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그룹 힛지스(HITGS)가 한층 주체적이고 매력적인 곡으로 돌아온다.
힛지스(비비, 서진, 서희, 혜린, 이유)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카리즈마'(CHARIZZMA)를 발매한다.
'카리즈마'(CHARIZZMA)는 HITGS가 지난달 2일 발매한 디지털 싱글 'GROSS(그로스)' 이후 약 한 달 만에 발표하는 신보다. 데뷔앨범 '띵스 위 러브 : 에이치'(Things we love : H) 타이틀곡 '사워패치'(SOURPATCH), '그로스'(GROSS)에 이은 'H' 앨범의 마지막 곡이다.
힛지스(HITGS)는 자신만의 꿈과 에너지, 자신감을 가득 담은 "What's in my big big bags?" 등 '리즈'(RIZZ)라는 키워드를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를 통해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새로운 매력을 유감없이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힛지스(HITGS)는 '카리즈마'(CHARIZZMA)의 음원과 퍼포먼스 일부를 엿볼 수 있는 틱톡(Tik Tok) 선공개 영상과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먼저 선공개 영상에서 힛지스(HITGS)는 올블랙 스타일링으로 한층 성숙해진 소녀미를 드러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속 멤버들은 힙하고 다채로운 색감이 돋보이는 착장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고, 밝은 미소가 청량하면서도 에너제틱한 매력을 극대화하며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