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 핑크 비닐 의상 입고 '워터밤' 출격…"몸무게도 준비 완료" [MD★스타]

마이데일리
박진영./ 박진영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이정민 기자] 박진영이 ‘워터밤’ 무대를 위해 파격 의상을 장착했다.

박진영은 4일 자신의 SNS에 “의상 여러분들이 원하셨던 대로 준비했고, 몸도 준비됐다. 오늘 밤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워터밤 무대에서 입을 의상으로 보이는 분홍색 홀터넥 의상이 담겼다. 속이 훤히 비치는 파격적인 디자인으로, 평소 '무대에서만큼은 절대 타협 없다'는 박진영의 철학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특히 그는 “몸도 준비됐다”는 말처럼 체중계 숫자 '77.65kg'를 공개하며 완벽한 무대 준비를 인증했다.

앞서 박진영은 “여러분, 의상 아이디어 좀 주세요. 박진영은 ‘워터밤’에 어떤 의상을 입고 나가야 할까요?”라고 팬들에게 도움을 요청하기도 했던 터. 팬들과의 소통 끝에 탄생한 이 의상이 과연 무대 위에서 어떤 반응을 이끌어낼지 관심이 모인다.

한편 ‘워터밤 서울 2025’는 4일부터 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야외 글로벌 스테이지에서 개최된다. 4일 라인업에는 박진영을 비롯해 에픽하이, 슈퍼주니어, ITZY, 청하 등이 출격해 여름 무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박진영, 핑크 비닐 의상 입고 '워터밤' 출격…"몸무게도 준비 완료" [MD★스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