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임경제] '합리적 소비'에 가치관이 달라진 요즘. 누구에게나 필요한 소비지만, 가성비와 가심비부터 친환경, 사회공헌까지 고려하는 등 한 제품을 구매하기까지 많은 고민을 한다. 이에 '오늘의 장바구니'에서는 다양한 유통, 식음료 기업들의 행사와 이벤트를 소개하며 '입고, 먹고, 마시고, 바르는' 현명한 소비에 고민하는 독자들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다.
이마트 대표 PB이자 국내 최고의 가성비 브랜드로 성장한 노브랜드가 탄생 10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를 13일부터 2주간 진행한다.
노브랜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상품 10종을 '최초 출시가격'으로 판매하고 2만원대 초특가 노브랜드 운동화도 처음으로 선보이는 등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특별 기획 행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노브랜드는 마케팅을 비롯한 제반 비용을 최소화하고 상품에만 '가격 투자'를 집중해 가격과 품질을 모두 잡은 '가성비 상품'으로 고물가시대 고객들의 많은 선택을 받아왔다.

노브랜드의 10주년 행사는 1차 13일부터 19일까지, 2차 20일부터 26일까지 나누어 진행한다. 다양한 기획상품과 더불어 대고객 프로모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1차 행사에서는 노브랜드 대표상품 10종을 최초 출시가격에 판매한다. 출시 당시부터 현재까지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국민들로부터 인정받은 상품으로, 지금은 단종된 인기상품 '버터쿠키' 등도 재출시한다.
대표 상품으로, 출시 후 현재까지 1천톤 판매된 '노브랜드 냉동 삼겹살 바로구이' 6천만개 판매된 '감자칩 오리지널'을 비롯해 '우리쌀밥한공기' '꽉찬 종합어묵' 등을 저렴하게 준비했다.
2차 행사에서는 대용량으로 가성비를 더 높인 노브랜드 스테디셀러 상품 12종을 판매한다. 단위가격으로 비교했을 때 기존 상품보다 평균 25% 저렴하며, 이는 노브랜드의 뚜렷한 정체성을 잘 보여준다.
대표 상품으로 '냉동 교자만두' '살코기 참치' '천연펄프 화장지' 등을 선보인다.
10주년을 기념한 특별 기획상품 2종도 있다.
'노브랜드 편안한 운동화(260/270/280mm)'는 노브랜드가 처음 시도해보는 상품군으로 노브랜드의 도전정신을 대변한다. 메쉬 소재와 미끄럼 방지 패턴을 적용해 통기성과 접지력이 우수한 경량 운동화다.
노브랜드 1호 상품 '뚜껑 없는 변기커버'에 뚜껑을 단 '뚜껑 찾은 변기커버(7,980원)'도 선보인다. 출시 당시에는 뚜껑이 없어 시장의 주목을 받지 못했으나, 굴하지 않고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제공할 것이라는 의지를 표현했다.
풍성한 고객 참여 프로모션은 1~2차 전 행사 기간에 걸쳐 진행한다.
우선 가로X세로 90X70cm 크기의 초대형 장바구니(150L)를 3만개 증정한다. 이마트에서 노브랜드 상품을 2만원 이상 결제시 지급하는 스탬프 2개를 모으면 받을 수 있다. 이마트앱 내 행사 페이지에서 스탬프 카드를 사전 생성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노브랜드 10주년 행사상품을 2개 이상 구매하고 이마트앱에서 행사 응모시, 이마트 쇼핑에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e머니 5000점을 총 2000명에게 지급한다.
노브랜드와 관련된 일화와 10주년 축하 메시지를 이마트앱 행사 페이지에서 공유하면, 총 40명을 선정해 이마트 금액권인 이마티콘 5만원권을 증정한다.
롯데마트가 12일부터 18일까지 '롯데레드페스티벌' 2단계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레드페스티벌'은 롯데 20개 계열사가 참여해, 온·오프라인 전 채널에서 대대적인 할인을 제공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다. 롯데마트는 지난 1단계 행사에 이어 최대 70% 할인, 1+1 등 파격 혜택으로 고객 장바구니 부담을 낮추고 물가 안정에 힘을 보태겠다는 계획이다.
롯데마트는 지난주 1단계 행사에서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대표적으로 762원 삼겹살, 9990원 수박 등이 큰 인기를 끌었으며, 특히 '투쁠 한우'를 반값에 판매해 개점 직후 매장에 고객이 몰리는 '오픈런' 현상까지 발생했다. 이번 2단계 행사에서는 호주산 소고기, 러시아 대게 등 인기 신선식품부터 간편식, 생필품까지 카테고리를 확대해 본격적인 여름 장보기에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우선, 고객 인기가 좋았던 하루 초특가 행사 '원데이딜'을 물가 안정에 도움을 주는 상품들로 엄선해 준비했다. 12일에는 '행복생생란(대란/30입/국산)'은 1인 2판 한정으로 2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곡물 먹여 키운 호주산 척아이롤(100g/냉장/호주산)'을 행사 카드(롯데/신한/NH농협/삼성카드) 결제 시 70% 할인해 한정 판매한다.
