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Info.] ㈜아성다이소, ‘UV차단용품 기획전’ 진행 外

시사위크
자외선 차단 목 가림 차광모자 / (주)아성다이소 
자외선 차단 목 가림 차광모자 / (주)아성다이소 

시사위크=김은주 기자  ◇ ㈜아성다이소, ‘UV차단용품 기획전’ 진행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UV차단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강해지는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동시에, 일상 속 스타일링까지 고려한 상품을 구성했다. 단순히 햇빛을 가리는 용도를 넘어, 여름철 외출을 더욱 쾌적하고 멋스럽게 만들어 줄 수 있는 패션소품, 우양산, 선글라스 등 약 30종의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먼저, 패션소품으로는 차광모자와 팔토시를 판매한다. ‘자외선 차단 목 가림 차광모자’는 넓은 챙과 탈부착 가능한 뒷목 가림막으로 얼굴은 물론 목덜미까지 꼼꼼하게 보호해준다. 묶은 머리를 편하게 넣어 뺄 수 있는 헤어홀이 있고, 챙 테두리와 목끈, 가림막을 동일한 톤으로 구성해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연출이 가능하다.

‘케이프 쿨 차광모자’는 어깨까지 가볍게 덮는 케이프(소매가 없는 망토식 겉옷)형 구조로 설계돼, 햇빛이 강한 한낮에도 야외활동을 망설이지 않게 만들어준다. ‘자외선 차단 쿨 토시 손목형’은 냉감 원단을 사용해 착용 시 시원함을 느낄 수 있으며, 한낮의 자전거 주행이나 출퇴근길에 활용해도 괜찮다.

우양산도 다양한 디자인으로 구성했다. ‘컬러암막 투톤 우양산’은 우산의 바깥쪽 뿐 아니라 안쪽의 암막까지 밝은 파스텔톤 컬러로 구성해, 맑은 날 화사한 분위기의 옷차림과 함께 연출하기 좋다.

눈을 보호하면서 스타일도 살릴 수 있는 선글라스도 준비했다. ‘반투명 캣 선글라스’는 눈꼬리가 살짝 올라간 프레임으로 세련되고 시크한 분위기 연출에 도움이 되는 상품이다. 동그란 얼굴형에 잘 어울리며, 블랙과 그레이 두 가지 컬러로 출시했다. ‘와이드 오벌 선글라스’는 볼드한 테두리에 타원형 렌즈를 적용해 부드러운 곡선미를 강조했다. 각진 얼굴형에 부드러운 느낌을 더해 줄 수 있는 디자인으로 블랙, 브라운 2종을 구성했다.

◇ 파리바게뜨,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파리바게뜨,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 증정 이벤트 진행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파란라벨 첫 케이크 제품인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 론칭을 기념해 대표적인 여름 음악 축제인 ‘2025 SBS 가요대전 Summer’와 함께한다.

7일부터 17일까지 파리바게뜨 공식 애플리케이션 ‘파바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 내 ‘스탬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른 뒤, ‘파란라벨 저당 그릭요거트 케이크(홀)’를 구매하면 스탬프가 1회 적립되고, 적립 즉시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는 ‘2025 SBS 가요대전 Summer’ 티켓(1인 2매)이 제공된다. 당첨자는 19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 SBS 가요대전 Summer’는 7월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다. 특히, 이번에는 아이돌 그룹과 밴드 등 케이팝(K-POP) 아티스트 31팀이 참여하며, 역대 최고 수준의 초호화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국내는 물론 전세계 케이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 홈앤쇼핑, 여행 관심 고객 의견 묻는 설문 이벤트 실시

홈앤쇼핑이 오는 31일까지 방송 여행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특별 설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 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오는 31일까지 방송 여행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특별 설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 홈앤쇼핑 

홈앤쇼핑이 오는 31일까지 방송 여행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특별 설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설문은 향후 홈앤쇼핑 여행상품에 대한 고객의 솔직한 의견을 듣기 위한 것으로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홈앤쇼핑 모바일앱(m.hnsmall.com)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여 간단한 설문 문항에 응답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여행지원금 현금 100만원을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컴포즈커피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홈앤쇼핑은 설문을 통해 홈앤쇼핑 고객들이 선호하는 휴양지, 가족 여행 장소, 버킷리스트 여행 지역 등을 파악하여 향후 상품 개발에 반영할 예정이다.

한편 홈앤쇼핑에서는 매주 일요일 저녁 ‘트래블 초이스’, 매주 금요일 저녁 ‘여행을 부탁해’ 라는 여행 특화 프로그램과 함께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여행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방송마다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0만원의 현금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지급하고 있어 여행을 준비하는 많은 고객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 ‘꾸레’의 성지가 되다

FC 바르셀로나 초청을 기념해 재단장된 초대형 황금올리브치킨 트리와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에서 BBQ 메뉴를 즐기는 BB~
FC 바르셀로나 초청을 기념해 재단장된 초대형 황금올리브치킨 트리와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에서 BBQ 메뉴를 즐기는 BB~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이 BBQ 빌리지 청계광장점(이하 BBQ 청계광장점)을 FC 바르셀로나 팬들을 위한 몰입형 공간으로 재단장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재단장은 단순한 테마 도입을 넘어, 매장 전체를 FC 바르셀로나 팬 ‘꾸레’(cule는 스페인어로 엉덩이라는 뜻으로, 과거 캄프누 경기장에서 관중들이 엉덩이를 내밀고 앉아 있는 모습에서 유래했으나 현재는 FC 바르셀로나 팬을 지칭)들의 요청을 반영해 공간을 구성했다.

매장 앞에 설치된 초대형 황금올리브치킨 트리를 FC바르셀로나 테마로 재단장했고, 내부는 클럽의 색채와 상징을 반영한 인테리어로 꾸몄다. 또한, 팬 인증샷 명소로 활용될 ‘바르셀로나 프레임’ 포토부스도 설치돼 현장 경험을 강화했다.

제너시스BBQ그룹은 이번 FC 바르셀로나 선수단 방문을 기념해 ‘바르샤 성지순례’ 테마를 담은 BBQ 청계광장점 방문 후기를 자사 그룹 인스타그램(@genesisbbqgroup)을 태그해 업로드한 충성 고객들 중 3명을 특별히 선정, 다시금 초청했다. 이들은 BBQ 청계광장점에 재방문하여 BBQ 친플루언서 및 뱀배서더(BBQ+Ambassador=Bambassador)들과 함께 매장 내외에서 사진 및 영상 콘텐츠를 촬영하고, 인터뷰에도 참여하는 특별한 기회를 가졌다.

BBQ는 FC바르셀로나와의 공식 협력 관계를 통해 오는 7월 31일 열리는 ‘2025 FC바르셀로나 아시아투어 서울 매치’의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며, 총 3만석의 티켓을 고객에게 증정하는 ‘골든티켓 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Copyright ⓒ 시사위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통가Info.] ㈜아성다이소, ‘UV차단용품 기획전’ 진행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