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3' 한정민, 재혼+2세 깜짝 근황...상대는 레이싱걸 유다연

마이데일리
한정민, 유다연 / 한정민, 유다연 인스타그램

[마이데일리 = 김도형 기자] '돌싱글즈3' 출연자 한정민의 재혼과 2세 소식이 한 번에 전해졌다.

3일 유튜브 채널 '압도적 재미 매불쇼'에서는 '사랑은 러브 인생은 라이프' 코너가 펼쳐졌다. 지난해 말 불법 계엄 사태 등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하지 못했는데, 약 8개월 만에 시청자를 만난 것이다.

이날 유다연은 임신과 결혼을 동시에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방송 직전 자신의 소셜 계정을 통해 이 사실을 밝히기도. 유다연은 남편이 누구냐는 질문에 "알 수도 있다"면서 과거 예능에도 출연해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다가 현재는 일반 직장인이라고 했다.

유다연 / 유다연 인스타그램

출연진의 독촉에 유다연은 결국 입을 열었다. 지난 2022년 방송된 MBN, ENA 예능 프로그램 '돌싱글즈3'를 통해 큰 관심을 받은 한정민이었다. 당시 그는 조예영과 현실 커플을 이루면서 재혼까지 꿈꿨지만, 이후 결별했다.

유다연은 현재 임신 28주로 "(남자친구와) 진지한 관계로 만나기로 약속한 게 지난해 크리스마스다. 크리스마스에 함께 밤을 보냈다"라고 밝혔다. 지난 5월 중순 혼인신고까지 마쳤다.

결혼식은 생략하고, 이듬해 아이 돌잔치와 결혼식을 함께 열 계획이라고 전했다. 유다연은 "인플루언서 모임에서 만나 편한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내다가 가볍게 연애를 시작했고, 지난해 말에 진지한 관계로 발전했다. 현재는 롱디(장거리 연애)"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글즈3' 한정민, 재혼+2세 깜짝 근황...상대는 레이싱걸 유다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