이는 상반기 최저 가격으로, 롯데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3개월 전부터 파트너사와 협의해 60톤(t) 규모의 물량을 사전 확보했다. 13일에는 인기 PB 상품 '오늘좋은 1등급 우유(900ml*2입)'를 엘포인트 할인에 행사 카드 혜택을 더해 2000원대에 판매한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인기 신선 먹거리는 최대 반값으로 선보인다. '활 대게(100g/냉장/러시아산)'를 행사 카드 결제 시 반값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당일 새벽에 익혀 신선하게 판매하는 '국산 데친 홍게(냉장/마리)'는 40% 저렴한 가격으로 판다.
여름 대표 과일 '수박 전품목(통/국산)'은 엘포인트 1만원 할인하고 '천도복숭아 전품목'은 8000원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외 인기 가공식품과 생필품은 1+1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입맛대로 선택할 수 있는 골라담기 행사도 마련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가까운 곳에서 적정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편장족(편의점에서 장을 보는 사람들)' 증가 추세에 하계 시즌을 맞아 지역 특산 제철 과일을 선보이며 여름 수요 잡기에 나섰다.
최근 소비문화가 합리성과 효율성 추구 중심으로 바뀌면서 세대구분없이 이동시간을 축소하고 필요한 만큼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편의점 업계도 채소, 과일, 정육 등으로 대변되는 신선 카테고리를 주요 성장 카테고리로 삼고 관련 영역을 강화하고 있는 추세다.
실제 세븐일레븐은 주요 주택가 상권 2곳에 신선 특화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3월 열린 상품전시회에서는 신선강화형 모델 코너를 전국 경영주들에게 소개하기도 했다. 지난 4월에는 롯데마트·슈퍼와 손잡고 한끼양파, 간편무, 상생사과, 한입삽결살 등 15종의 신선식품을 선보였다.
이 같은 트렌드 속에 세븐일레븐은 여름 제철 과일을 주차별로 선보인다.
세븐일레븐은 지난주 '진천 애플수박(1kg)'과 '나주 대추방울토마토' 2종(200g, 500g)을 출시했다. 진천 애플수박은 일반 수박보다 껍질이 얇아 사과처럼 깎아 먹기 좋은 여름 이색 과일이다. 일반 수박의 1/4크기로 당도가 높고, 크기가 작아 1~2인 가구 맞춤 수박으로도 인기가 많다. 나주 대추방울토마토는 일반 토마토에 비해 과육이 단단하고 맛은 담백하면서도 단맛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차주에는 본격 출하를 시작한 높은 당도와 품질의 제주도산 하우스감귤 3종(3입, 5입, 500g)을 선보이고, 이달 말에는 한정된 기간에만 맛볼 수 있는 경북 청도의 프리미엄 과일 '청도 신비복숭아'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비복숭아는 천도복숭아의 한 종류로 겉모습은 천도복숭아의 형태를 띠지만 속은 백도와 같다. 수확량 자체가 적어 여름시즌 한 달 가량만 만나 볼 수 있는 상품이다.
이밖에도 세븐일레븐은 내달 천도복숭아, 황도복숭아, 샤인머스캣 등 여름을 대표하는 시즌 과일들을 잇달아 추가 출시할 계획이다.
ABC마트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오는 7월3일까지 실속 있는 혜택을 선사하는 '가볍게, 먼저 여름으로' 얼리 썸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근 실속을 추구하는 알뜰 소비층이 늘어남에 따라 여름 패션을 합리적으로 준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전국 ABC마트와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 동시에 전개되며 다채로운 할인 혜택을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전국 ABC마트 매장에서는 여름 시즈널 상품에 대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특히 샌들의 경우 추가 5% 할인까지 주어져 여름철 데일리 슈즈를 장만하기도 좋다. ABC키즈마트에서는 장마철에 대비해 레인부츠 5%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공식 온라인몰 아트닷컴에서는 얼리 썸머를 위한 특별 쿠폰팩을 지급한다. 10% 할인 쿠폰 3장, 샌들 5천 원 중복 할인 쿠폰 3장으로 구성돼 바캉스 패션을 준비하기에 제격이다. 최근 론칭한 신규 멤버십 'ABC-Camp'의 등급별 혜택까지 더해지면 보다 알뜰하게 여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홈플러스는 오는 12일부터 25일까지 2주간 해외식품전 2탄 '캐나다, 어디까지 맛봤니?' 행사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한캐나다대사관과 협업해 다채로운 캐나다산 먹거리를 최대 반값에 선보이는 동시에, 홈플러스의 우수한 글로벌 소싱 역량을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 지난 4월 주한미국상공회의소(AMCHAM, 암참)와 함께 진행한 '미국, 어디까지 맛봤니?' 행사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다.
