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6월19일 식음료 및 유통업계 신제품 출시 소식.

서울우유협동조합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고품질 원유에 에티오피아 스페셜티 커피 추출액을 더한 RTD(Ready To Drink coffee) 컵커피 신제품 '커피타운 헤이즐넛'을 출시했다.
서울우유는 최근 원두 가격 급등으로 커피값 부담이 커진 소비자들이 합리적 가격으로 커피 전문점 수준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특히, 무더운 여름에는 시원하면서도 달콤한 RTD 컵커피의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다양한 고객 입맛을 반영해 또 한 번 제품 라인업을 확대한다. 실제로 지난해 6월 선보인 '커피타운 2종(딥브라운 모카·화이트 바닐라)'은 누적 판매량 1200만개를 돌파하며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힘입어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타운 헤이즐넛'은 헤이즐넛 페이스트의 고소함과 진한 커피가 어우러진 헤이즐넛 라떼로, 부드러우면서도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서울우유만의 고품질 원유에 대표적인 스페셜티 커피로 알려진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코케원두 추출액을 더해 전문점 수준의 맛을 자랑하며, 헤이즐넛 특유의 풍부하고 고소한 맛과 향으로 커피의 쓴맛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신제품 '커피타운 헤이즐넛'은 대형마트, 슈퍼(SSM), 편의점,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007310)가 간편하면서도 든든하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신제품 '퀵 모닝 에그샐러드' 2종을 출시한다.
'퀵 모닝 에그샐러드'는 △부드럽고 고소한 계란과 마요네즈의 조화에 백후추를 더해 깔끔한 맛을 살린 '퀵 모닝 에그샐러드 플레인' △부드러운 감자와 허니머스타드 소스가 어우러져 별다른 재료 없이도 완성도 높은 풍미를 선사하는 '퀵 모닝 에그샐러드 감자' 총 2종으로 구성됐다.
100% 국산 신선란을 사용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특징이며, 뚜껑이 있는 파우치 제품으로 출시해 원하는 양만큼 깔끔하게 덜어 먹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사용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한, '퀵 모닝 에그샐러드'는 취향에 따라 다양한 레시피에 활용이 가능하다. 샌드위치 속재료나 샐러드 토핑으로 넣어 먹거나 크래커 등과 곁들여 핑거푸드로 즐길 수 있어 식사는 물론 아이들 간식이나 홈파티 메뉴로도 적합하다.

롯데웰푸드(280360)는 대표 캔디 브랜드인 '목캔디'의 무설탕 버전 '목캔디 제로'를 선보인다.
'목캔디 제로'는 설탕 대신 대체감미료 '이소말트'를 사용해 부담 없이 기존 목캔디의 상쾌한 맛과 향을 그대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목캔디 특유의 모과 추출물과 허브 추출물은 그대로 함유하여 입안과 목에 시원함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패키지 디자인 또한 기존 목캔디와의 연관성을 유지하면서도 무설탕 제품임을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목캔디 제로는 스테디셀러 브랜드 강화 전략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스테디셀러 브랜드에 무설탕, 저당 등 웰니스 요소를 접목해 보다 많은 소비자를 공략한다.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친숙하게 즐기는 먹거리를 보다 부담없고 기분좋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에게도 좋은 선택지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005300)가 당 함량을 줄이면서 새로운 조합으로 과일을 믹스한 주스 제품 '델몬트 프레시앳홈'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델몬트 프레시앳홈 사과배', '델몬트 프레시앳홈 망고자몽코코넛'은 당 함량과 칼로리를 낮춘 로우 슈거, 로우 칼로리 제품으로 웰에이징(Well-aging), 저속노화 트렌드에 맞춰 주스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자 기획됐다.
이번 제품은 △다양한 과일을 조합한 믹스 플레이버 △당 함량을 줄인 로우 슈거 △부담없이 즐기는 중대형 용량 등이 특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자체적으로 실시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를 통해 선호도가 높았던 '사과+배', '망고+자몽+코코넛' 조합의 레시피를 선정했다. '사과배'는 친숙한 과일로 색다른 맛을 구현했으며, '망고자몽코코넛'은 이국적인 3가지 과일을 어우러지게 조합한 점이 특징이다.
