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꿀꽈배기&곰돌이 푸 콜라보 제품 출시

포인트경제

[포인트경제] 농심이 디즈니코리아와 함께 스낵 ‘꿀꽈배기’ 패키지에 디즈니의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를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농심이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스낵 꿀꽈배기 패키지에 '곰돌이 푸'를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농심] (포인트경제)
농심이 디즈니코리아와 손잡고 스낵 꿀꽈배기 패키지에 '곰돌이 푸'를 적용한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사진=농심] (포인트경제)

이번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는 꿀을 좋아하는 ‘곰돌이 푸’를 비롯해, ‘피글렛’, ‘이요르’, ‘티거’ 등 다양한 캐릭터가 담겨 있다. 내달부터 약 40만 박스 한정 운영된다.

농심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한다. 제품 구매 후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도쿄 디즈니랜드 이용권을 증정하고, 꿀단지 모양 소품과 스티커 등 다양한 굿즈를 활용한 이벤트도 운영한다.

농심 관계자는 “곰돌이 푸와 꿀꽈배기의 공통 키워드 ‘꿀’로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고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협업을 기획했다”라며, “곰돌이 푸 테마 제품과 함께 달콤한 꿀꽈배기의 맛을 즐겨 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농심은 꿀꽈배기를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매년 약 160톤가량의 국산 아카시아꿀을 구매해 꿀꽈배기 생산에 활용하며 양봉농가에 실질적 도움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다. 또한, 지난 2022년부터는 국립농업과학원, 한국양봉농협과 ‘함께하는 양봉’ 업무협약을 맺고 양봉농가의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위해 육성 지원금을 전달하고 있다.

Copyright ⓒ 포인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농심, 꿀꽈배기&곰돌이 푸 콜라보 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