앞서 홈플러스는 지난 9일 홈플러스 본사에서 '홈플러스-캐나다 식품 비즈니스 상담회'를 개최했다. '서울 푸드 2025(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에 참가하는 캐나다식품기업대표단, 캐나다주정부, 주한캐나다대사관 실무자 약 30명이 홈플러스를 방문해 바이어들과 만남을 갖고 다양한 캐나다산 식품의 한국 시장 판로 개척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캐나다 관계자들은 '보먹돼(보리 먹고 자란 돼지)' 등 캐나다산 식품 판매에 대한 기여도가 높은 점을 고려해 홈플러스를 국내 유통업체 첫 방문지로 택했다고 알려졌다. 이들은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 매장에도 방문해 수산물, 채소, 곡물, 가공식품, 베이커리, 스낵, 음료, 영양제 등의 판매 가능성을 확인했다.
홈플러스는 '캐나다, 어디까지 맛봤니?' 1주차 행사로 오는 18일까지 캐나다산 축·수산물과 곡물을 마이홈플러스 멤버특가로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는 '보먹돼' 인기에 힘입어 돈육 외 품목까지 판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주에는 캐나다산 '소고기 전품목'을 최대 50% 할인가에 판다. '자숙 랍스터'와 '활 랍스터' '병아리콩(3.2kg)' '귀리(4kg)'는 반값에 내놓고 '카무트(1.5kg)'는 1+1에 판매한다.
캐나다산 식품 할인 행사를 기념해 '캐나다, 어디까지 가봤니?' 여행상품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홈플러스에 입점한 하나투어, 모두투어 여행 상담 데스크에서 캐나다 여행상품 예약 시 1인당 최대 10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여행사별 웰컴 기프트 증정, 객실당 와인 1병 증정 혜택도 준비했다.
LF가 2025년 여름 시즌을 맞아 감성과 개성을 담은 반팔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2030세대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베이직한 무지 티, 로고 티 중심에서 벗어나 감각적인 그래픽 티셔츠, 다채로운 소재와 패턴의 셔츠, 고급스러운 반팔 니트까지 스타일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밀레니얼 캐주얼 브랜드 던스트(Dunst)는 올해 이례적으로 길어질 것으로 예상되는 여름 날씨에 맞춰 반팔 티셔츠 스타일 수를 전년 대비 30% 확대했다. 이번 시즌 티셔츠는 유년기의 따뜻한 기억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과 감성적인 디테일을 담은 새로운 스타일들로 구성됐다.
생일 초를 불던 순간, 수영장에서의 한여름, 특별한 날을 위해 드레스업 했던 기억 등 소중한 장면들을 사진처럼 담아낸 디자인은 빈티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단순한 기본 아이템을 넘어 하나의 이야기와 감성을 담은 개성 있는 스타일로 주목 받고 있다. 여기에 귀엽고 경쾌한 강아지 일러스트를 더한 디자인도 남녀 모두에게 인기를 끌며 여름 시즌 포인트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LF의 헤지스(HAZZYS)도 이번 25SS 시즌, 그래픽 반팔 티셔츠 스타일 수를 전년 대비 약 40% 확대하며 트렌드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있다. 특히, 빛이 바랜 듯한 외관과 자연스러운 크랙(crack) 효과를 활용한 위트 있는 그래픽 티셔츠를 다양하게 선보이며 개성 있는 여름 스타일을 제안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독특한 연출이 더해져 2030세대의 반응도 긍정적이다. 2030대 구매 비중은 전년 대비 약 7% 증가했으며, 전체 반팔 티셔츠 매출 또한 전년 대비 약 30%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LF의 컨템포러리 브랜드 TNGT 역시 기존 티셔츠 스타일 다변화에 나섰다. 기존 뒷판 중심의 그래픽 디자인에서 벗어나 앞판 그래픽을 활용한 제품을 확대하고, 스트라이프 패턴 티셔츠의 SKU를 전년 대비 10% 늘리는 등 반팔티 제품 구성을 한층 세분화했다. 특히 다잉 티셔츠, 링거 티셔츠 등 25SS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을 7월까지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2030대 구매고객 비중이 전년 대비 소폭 상승했으며, 고객당 구매금액 역시 약 10%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반팔 셔츠'의 변화도 눈에 띈다. 과거에는 기능성을 강조한 출근용 셔츠로 인식됐지만, 최근에는 캐주얼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탈바꿈하며 2030대의 여름 필수템으로 부상했다. 시어서커, 데님, 옥스퍼드, 크로셰, 레이스 등 소재가 한층 다양해졌고, 실루엣과 디자인에서도 실험적인 시도가 돋보인다.