또한 델몬트 프레시앳홈은 100㎖ 기준 당류 함량을 2.5g 미만으로 줄인 '로우 슈거'이자 칼로리를 12~14㎉로 낮춘 '로우 칼로리' 제품으로 당류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가족이 함께 마실 수 있도록 1ℓ 용량의 중대형 패키지로 출시되었으며, 패키지 중앙에는 과일 원물 디자인이 배치되어 제품 특징을 직관적으로 표현했다.
델몬트 프레시앳홈은 대형마트, 온라인몰 등 다양한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국순당(043650)이 혼술 홈술 등 가벼운 반주에 적합한 소용량의 '백세주 미니어처'를 출시한다.
'백세주 미니어처'는 용량이 95㎖로,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375㎖의 4분의 1 수준인 소용량 제품이다. 디자인과 맛은 기존 백세주를 그대로 담았다. 95㎖는 2~3잔 분량으로 음식과 좋은 술을 함께 즐기는 우리의 반주 문화에 적합한 용량이다. 국순당은 집에서 혼자 또는 가족과 가볍게 백세주를 즐기는 소비자층을 위해 새롭게 소용량 제품인 백세주 미니어처를 출시했다. 일부 대형마트에 우선 출시되며 점차 다른 유통점까지 확대할 예정이다.
백세주 미니어처 출시로 백세주는 500㎖, 375㎖, 95㎖ 등 3가지 용량의 라인업을 갖춰 소비자 선택의 폭을 확대했다.
백세주는 정부에서 선정하는 '우수문화상품'에 주류업계 최초로 지정된 우리나라 대표 문화상품으로 인정받은 술이다. 지난해 '백세주, 백 년을 잇는 향기'라는 컨셉으로 새롭게 리브랜딩한 백세주는 적절한 산뜻함과 깔끔한 감칠맛이 어우러져 함께 즐기는 음식 맛을 더욱 살려준다.
본아이에프의 프리미엄 한식 브랜드 '본도시락'이 '돌봄 도시락'과 '정기식 도시락' 리뉴얼을 통해 단체도시락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돌봄 도시락 리뉴얼의 경우 다가오는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아이들에게 더욱 맛있고 영양이 풍부한 식사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메뉴 7종을 포함하여 총 28종의 도시락으로 다양하게 준비했다. 전국의 초등학교 돌봄교실 및 돌봄센터, 늘봄학교에 납품되고 있는 돌봄 도시락은 성장기에 꼭 필요한 영양소가 가득 들어있으면서도 아이들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구성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선택의 폭이 넓어 완성도 높은 한식 도시락으로 식단 순환이 가능해 호평을 받고 있다.
식품안전성을 고려한 철저한 위생 관리 또한 본도시락이 운영하는 돌봄 도시락의 특징이다. 한식 HACCP 인증을 받은 식재료 사용, 가맹점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가입은 물론 본사 담당자의 정기적인 위생 점검 등 아이들이 안심하고 취식할 수 있는 도시락 제공을 위한 시스템을 마련했다. 이외에도 주문부터 결제까지 한 번에 할 수 있고 나라장터 계약 및 각종 증빙서류 작성도 가능해 단체주문에 특화된 전문성과 편의성을 갖췄다.
본도시락은 성인들을 위한 '정기식 도시락' 라인업에 7~8000원 대의 메뉴 20종 이상을 새롭게 추가하면서 단체도시락 수요에 대한 대응력을 높였다. 더 다양해진 정기식 도시락은 풍성하고 알찬 메뉴로 한 달 간의 식단 순환이 가능하고, 원하는 메뉴와 금액대의 도시락을 선택해 식비를 절감할 수 있어 '런치플레이션' 시대에 한 끼의 복지로 평가받고 있다.
돌봄 도시락과 정기식 도시락 모두 종합보험이 가입된 전국 440여개의 본도시락 가맹점에서 도시락을 공급해 안전성을 담보한다. 실내·외 식사에 적합한 용기를 사용해 어디서나 깔끔하고 간편하게 식사가 가능하다.

