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LG생활건강·씰리침대·노랑풍선 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는 신비복숭아, 동해안 생오징어, 암소한우 등 각종 여름 제철·보양식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입맛회복 프로젝트' 행사를 연다.

먼저, 6월27일부터 29일까지 신비복숭아, 동해안 생오징어를 초저가에 선보인다.

'여름 한정판 과일'로 불리는 신비복숭아(5~9입/팩, 국내산)의 경우,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정상가에서 5980원으로 할인 판매한다.

신비복숭아는 일년 중 이맘때쯤, 단 2주 가량 맛볼 수 있는 복숭아 품종이다. 겉은 천도복숭아처럼 매끈하지만, 속은 백도처럼 하얀 것이 특징이다. 한정 기간에만 맛 볼 수 있다는 희소성과, 달고 아삭한 맛으로 '매니아층'을 만든 과일이기도 하다.


이마트는 한 달 앞서 신비복숭아 행사 물량 확보에 나섰으며, 올해 경남 우포, 경북 김천 산지를 추가로 운영했다. 이번 행사에만 약 160톤의 물량을 준비해, 지난 일년간 신비복숭아 시즌을 기다린 고객들에게 최대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다.

또 다른 여름 제철음식인 '국산 동해안 생오징어'는 마리당 2000원대로 준비했다. 3000원 후반대인 이마트 평균 행사가보다도 저렴하게 '초저가'에 살 수 있는 기회다.

여름이 제철인 오징어인 만큼, 이마트는 양질의 오징어 물량 확보에 적극 나섰다. 초저가 행사를 위해 동해안 내 포구들과 협업, 20만 마리가 넘는 최대물량을 확보했다.

더운 날, 기운을 복돋아줄 소고기도 파격가에 선보인다.

먼저, 6월28일 단 하루동안 암소한우 전품목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최대 50% 할인한다. 등심 1/1+ 등급(100g/냉장, 국내산) 상품의 경우 5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등심 외 전품목도 40% 할인된다.

6월27일부터 7월3일까지는 달링다운 와규 구이 전품목(냉장, 호주산 소고기)을 신세계포인트 적립시 최대 40% 할인한다. 윗등심살은 40%, 그 외의 품목들은 30% 저렴하게 살 수 있다.

한편, 이마트의 장바구니 물가 안정 프로젝트인 '가격파격 선언'이 6월27일부터 7월29일까지 진행된다. 7월 한달간 이마트 내 인기상품을 선정해, 그로서리 5대 및 가공·일상 50대 품목으로 나눠 초저가로 판매한다.

이번 그로서리 5대 품목으로는 '새송이버섯(2봉)' '간고등어(대/1손)' '볶음용 멸치(500g)' '영양삼계탕(900g)' '풀무원 다논 그릭 무가당 플레인(400g*2)'을 준비했다.

또한 '풀무원 소가 부침두부(300g)' '오뚜기 콤비네이션 피자(415g)' '코카콜라 제로(1.5L*2)' '리큐 베이킹소다&구연산 세탁세제(2.7L)' '온더바디 수퍼보타닉 바디워시 로즈피오니(900g)' 등 50여가지 생필품도 저렴하게 살 수 있다.

롯데백화점이 6월27일 잠실 에비뉴엘 4층에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복 브랜드 '브리오니(Brioni)'를 신규 오픈한다.

브리오니는 1945년 이탈리아 로마에서 탄생한 브랜드로 '슬로우 럭셔리(Slow Luxury)' 정신을 이어와 수작업 중심의 제작 방식을 고수해오고 있다. 

비스포크 서비스를 포함해 포멀웨어, 슈즈, 액세서리, 향수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며, 모든 제품은 비쿠냐·캐시미어·실크 등 고급 소재만 사용해 100% 이탈리아에서 생산하고 있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오픈을 기념한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00만원 이상 구매 시 브리오니 감사품을 증정하며, 7월11일부터 20일까지는 브리오니의 휴양지룩 상품을 잠실점 단독으로 선보인다.

