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청주, 7월 홈 경기 기간 에어로케이와 함께하는 항공권 추첨 이벤트 진행

마이데일리
/충북청주FC

[마이데일리 = 김건호 기자] 충북청주FC가 7월 홈경기 기간 지역 항공사 에어로케이항공과 함께 특별한 항공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충북청주FC와 에어로케이가 공동으로 기획한 협업 마케팅으로,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함과 동시에 새롭게 선보이는 구단 MD 제품을 팬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되었다.

‘에어로케이와 함께하는 항공권 추첨 이벤트’는 7월 5일 서울 이랜드 FC전, 7월 20일 천안시티FC전, 7월 26일 김포FC전 등 7월 홈경기 3회차에 걸쳐 진행된다.

팬들은 홈경기 당일 구단 공식 MD 판매처 ‘블루스토어’에서 상품을 구매할 경우, 2만 원당 응모권 1매를 받을 수 있다. 응모권을 작성해 매장 내 비치된 응모함에 제출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추첨은 7월 26일 김포FC전 하프타임에 진행되며, 당첨자 4명에게 에어로케이 일본 노선 왕복 항공권이 1인당 2매씩 제공된다(총 8매, 나고야 2명·히로시마 2명)

/충북청주FC

에어로케이 관계자는 “지역을 연고로 하는 프로축구단 충북청주FC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마케팅을 전개하게 되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마케팅을 통해 지역 팬들과 소통하고, 에어로케이를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구단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온라인으로 안내되며, 청주종합경기장에 위치한 구단 공식 MD샵 블루스토어의 인근에 배너 및 포스터, 그리고 경기장 전광판 등을 통해 현장에서도 수시로 홍보될 계획이다.

충북청주FC 관계자는 “지역 기반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팬들에게 더욱 풍성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고, 구단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전했다.

/충북청주FC

이와 함께 구단은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프로구단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계획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충북청주, 7월 홈 경기 기간 에어로케이와 함께하는 항공권 추첨 이벤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