담은 풀장 콘셉트로 꾸며졌다. 마크곤잘레스만의 재치 있는 디자인 요소를 매장 곳곳에 배치하는 한편, 시원한 파란 풀장 바닥 그래픽과 여름을 상징하는 다양한 오브제를 활용해 매장 전반에서 '핫 썸머 바캉스' 무드를 느낄 수 있다. 매장 중앙에 위치한 엔젤 조형물과 포토존 등 다채로운 체험 요소를 한층 강화해 올 여름 '핫플레이스'로 떠오를 전망이다.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도 마련했다. 팝업 기간 제품 구매 고객 전원에게 펩시 콜라를 제공하며, 7/12/20만 원 이상 구매 시 각각 펩시 컬래버 키링, 엔젤 키링, 컬래버 비치타월 등을 증정한다. 

아울러 11일~13일에는 현장 룰렛 이벤트를 통해 컬래버 키링과 부채, 양말, 리유저블백, 1~3만 원 마크곤잘레스 포인트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CJ온스타일은 지난 7일과 8일 모바일 라방에서 선보인 '오덴세 X KBO 피규어 텀블러'가 방송 수량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해당 라방은 신규 고객 유입이 전체 라방 평균 대비 3배 이상 증가하며, KBO 팬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단순 티켓 예매를 넘어 굿즈 소비와 콘텐츠 시청으로 팬심이 확장되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번 오덴세XKBO 피규어 텀블러는 시즌 한정 상품으로, 10개 구단의 마스코트와 팀 컬러를 담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응원 굿즈로서의 상징성과 대용량 실용성을 고루 갖춘 점이 인기 요인이다.

CJ온스타일의 빠른 배송 서비스 '매일오네'도 흥행을 뒷받침했다. 방송 중 배송 관련 댓글이 가장 많이 등장했으며, 지난 9일 경기와 오는 12일 열리는 2025 KBO 올스타전을 앞두고 굿즈를 미리 확보하려는 수요가 많았던 것으로 보인다.

CJ온스타일은 이러한 열기에 힘입어, 오는 12일 낮 12시 모바일과 TV 라이브 방송을 특별 편성할 예정이다. 현재 CJ온스타일 모바일 앱에서도 상시 구매 가능하다.

쿠팡이 삼성전자의 2025년 차세대 스마트워치 ‘갤럭시 워치8' 시리즈를 로켓배송을 통해 오는 21일까지 사전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전판매 제품은 '갤럭시 워치 8' '갤럭시 워치 8 클래식' 등 총 2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특히 이번 워치8 시리즈에는 음성 비서 앱으로 구글의 제미나이(Gemini) AI가 탑재돼, 복잡한 작업도 스마트폰을 통하지 않고 워치에서 빠르고 간편하게 실행할 수 있게 됐다.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클래식 모델이 다시 출시된 것도 특징이다. 갤럭시 워치 클래식의 상징인 회전식 물리 베젤을 다시 적용해 아날로그 워치의 감성을 담았다. 또한 기존 원형 디자인이 아닌 둥근 모서리를 가진 사격형 형태의 쿠션 디자인을 채택했고, 최신 엑시노스 W1000 칩셋을 탑재해 성능도 크게 향상됐다.
 
또한 갤럭시 워치8 시리즈는 단순한 시계를 넘어 건강과 일상을 함께 관리하는 ‘AI 헬스 파트너'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AI 기반 건강 코칭은 물론, 항산화 지수 측정, 혈관 스트레스 측정 등 한층 진화된 헬스케어 기능이 추가됐다. Wear OS 6와 One UI Watch의 조합으로 사용자 경험도 더욱 직관적이고 스마트해졌다.
 
쿠팡은 갤럭시 워치8 시리즈 사전판매를 기념해 제품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쿠팡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쿠팡 앱에서 미리 사전판매 알림을 신청했던 고객들은 구매 시 쿠팡캐시 2만원을 받을 수 있다.

커넥트웨이브 계열사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닷컴'이 가격비교 서비스에 연동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e머니 더블 적립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는 에누리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적립 대상 제휴몰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가 새롭게 추가돼 마련된 행사다. 그동안 에누리를 통해 가격비교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제품이 검색은 되었지만 별도 e머니 적립은 제공하지 않았다.

특히 이번 적립 혜택으로 에누리 가격비교 이용자는 에누리에서 제공하는 e머니 외에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지급하는 적립 혜택까지 모두 받을 수 있어 한층 효율적인 소비가 가능하다.

행사는 카테고리별로 지급되는 e머니 적립률을 두 배로 확대해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령 유아/완구 카테고리 기본 적립률은 구매 금액의 1.5%로 프로모션 적용시 3%를 적립해 준다.

에누리 앱을 경유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상품을 구매하고 더블 적립을 신청하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적립된 e머니는 네이버페이, 신세계상품권 외에 치킨, 커피 등 주요 식음료 브랜드의 e쿠폰으로도 교환할 수 있어 필요에 맞게 사용 가능하다.

또 에누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해당 프로모션 게시물에 친구를 태그하면 5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원(e머니 1만점)을 증정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현대백화점 H포인트(H.Point)와 전략적 제휴를 체결하고, 이를 기념한 객실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현대백화점그룹의 통합 멤버십 H포인트와 제휴를 맺어 오는 12월 31일까지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롤링힐스 호텔의 객실 및 식음료 업장에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1 포인트 당 1원 단위로 현금처럼 쓸 수 있으며, 최소 1000 포인트 이상부터 사용할 수 있다. 월 최대 10만 포인트, 연간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이용할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에서 객실과 레스토랑 섬모라, 밀리우, 이디, 하노루, 메르&테르, 바99 이용 시 포인트로 결제할 수 있다. 또한 롤링힐스 호텔의 객실 및 레스토랑 블루 사파이어, 더 키친, 더 바, 더 라운지 이용 시에도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이번 제휴를 기념해 H포인트 멤버십 회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는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와 롤링힐스 호텔의 객실 패키지도 준비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의 패키지는 호텔 또는 리조트 객실 1박과 탁 트인 바다 전망의 실내외 수영장 이용, 식음료 업장 및 스파 10% 할인이 포함되며, 여행용 파우치 6종 세트를 선물로 제공한다. 오는 10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롤링힐스 호텔은 스탠더드 객실 1박과 제철 식재료로 만든 조식 뷔페 2인 이용, 실내 수영장 및 피트니스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오는 8월31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 패키지는 H포인트 앱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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