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멤버십 전용 쇼핑몰 ‘쇼핑라운지’ 오픈…경품·특가 혜택 강화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KT가 물가 안정에 대한 고객 수요에 발맞춰 멤버십 고객 전용 커머스 ‘쇼핑라운지’를 새롭게 오픈하고, 7월 한 달간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모델들이 KT가 새롭게 오픈하는 멤버십 고객 전용 커머스 '쇼핑라운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포인트경제)
모델들이 KT가 새롭게 오픈하는 멤버십 고객 전용 커머스 '쇼핑라운지'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포인트경제)

KT 쇼핑라운지는 KT 멤버십 고객만을 위한 전용 온라인 쇼핑몰로, 가전, 리빙, 식품, 뷰티, 패션 등 다양한 생활 필수품을 특가로 제공하는 플랫폼이다. 이 쇼핑몰은 KT 멤버십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하며, 모든 상품에 대해 멤버십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KT는 쇼핑라운지를 ‘브랜드팝업’과 ‘멤버스특가’ 두 카테고리로 운영한다. 브랜드팝업은 오쏘몰, 아모레퍼시픽, 풀리오, 스메그, CJ제일제당 등 인기 브랜드의 한정 특가를 팝업스토어 형식으로 선보인다. 멤버스특가는 다이슨, 로보락 같은 프리미엄 제품부터 오아 냉각 손 선풍기, AHC 선스틱 등 실속형 아이템을 최저가로 제공한다.

KT는 그동안 '마들랜(마음에 들어오는 랜선 혜택)' 서비스를 통해 기념일과 시즌에 맞춤 상품을 선보여왔다. 마들랜 서비스의 특징은 주로 온라인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는 점이다. 특히 원예 농가에서 직접 공급한 꽃다발 상품은 월 2000건 이상 판매와 같은 큰 인기를 얻은 상품들이 있어서 KT 멤버십 고객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KT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맞아 마들랜의 인기 상품군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생활 밀착형 상품에 대한 혜택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위클리 특가, 타임딜 등 다양한 특가 프로모션을 KT 멤버십 제휴사와 연계해 특별한 혜택 상품도 선보일 예정이다.

오픈을 기념해 KT는 ‘쇼핑라운지 페스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최고 구매액 고객 10명에게는 조선팰리스 라운지&바 애프터눈티세트(2인권)를 증정하고, 구매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에어팟 맥스, 보테가베네타 지갑 등 프리미엄 경품을 제공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선착순으로 메가MGC커피 아메리카노 쿠폰도 증정한다.

김영걸 KT 서비스Product본부장은 “KT멤버십 고객만 누릴 수 있는 혜택을 다방면으로 확대하고자 한다”며, “시즌과 트렌드에 맞는 인기 브랜드는 물론 생활 밀착형 상품을 최저가로 제공해 고객 효용성과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KT, 멤버십 전용 쇼핑몰 ‘쇼핑라운지’ 오픈…경품·특가 혜택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