CJ푸드빌이 운영하는 이탈리안 비스트로 더플레이스가 여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매콤한 플레이버의 이탈리안 화덕피자, 청량감 넘치는 아페롤 스프리츠 등 이탈리아의 여름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먼저 '살시챠 디아볼라 피자'는 매콤한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허브향이 매력적인 이탈리아식 소시지 살시챠로 만든 수제 미트볼, 아삭한 주키니를 풍성하게 올려낸 화덕피자다. 더플레이스만의 전문성으로 나폴리 스타일 도우의 쫄깃하고 담백한 맛을 살렸으며, 취향에 따라 매운맛 조절도 가능하다.
'참외 마스카포네 샐러드'는 여름 제철 참외에 마스카포네, 루꼴라, 그라나파다노 치즈를 곁들여 달콤상큼하게 즐기는 메뉴다. 안티파스티 '깔라마리&감베리 프리토'는 갑오징어와 새우를 바삭하게 튀긴 이탈리아식 해산물 튀김 요리로, 레몬 아이올리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신메뉴와 곁들이기 좋은 칵테일도 주목할 만하다. 이탈리아 대표 칵테일 '아페롤 스프리츠'는 달콤하면서 쌉싸름한 맛이 조화를 이루는 오렌지 향 칵테일이다. 더플레이스만의 레시피를 더해 더욱 상큼달콤한 '아페롤 오렌지'도 함께 선보인다. 아페롤 스프리츠는 이탈리아의 식전주 문화인 '아페리티보(aperitivo)'를 대표하는 칵테일로, 무더운 여름철 입맛을 돋우기 제격이다.
신메뉴로 구성된 세트와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썸머 스페셜 세트'는 '참외 마스카포네 샐러드', '살시챠 디아볼라 피자', 그리고 지난 봄 출시 후 지속 인기인 '시칠리아 리모네 갑오징어'로 구성돼 2~3인이 즐기기 좋다. '아페롤 스프리츠' 2잔과 '깔라마리&감베리 프리토' 구성의 '아페롤 스페셜 세트'는 청량한 칵테일과 바삭한 튀김의 완벽한 조합을 맛볼 수 있다. 각각 단품 대비 10%, 15%의 할인을 제공한다.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30일까지 '썸머 스페셜 세트' 주문 시, 시그니처 스테이크인 '딸리아따 디 만조'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더욱 풍성하게 즐기기 좋다. 또한 여름 시즌 동안 매일 오후 3시부터 6시에 '썸머 해피 아워'가 운영되며, '아페롤 스프리츠' 2잔 주문 시 30%, 3잔 이상 주문 시 40% 할인 혜택으로 더욱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다.
도미노피자 먹고 국내외 1400여종 매거진을 한달간 무료로 즐긴다. 도미노피자가 자사 회원 혜택 강화를 위해 국내외 매거진을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의 이번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 체험 프로모션은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자사앱) 회원 혜택 다양화를 위해 기획됐다. 이 프로모션은 7월13일까지 도미노피자의 모든 피자 중 1종을 구매하고 개인정보 수집 이용을 동의한 온라인 회원이면 누구나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프로모션 당첨자들에게는 7월18일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권이 발송되며, 7월24일까지 구독권을 등록하면 된다. '모아진 매거진' 1개월 구독권 등록 방법은 모아진 앱/웹 서비스 접속 후 마이페이지에 내 구독권 번호를 입력하면 사용할 수 있다.

설빙은 여름철 대표 디저트인 '수박 화채'를 재해석한 화채설빙 2종 '수박듬뿍화채설빙', '과일흠뻑화채설빙'과 함께 한입 크기로 손질된 멜론을 풍성하게 올린 메론설빙 2종 등 다양한 신메뉴를 출시하며 여름 시즌 디저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특히 화채설빙 2종은 '부어먹는 설빙'이라는 콘셉트로, 빙수와 화채를 결합한 독창적인 비주얼과 맛으로 화제를 모았다. 또한 풍성한 과일과 함께 설빙소다를 원하는 만큼 부어 먹을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맛보는 재미를 더해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로 출시 일주일 만에 설빙 화채설빙 2종의 매출은 작년 여름 선보였던 신메뉴와 출시 1주차 동기간을 기준으로 비교했을 때 200% 이상 달성, 약 10만개가 넘는 판매량을 기록했다. 해마다 다른 콘셉트와 구성이 적용되는 여름 한정 메뉴임에도 불구하고, 출시 초반부터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설빙만의 차별화된 레시피와 시즌 전략이 소비자들의 입맛을 저격했음을 보여줬다.
