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아이들’ 협업 업데이트 진행

마이데일리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걸그룹 ‘아이들(i-dle)’과 협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넷마블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넷마블이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서 걸그룹 ‘아이들(i-dle)’과 협업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미연’과 ‘슈화’를 신규 SSR 헌터로 추가했다. ‘미연’은 명속성 파이터로 다양한 마법 기반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슈화’는 수속성 어쌔신으로 강력한 범위 공격 스킬을 갖췄다.

신규 스토리 모드 ‘익스퍼트’ 난이도도 함께 업데이트됐다. 모든 챕터 클리어 시 최대 3만5000개의 마정석을 획득할 수 있으며, 신규 보스, 강자의 증명, 아티팩트 해제 무료화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와 함께 ‘콜라보 패스’ 이벤트를 통해 게임 플레이만으로 ‘미연’, ‘슈화’ 헌터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그 외에도 ‘아이들 헌터 픽업 기념 룰렛’, ‘성장 토너먼트’, ‘출석 선물’, ‘리허설 스테이지’, ‘진화 이벤트’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가 열린다.

넷마블 관계자는 “유저들이 이번 협업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아이들’ 협업 업데이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