대표 제품으로는 셔츠 칼라 스웨이드 블루종, 트라마 폴로 니트, 시어서커 스트라이프 블루종 등이 있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커넥트현대 청주 2층에 야구 구단 한화이글스의 창단 40주년 기념 '한화이글스' 팝업스토어를 진행한고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2025 시즌 한화이글스 선수들의 에센틱 유니폼과 모자, 신발 등 다양한 굿즈를 판매한다. 대표 상품은 '어센틱 홈' '밀리터리 어센틱' '어센틱  플러스 이글헤드 볼캡' 등이다. 

LG생활건강의 청소 전문 브랜드 홈스타에서 락스 없이도 집안 곳곳 찌든 때와 오염 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프리미엄 위생관리 주거 세제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을 출시했다.

홈스타 엑스퍼트 라인은 정수기, 냉장고, 변기, 비데 등 가전제품을 전문적으로 청소·관리하는 가전 케어 매니저들의 노하우를 담아 만들었다. 락스 대신 에탄올, 구연산, 베이킹소다 등을 적절히 배합해서 케어 매니저들처럼 용도에 따라 전문적으로 청소할 수 있는 4종의 제품들로 구성했다.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에탄올 함량을 3배 이상 높인 '에탄올 구연산수'는 각종 얼룩과 물 때 제거에 특화된 상품이다. 거실 탁자, 식탁 등 얼룩이 묻기 쉬운 곳부터 정수기 노즐, 냉장고, 전자레인지 등 생활가전 청소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사용 후 끈적임이 남지 않고, 암모니아 등 악취 원인 물질까지 제거하는 만능 청소 아이템이다. 또한 커피, 음료 자국 제거에 특화된 '뿌리는 텀블러 클리너'는 베이킹소다와 에탄올을 조합한 성분으로 살모넬라균, 리스테리아균, 장염 비브리오균 등 식중독 우려 세균을 99% 이상 살균한다.


욕실 청소용인 '배스룸 딥 클리너'는 고밀도 구연산 폼을 욕실 벽과 변기 틈새에 밀착시켜서 찌든 때를 없애준다. 변기, 비데 노즐도 배스룸 딥 클리너를 활용해 깨끗이 관리할 수 있다. 기름때 분해에 탁월한 베이킹소다 포뮬러 기반의 '오븐 기름때 클리너'는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더 강한 세정력으로 가스레인지 음식 자국은 물론 오븐의 외관, 렌지후드 안쪽 기름 찌꺼기까지 깨끗이 지워낸다. 솔질 할 필요 없이 제품을 뿌리고 헹궈 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법도 간편하다.

LG생활건강은 홈스타 엑스퍼트 4종 라인업 가운데 에탄올 구연산수와 뿌리는 텀블러 클리너를 6월 말부터 쿠팡, 네이버 등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배스룸 딥 클리너와 오븐 기름때 클리너는 7월 초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SK매직이 세계적인 축구 명문 구단이자, 올해 새롭게 유럽 챔피언에 등극한 파리 생제르맹(Paris Saint-Germain, 이하 PSG)과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SK매직 X PSG 초소형 플러스 직수 정수기(WPU-JAC11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로 164mm, 깊이 395mm, 높이 345mm의 슬림한 초소형 디자인으로 협소한 주방이나 1~2인 가구, 오피스 등 공간 활용도가 중요한 장소에서 최적화된 사용성을 제공한다. 특히 PSG의 시그니처 색상인 네이비와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세련된 디자인 감성을 더했다.

