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노래방 아부지 감사합니다♥"…생일 맞아 환한 미소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박찬미 인턴기자] 배우 김고은이 생일을 맞아 따뜻한 미소와 함께 팬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공유했다.

2일, 김고은은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생일을 축하받는 모습을 담은 여러 장의 사진을 연달아 공유하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김고은이 노래방 테이블 위 케이크에 초 하나를 밝히고 박수를 치며 밝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그는 "노래방아부지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함께 노래방 내부에서의 일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장소에 대해 일부 팬들은 "방송에서 밝힌 단골 노래방이 아닐까"라며 반가움을 표했다. 실제로 과거 방송과 인터뷰 등을 통해 김고은과 방송인 조세호가 애정을 드러낸 해단 노래방인지 추측이 이어졌다. 김고은은 "사장님이 아빠처럼 생일날 용돈도 챙겨주신다 "라며 직접 언급한 바 있어, 더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어진 사진에서는 김고은이 시크한 숏컷 스타일에 링 귀걸이를 매치하고, 또 다른 생일 케이크를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자연스럽고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사진에 팬들은 "해피 곤데이!" "곤님 생일 축하해요!"라며 축하를 보냈다.

한편 김고은은 최근 연기 활동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은중과 상연'과 '자백의 대가' 두 작품의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미의 세포들' 시즌 3 촬영에도 본격적으로 나선 상태다. 세 작품 모두 김고은의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기대작으로, 그의 활약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고은, "노래방 아부지 감사합니다♥"…생일 맞아 환한 미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