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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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인트경제] LG생활건강이 갈바닉 기술을 적용한 신제품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출시하며 홈뷰티 디바이스 시장 공략에 나섰다고 23일 밝혔다.

모델이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포인트경제)
모델이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홍보하고 있다. [사진=LG생활건강](포인트경제)

이번 제품은 길이 9.5cm, 무게 47g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립스틱처럼 휴대가 간편한 디자인과 10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 전류를 통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에 침투시키는 갈바닉 기능과 함께, 630nm 파장의 LED, 분당 8500회의 진동으로 콜라겐 생성과 탄력 마사지를 돕는다.

함께 출시된 디바이스 전용 스킨케어 ‘글래스라이크(GLASSLIKE)’ 3종은 비타민C, 바쿠치올 등 유효 성분을 이온화해 기기와 함께 사용할 때 흡수율을 높인다. 주름 개선을 위한 ‘트리플 파워 링클 스팟’, 입술 보습을 돕는 ‘모이스처 플럼핑 비타립 세럼’, 미백 기능성 성분을 담은 ‘비타 글로우 앰플 세럼’이 대표 제품이다.

이번 출시는 LG생활건강이 LG전자로부터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을 양수한 뒤 선보인 첫 제품이다. 향후 LG생활건강은 화장품과 뷰티 디바이스, 인공지능(AI)을 연계한 ‘뷰티 인텔리전스’ 생태계를 조성해 뷰티테크 사업을 본격화할 계획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새롭게 탄생한 LG 프라엘은 첨단 기술로 피부에 완벽을 더하는 뷰티 디바이스의 ‘뉴노멀’을 제시할 것”이라며, “고성능 디바이스와 화장품 간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해서 가정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스킨케어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차별적인 고객가치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제품과 전용 화장품은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LG 프라엘 공식 온라인몰은 오는 30일 오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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