초소형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냉수, 정수, 4단계 온수(유아수, 차, 온수, 고온수)까지 모두 가능하며, 특히 최고 100℃의 고온수를 즉석에서 제공해 다양한 용도로 활용도가 높다. 뿐만 아니라 10ml 단위의 정밀한 정량 출수가 가능해 개인의 용도에 따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편의성과 위생도 한층 강화됐다. 용기 높이에 따라 조절 가능한 무빙 코크 외에도 UV살균 기능, 스테인리스 직수관, 전해수 순환 케어 등 3중 위생 케어 시스템이 적용돼 더욱 깨끗하고 안전하게 물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IoT 기능을 탑재해 모바일 앱과 연동해 필터 교체 알림, 사용량 체크, 살균 관리 등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고객들은 관리 방식에 따라 4개월 주기로 필터를 직접 교체하는 셀프형과 방문관리형을 선택할 수 있으며, 주요 카드사 제휴로 할인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아이슬란드에서 온 하이엔드 폼 매트리스 N32가 선보이는 '올 시즌 쿨쿨 패키지'가 합리적인 냉감 제품 구매 방법으로 소비자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올 시즌 쿨쿨 패키지는 여름철 무더위 극복을 위해 N32의 쿨링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하는 프로모션이다. △매트리스 쿨링 패드 △올 시즌 쿨링 세트(냉감 베개 커버 & 홑이불)를 2개 이상 구매할 경우 20%의 가격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매트리스 쿨링 패드'는 냉감 소재의 시원함과 면 소재의 부드러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리버서블 제품이다. 한쪽 면은 폴리에스터 51%, 폴리에틸렌 49%가 함유된 냉감 섬유가 적용돼 피부에 닿는 순간 주변 열을 빠르게 분산시켜 표면 온도를 일시적으로 낮춰준다.

다른 한쪽 면은 60수 면 100%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하며, 피부 자극과 먼지 발생이 적어 개인별로 선호하는 촉감이나 수면 스타일에 따라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다.

매트리스 쿨링 패드는 매트리스 사이즈에 맞춰 슈퍼싱글(SS)부터 그레이트킹(GK)까지 다양한 사이즈가 마련돼 있으며, 색상은 화이트 1종이다.

'올 시즌 쿨링 세트'는 심플하고 모던한 스타일의 냉감 베개 커버와 홑이불로 구성됐다. 베개 커버와 이불의 한쪽 면은 트윌 냉감으로 제작돼 높은 열전도율을 제공하며, 피부에 닿는 순간 쿨링감을 선사해 더운 여름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수면을 가능하게 한다.

다른 한쪽은 워싱 처리된 80수 면으로 수면 환경이나 취향에 따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1종이다.

특히 냉감 베개 커버는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와 함께 사용할 시 효과가 더욱 극대화된다.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의 충전재는 폴리에스터 80%와 아이슬란드 씨셀™ 20%의 구성으로, 내구성은 물론 탄력 있는 쿠션감으로 최상의 수면 환경을 선사한다.

N32 아이슬란드 씨셀™ 화이버 필로우를 비롯해 N32는 전 제품의 원단, 패딩에는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를 원료로 한 해당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된다. 이를 통해 N32는 지난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외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국내 유일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들의 건강과 안전을 두루 챙기고 있다.

N32는 올 시즌 쿨쿨 패키지 외에도 가을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프로모션을 통해 △폼·스프링 매트리스 및 토퍼 최대 30% 할인 △특정 침대 프레임·퍼니처·룸세트·베딩 세트 3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선사하며, 가격 할인과 함께 선착순 사은품도 준비했다.

씰리침대는 '커넥트현대 청주'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씰리침대 커넥트현대 청주점'은 직영 아울렛 단독 판매 상품인 '다이너스티 II' '클라리넷 III'를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또한, 해당 매장은 '핸드 캐리 특화 매장'으로, 현장에서 바로 픽업 가능한 베개, 토퍼 등의 수면 보조 아이템도 다채롭게 마련됐다.