특히 설빙은 지난 겨울 시즌에 출시한 '생딸기설빙' 시리즈를 통해 국산 딸기를 약 395톤 이상 사용, 코리아 디저트 대표 브랜드로서의 면모를 보여준 바 있다. 이러한 기세를 이어 올여름에도 국산 수박과 멜론을 활용한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이며 국산 제철 과일 디저트 강자로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있다.
설빙은 이러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여름방학食'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더운 여름, 제철 과일이 듬뿍 담긴 설빙과 함께 시원하고 달콤한 휴식을 즐기자는 취지에서 마련된 '여름방학食' 이벤트는 여름 신메뉴 구매 인증 이벤트와 SNS 댓글 이벤트로 구성됐다.
구매 인증 이벤트는 6월19일부터 7월6일까지 진행되며, 참여방법은 홍보물에 삽입된 QR코드를 인식하여 신청서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에 구매한 여름 신메뉴 영수증 인증과 함께 '여름방학이 필요한 이유'를 작성하면 된다. 응모자 중 선정된 팀에게는 화채설빙 2종인 '수박듬뿍화채설빙'과 '과일흠뻑화채설빙'이 배송된다.
6월19일부터 26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되는 SNS 댓글 이벤트는 설빙 공식 SNS를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설빙과 함께하는 '여름방학이 필요한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설빙 여름 신메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배스킨라빈스가 '웜그레이테일(WARMGREY TAIL)'과 협업해 우산 굿즈를 출시한다.
'웜그레이테일'은 대자연을 소재로 한 일러스트레이션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포스터, 침구, 수건, 커튼 등 다양한 제품군을 확장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협업 굿즈인 '웜그레이테일 우산'은 웜그레이테일의 시그니처 버니버니 일러스트레이션 패턴을 접목한 우산으로,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제품이다. 튼튼한 소재로 제작돼 장마철 강한 비바람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크림베이지와 라이트민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이번 굿즈는 오는 20일부터 일주일간 배스킨라빈스,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과 카카오톡 예약하기 채널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며, 6월27일부터 전국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아이스크림 쿼터 사이즈 이상 구매 시 3500원에 현장 구매할 수 있다.

메가MGC커피가 글로벌 K-팝 아티스트 NCT WISH와의 특별한 협업을 통해, NCT WISH의 청량한 감성을 담은 콜라보레이션 굿즈 2종을 전국 매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굿즈는 NCT WISH의 '위시코어' 감성을 제품 곳곳에 녹여내, 팬들과 소비자 모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위시코어'란, NCT WISH 특유 감성을 날개, 별, 파스텔 컬러 등을 감각적으로 표현한 컨셉이다.
최근 메가MGC커피는 다양한 인기 IP와의 감각적인 협업으로 '굿즈 맛집'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협업 또한, NCT WISH 특유의 감성을 반영한 컨셉으로 출시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이번 굿즈는 총 2종으로, NCT WISH 믐뭔 텀블러&슬리브 세트와 NCT WISH 듀듀 생일 빔카메라 키링으로 구성된다.
텀블러&슬리브 세트는 아티스트 공식 응원봉을 형상화한 사각형 모양의 네온컬러 포인트가 특징이다. 슬리브는 위·아래 지퍼가 있어 텀블러 슬리브와 파우치 두 가지로 활용할 수 있으며, 메가MGC커피 멤버별 초상이 담긴 씰엽서 스티커도 함께 구성된다.
듀듀 생일 빔카메라 키링은 '생일&축하'라는 캠페인 핵심 컨셉에 맞춰, 빔카메라 내에 멤버들의 생일파티 컷 8종이 담겨 있어, 빔을 쏘면 멤버들과 함께 생일파티를 하는 듯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NCT WISH 캠페인은 '생일&축하'를 핵심 컨셉으로, 전국 매장에서 멤버별 생일을 기념한 컵홀더, 포스터, 100원 할인쿠폰 등을 제공하며 팬들과의 특별한 교감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굿즈 역시 해당 캠페인의 연장선에서, 팬들에게 '생일 선물'처럼 다가와 다양한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전망된다.
