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인터내셔널, 토키오랩 전동 콧물 흡입기 ‘수피’ 판매계약 체결

마이데일리
/ 볼트인터내셔널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의료기기 수입전문 기업인 볼트인터내셔널㈜이 일본 의료기기 전문 기업 (주)토키오랩(TOKIO Lab Co., Ltd.)과 전동식 의료용 흡인기 ‘수피(SUUPY)’에 대해 한국 내 독점 판매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국내에서도 ‘수피’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이번에 출시된 ‘수피’(의료기기2등급)는 휴대성과 탁상형 수준 이상의 흡입력 및 저소음성을 확보하는데 중점을 둔 전동식 콧물 흡입기다.

특히 육아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 ‘무선 사용 가능’으로 실내외 어디서든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으며, 간편한 세척 및 관리를 위해 세척 부품을 최소화해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박준복 볼트인터내셔널 대표는 “일본 내에서 25만 대 이상의 전동 콧물 흡인기를 생산해 주요 육아용품 기업에 공급한 경험과 고객 피드백을 바탕으로 개발된 ‘수피(SUUPY)’는 지난 2023년부터 일본에서 성황리에 판매되고 있고 일본에서처럼 한국 부모들의 육아 부담을 크게 덜어주고, 아이들의 건강한 호흡을 돕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아기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가장 큰 고민 중 하나인 콧물 제거에 대해 해결책을 제시하고, 나아가 부모들에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육아 환경을 제공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피’는 현재 한국 주요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볼트인터내셔널, 토키오랩 전동 콧물 흡입기 ‘수피’ 판매계약 체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