커넥트현대 청주는 현대백화점이 새롭게 선보이는 지역 특화 도심형 복합쇼핑몰로, 청주 고속터미널 복합 개발이 이뤄지고 있는 청주시 가경동 신도심 상권에 위치해 있다. 충청권 소비자를 아우를 수 있는 새로운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젊은 소비자층을 겨냥한 트렌디한 브랜드들이 대거 입점해 있어 씰리침대 역시 다양한 세대와의 접점 확대가 기대된다.

'씰리침대 커넥트현대 청주점'은 여름 시즌을 맞아 한정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또한, 신규 오픈을 기념해 매장에 방문하거나 견적 상담을 진행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볼펜, 리유저블 백 등 다양한 브랜드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브랜드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돼 조기 소진될 수 있다. 기존 구매 금액대별로 제공되던 사은품 증정도 동일하게 운영될 예정이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산리오캐릭터즈'와 손잡고 오는 7월1일부터 '러브 서머(Love Summer)‘를 주제로 초대형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올리브영 최초로 전사 차원에서 진행하는 캐릭터 컬래버다. 전체 올리브 멤버스(올리브영 회원) 중 60%가 1030세대로, 개인의 취향을 나타내는 캐릭터 소품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소비층인 점을 고려해 글로벌 MZ세대 인기 브랜드인 산리오캐릭터즈를 파트너로 선정했다.


이번 컬래버가 진행되는 7월 한 달 간 상품 진열대부터 쇼핑백, 직원 유니폼의 뱃지까지 올리브영 매장 곳곳이 산리오캐릭터즈의 '태닝(tanning)' 에디션 일러스트로 꾸며진다.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포차코 △폼폼푸린 △시나모롤 △쿠로미 등 인기 캐릭터 6종을 해변·피크닉·수박 등 여름 콘셉트의 올리브영 단독 디자인으로 개발했다. '산리오캐릭터즈'의 태닝 에디션이 국내에서 컬래버 상품으로 출시되는 것은 이번 올리브영 협업이 처음이다.

올리브영은 플랫폼 차원의 협업을 넘어서 입점 브랜드까지 컬래버 범위를 넓혔다. K뷰티·K웰니스 카테고리의 32개 브랜드가 올리브영과 함께 기획한 200여종의 상품을 출시한다. 글로벌 인기 브랜드의 여름을 겨냥한 상품군을 특가 및 기획상품으로 선보인다. 올리브영이 산리오와 계약을 체결해, 참여 브랜드의 캐릭터 라이선스 비용을 지원했다.

산리오캐릭터즈 태닝 에디션 상품은 △이너뷰티 △기초화장품·마스크팩·선케어 △헤어·바디케어 △색조화장품 △라이프스타일 등 다양한 출시되는 카테고리에서 출시된다. 슬리밍, 프로틴이나 트러블 진정 성분이 포함된 화장품처럼 날이 더워질수록 수요가 높아지는 상품군을 중심으로 기획했다. 상품 패키지에 산리오 캐릭터를 입히거나 캐릭터 키링, 파우치 같은 굿즈를 함께 구성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관련 상품은 전국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국내 온라인몰과 글로벌몰에서도 판매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한정판 굿즈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중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7만원 이상 구매하면 산리오캐릭터즈 굿즈를 받을 수 있다. 7월1일부터 총 3차례에 걸쳐 비치타월, 메쉬백, 워터보틀·참 세트를 각각 선착순 증정한다. 굿즈 디자인은 출시 당일 오전 8시부터 올리브영 온라인몰 및 앱 내 기획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로벌 Z세대의 인기 상권인 성수와 홍대에서는 체험형 팝업스토어도 운영한다. 7월1~31일 '올리브영N 성수', 7월4~27일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 각각 진행된다. 트렌드팟 바이 올리브영홍대에서는 산리오캐릭터즈의 미니 부채를 기본 증정하고, 구매 금액에 따라 미니 타투, 포토부스 촬영권, 미니백 키링 등을 추가로 준다. 올리브영N 성수에서는 카테고리별로 마련된 미션을 완료하면 한정판 플레이키트인 'N's Paper'를 선착순 증정한다.    