육수당이 보양식 성수기보다 한 달 앞서 여름 시즌 대표 보양식 메뉴 '누룽지반계탕' 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빠르게 앞당겨진 여름철 외식 수요 흐름에 발맞춰, 보양 특수를 조기 선점하기 위한 전략적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육수당에서는 6월29일까지 진행하는 사전 행사부터 브랜드 대표 보양 메뉴 '누룽지반계탕'을 기존 1만5000원에서 1만3000원으로 2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이후 6월30일부터 8월17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누룽지반계탕'은 국내산 닭과 찹쌀, 누룽지에 수삼과 마늘 등 보양 재료를 풍성하게 더해 가성비와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육수당의 대표 여름 보양 메뉴다. 육수당은 이번 사전 프로모션을 통해 반계탕 인지도 제고는 물론 고객 유입과 매출 상승 효과도 기대하고 있다.
육수당의 이번 조기 보양식 시즌 마케팅은 지난해 시범 운영한 사전 할인 행사에서 검증된 성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획됐다. 실제 지난해 일부 매장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한 사전 행사에서 참여 매장은 행사 직전 대비 평균 매출 16.3% 상승, 전년 대비 24.0% 성장이라는 유의미한 성과를 거뒀다. 또한 반계탕 메뉴의 매출 비중은 미참여 매장 7.7%에 비해 1.5배 이상 높은 11.6%를 기록해 여름철 주요 메뉴로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육수당은 이번 할인 프로모션이 점주의 부담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소비자 혜택 외에도 가맹점과의 실질적 상생을 위한 지원 정책을 함께 시행한다. 보양식 할인 프로모션을 본격 시행하는 본 행사 기간 동안 누룽지반계탕 식자재 비용 일부를 본사에서 지원, 원가 절감 효과는 물론 점주 수익성과 안정성까지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삼성웰스토리가 영국의 세계적인 스타 셰프 고든램지의 캐주얼 버거 브랜드인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를 구내식당에서 선보인다.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는 프리미엄 버거로 화제가 됐던 '고든램지버거'와 달리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로, 지난 2023년 영국 이외의 최초의 글로벌 매장으로 한국에 진출해 연일 웨이팅을 기록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삼성웰스토리는 최근 몇 년간 햄버거에 대한 높은 선호도가 이어짐에 따라 구내식당에서도 수준 높은 맛과 품질의 버거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미쉐린 3스타 셰프 고든램지의 레시피로 구현한 최고 수준의 햄버거를 선보여 더욱 높아진 고객 입맛을 잡고 구내식당 이용 만족도를 지속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메뉴는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의 대표 메뉴인 O.G.R. (Original Gordon Ramsay) 버거다. 신선한 소고기 패티와 화이트 체다 치즈, 딜 피클과 토마토 렐리시 소스를 넣은 오리지널 레시피로 클래식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또 햄버거와 뗄 수 없는 필수 사이드 메뉴로 고든램지만의 특제 시즈닝을 더해 감칠맛을 자랑하는 코프만 프라이즈와 하우스 케첩을 함께 제공해 구내식당을 찾은 고객이 고든램지 스트리트 버거만의 맛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아울러 제공 당일에는 브랜드 전용 용품과 브랜드 영상으로 실제 매장에 방문한 것 같은 힙한 분위기를 연출해낼 예정이다.

닥터블릿헬스케어의 다이어트 건기식 브랜드 '푸응'이 전통 소재 체지방 감소 기능성 원료 양춘사추출물을 함유한 '푸응 스타트버닝'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의 핵심 성분인 양춘사는 130여년 이상의 역사를 자랑하는 고귀한 원료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원료로 인정받았다. 푸응 스타트버닝은 양춘사추출물을 국내 최초이자 유일하게 단독 배합한 제품으로, 이를 통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 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특히 양춘사추출물의 바닐락산 성분은 하체로 가는 포도당이 지방으로 쌓이는 걸 막아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 인체적용시험결과도 있어 이번 신제품은 하체 다이어트 니즈가 있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푸응 스타트버닝'에는 8000배로 고농축된 양춘사추출물 한 알에 중요 지표 성분인 바닐락산 기준치를 100% 충족하고 있으며, △미숙여주주정추출분말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같은 부원료도 함께 함유했다.
여기에 산패를 최소화 하고 하루에 한 알을 섭취하는 제품 특성에 맞춰 한 알씩 개별 PTP 포장으로 제작되어 위생적이고 섭취의 편의성까지 챙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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