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은혜, 1세대 아이돌의 역습…4세대 에스파 춤도 찰떡 소화

마이데일리
윤은혜가 에스파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윤은혜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신예지 기자] 배우 윤은혜가 5세대 아이돌 댄스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팬심을 사로잡았다.

윤은혜는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제 팬밋업에서 보여드렸던 에스파의 dirty work!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쇠 맛 영상으로 가져왔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하나를 게재했다. 여기에 댓글로 "이틀 연습한 건데... 그래도 괜찮았죠?"라는 말을 덧붙였다.

윤은혜가 에스파 노래에 맞춰 춤을 추고 있다./윤은혜 인스타그램

공개된 영상 속 윤은혜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무대 위 아이돌 못지않은 포스를 뽐냈다. 옆트임 상의와 와이드 팬츠로 힙한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긴 생머리에 내린 앞머리는 그의 동안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네티즌들 역시 윤은혜의 팬 서비스에 감탄했다. "40대이지만, 20대 초반같이 보이고 춤추네요 너무 좋아!", "언니 나 눈물 질질 흘리면서 봤잖아요 과장 아니고 진심으로", "이틀 연습한 거 치고 너무너무 잘 춘다고요!! 이 정도면 다시 아이돌 해도 될 거 같아요!!" 등 댓글이 달렸다.

윤은혜는 6일 서울 강남 성암아트홀에서 팬밋업을 열고, 노래와 춤 등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윤은혜는 유튜브 채널 '윤은혜의 EUNHYELOGIN'(은혜 로그인)을 통해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윤은혜, 1세대 아이돌의 역습…4세대 에스파 춤도 찰떡 소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