쿠팡이 본격적인 장마철을 맞아 '비 오는 날 완벽 대비' 기획전을 열고 제습기·장화·침구 등 2만여 개 상품들을 와우회원 대상 최대 50% 할인가에 내달 6일까지 선보인다.

이번 기획전은 가전·생활용품·패션·홈·식품·자동차용품·스포츠레저·주방용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엄선해 준비했다. '반값특가템' '베스트템' '신상템' '핫리뷰템' '주요 키워드 상품' 등 테마별 코너를 통해 고객들이 필요한 상품을 더욱 편리하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됐다.

대표상품으로 △윈세이 1등급 제습기(24L) △착한구두 여성용 노턴 첼시 레인부츠 △라뽐므 쏘쿨 냉감 홑이불 △카르페디엠 스마트 베이직 자동 장우산 등을 선보인다.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리필세트 △대웅모닝컴 스탠드 키높이 선풍기 △물먹는하마 슬림 본품+리필세트 등도 만날 수 있다

카테고리별 주요 상품군도 장마철 수요에 맞게 구성했다. 계절가전으로는 제습기, 에어컨, 선풍기, 음식물처리기, 건조기 등을 마련했다. 생활용품은 섬유유연제, 세탁세제, 벌레퇴치제 등 세탁 및 제습 관련 물품들을 다양하게 준비됐다. 이외에도 여름 침구류, 모기장, 우비, 슬리퍼, 우산, 비오는 날 즐기기 좋은 전·국물요리 밀키트와 간편식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인기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테마로 한 '레고 드래곤 길들이기 투슬리스(LEGO How to Train Your Dragon: Toothless, 10375)' 세트를 내달 1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6일 개봉한 드림웍스와 유니버설 픽쳐스의 실사 영화 '드래곤 길들이기'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다. 총 784개의 브릭으로 주인공 히컵의 파트너인 나이트 퓨리 드래곤 '투슬리스'를 정교하게 재현했다.

특히 투슬리스와 히컵의 교감을 상징하는 꼬리 날개와 특유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 등 투슬리스의 대표적인 특징을 섬세하게 담아냈다. 머리와 턱, 꼬리, 날개 등 관절을 움직여 다양한 포즈 연출도 가능하며, 안장과 공격 기술인 플라즈마 블라스트, 물고기 액세서리도 제공해 영화 속 장면을 실감나게 재현할 수 있다. 완성품 높이는 16cm다.

이번 제품은 내달 1일부터 전국 온오프라인 공식 레고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쉐라톤 나트랑 호텔 & 스파(Sheraton Nha Trang Hotel & Spa)가 여름 시즌을 맞아 다양한 미식 프로모션과 가족 단위 투숙객을 위한 '쉐라톤 사이드 바이 사이드(Sheraton Side by Side)'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본격적인 휴가 시즌을 앞두고, 나트랑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특별한 미식 경험과 여유로운 휴식을 동시에 제공할 예정이다.

먼저, 피스트(Feast)레스토랑에서는 다채로운 세계 각국의 인기 메뉴와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는 씨푸드 디너 뷔페를 운영한다. 셰프가 즉석에서 조리하는 라이브 스테이션이 마련돼 있어, 활기찬 분위기 속에서 여름 저녁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만찬을 완성한다.

중식 레스토랑 스팀앤 스파이스(Steam n' Spice) 에서는 전통 광둥식 딤섬에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신메뉴를 선보였다. 이번 신메뉴는 한 입 크기의 딤섬 요리로 구성돼 있으며, 정통의 맛을 살리면서도 세련된 풍미와 플레이팅으로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앤모어 바이 쉐라톤(&More by Sheraton)'에서는 전통 메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신메뉴 3종 △Phở 랍스터 △Phở 와규 △에그 베네딕트가 새롭게 출시되었다. 'Phở 랍스터'는 통 랍스터를 넣어 해산물의 풍미를 한층 살렸고, 'Phở 와규'는 부드러운 와규 고기와 깊은 육수의 조화를 강조하며, '에그 베네딕트'는 클래식 브런치에 프리미엄 토핑과 홀랜다이즈 소스를 더해 고급스럽게 재해석했다.

인피니티 풀 옆에 위치한 야외 바 '플런지 바(Plunge Bar)'에서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피아워는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 그리고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두 차례 운영되며, 이 시간대에는 모든 음료를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탁 트인 바다 전망과 함께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칵테일을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다.


이번 시즌에는 가족 고객을 위한 전용 패키지인 '쉐라톤 사이드 바이 사이드(Sheraton Side by Side)' 상품도 마련되었다. 해당 패키지에는 다음과 같은 혜택이 포함된다.

어린이(12세 이하) 2명까지 무료 숙박, 조식 뷔페 제공, 2객실 예약 시 두 번째 객실 30% 할인(체크인 시 적용), 얼리 체크인(13:00) 및 레이트 체크아웃(14:00) 보장, 어린이 대상 무료 식사 (보호자 동반 및 아동 메뉴 주문 시), 웰컴 어메니티: DIY 컵케이크 세트 및 키즈 텐트, 주니어 쿠킹 클래스 무료 제공 (투숙당 어린이 2명까지), 호텔 내 식음료 및 스파 20% 할인 등이다.

노랑풍선은 고객 취향에 맞게 장거리 여행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지금 가장 빛나는 그곳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7월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유럽·미주·호주·뉴질랜드·중남미·중앙아시아 등 인기 장거리 지역 상품을 대상으로 △MD가 직접 고른 'MD'S 초이스' △로망 가득한 '유럽/중앙아시아' △광활한 대자연과 도시 감성이 공존하는 '미주/캐나다/중남미' △끝없이 펼쳐진 자연 속 완벽한 힐링 '호주/뉴질랜드' 등 총 4가지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아울러 여행 스타일에 맞춰 △체력 부담을 줄인 '슬로우 트래블' △불필요한 소비를 배제해 여행에만 집중하게 한 '노팁·노옵션·노쇼핑' 일정 △인생 여행의 순간을 즐길 수 있는 '버킷리스트 여행지' △짧지만 만족도 높은 '알찬 일정' 등 4가지 테마별 유형으로 상품을 분류해 다채로운 선택이 가능하도록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우선 'MD'S 초이스' 카테고리에서는 크로아티아와 슬로베니아, 체코, 오스트리아, 헝가리의 주요 관광지를 둘러볼 수 있는 '동유럽/발칸 5국 11일' 상품을 추천하고 있다. 오는 2026년 5월 27일까지 국적기인 대한항공을 통해 출발하는 이 상품은 부다페스트 야간유람선을 타고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헝가리 전통 요리인 '굴라쉬' △오스트리아 전통 고기 요리 '호이리게' 등 10대 특식이 제공된다.

'유럽/중앙아시아'에서는 수영장 및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을 보유한 월드체인 5성급 '메리어트마르퀴스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두바이와 아부다비의 핵심 랜드마크를 둘러볼 수 있는 '두바이/아부다비 5,6일' 상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미주/캐나다/중남미'에서는 나이아가라 폭포 전망대에서의 특식을 즐길 수 있는 '캐나다 일주 9일' 상품이 준비돼 있다.

이 외에도 '호주/뉴질랜드'에서는 호주의 주요 도시인 시드니와 뉴캐슬, 포트스테판을 방문하는 '시드니/뉴캐슬/포트스테판 7일' 상품을 마련했다.

노랑풍선은 이번 프로모션에서 9월1일부터 11월30일까지의 출발일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명에게 언제든지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노랑풍선 100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당첨자는 7월16일 노랑풍선 홈페이지에 공지되며, 상품 담당자가 개별적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장바구니] 이마트·LG생활건강·씰리침대·노랑풍선 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