LF '헤지스'는 이번 시즌 기본 화이트 셔츠는 물론, 하와이안 셔츠, 그래픽 오픈카라 셔츠, 레이스 장식 셔츠 등 다채로운 반팔 셔츠를 선보였다. 특히 그레이 컬러의 데님 셔츠는 트렌디한 색감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 25SS 시즌 '데님 반팔 셔츠' 매출은 전년 대비 50% 증가했고, '시어서커 셔츠' 역시 12%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전체 '반팔 셔츠' 카테고리 내 2030대 소비자 비중은 전년 15%대에서 올해 22%로 확대됐다.
LF 의 미니멀 컨템포러리 브랜드 '일꼬르소'는 고급스러운 소재와 감각적 실루엣의 '반팔 니트'로 주목 받고 있다. 25SS 시즌 반팔 니트 매출은 전년 대비 170% 급증하며 브랜드의 대표 여름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BYC의 프리미엄 유아복 브랜드 '코코모메(cocomome)'는 아이들의 풍부한 감성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여름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여름 신제품은 동화적인 무드와 비비드한 컬러를 바탕으로, 상상력이 가득한 '자연 속 모험'을 떠나는 콘셉트로 기획되었으며, 동물과 과일 캐릭터를 접목한 다양한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시원한 시어서커 소재를 사용해 피부에 달라붙지 않으며, 우수한 흡수력과 통기성으로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여아용 '코코모메 시어서커 치마'는 적당한 기장감에 핑크 컬러로, 캐주얼한 상의나 포멀한 상의 모두에 잘 어울리는 '캉캉치마' 형태의 제품이다. 또한, '코코모메 시어서커 셔츠'와 '시어서커 반바지'는 손을 든 바나나 캐릭터가 돋보이는 아기자기한 디자인으로, 상하의 세트로 코디하면 더욱 귀엽게 착용할 수 있다.
'코코모메' 여름 신제품은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 BYC 자사몰 및 직영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한편 '코코모메'는 '아이'를 뜻하는 'coco'와 '시간, 순간'을 의미하는 'moment'의 합성어로, 아이의 성장 순간을 함께하는 키즈웨어 브랜드다. 4세부터 10세까지 아이들이 좋아할 수 있는 다양한 색상과 캐릭터를 중심으로, 역동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세련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푸마(PUMA)가 뉴욕 기반의 패션 브랜드 키드슈퍼(KidSuper)와 함께 축구, 패션, 예술이 어우러진 특별한 협업 컬렉션 '푸마 x 키드슈퍼(PUMA x KIDSUPER)'를 공식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오는 15일 열리는 국제축구연맹(FIFA) 클럽월드컵을 무대 삼아 선보일 예정이며, 수채화 팔레트와 핸드드로잉 그래픽, 각 클럽의 정체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축구 유니폼에 색다른 예술적인 감성을 입혔다.
이번 '푸마 x 키드슈퍼' 컬렉션은 축구 유니폼과 축구화를 한 단계 끌어올려 하나의 예술 작품으로 탈바꿈시킨다. 맨체스터 시티, 보루시아 도르트문트, FC 잘츠부르크, 마멜로디 선다운스, 알힐랄, 파우메이라스, 몬테레이 등 푸마가 후원하는 클럽들을 위한 스페셜 콜라보 유니폼이 포함되며, 푸마 x 키드슈퍼 스페셜 에디션 축구화 퓨처(FUTURE), 울트라(ULTRA), 킹(KING) 모델도 함께 출시된다.
최고의 인기 클럽 중 하나인 맨체스터 시티의 유니폼은 키드슈퍼의 수채화 팔레트와 핸드페인팅 디테일을 더해, 클래식한 사선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했다. 특히, '포즈난 응원'에서 영감을 받은 그래픽이 반복적으로 적용됐으며, 산뜻한 화이트 컬러를 바탕으로 1970년대 콜린 벨(Colin Bell)과 같은 전설적인 선수들이 착용했던 어웨이 킷을 떠올리게 하는 블랙과 레드의 대각선 사선이 대비를 이루며 전 세계 맨시티 팬들의 향수를 자극한다. 골키퍼를 위한 스페셜 킷도 함께 공개됐다. 형광빛 선(Sun) 컬러를 바탕으로, 블랙과 옐로우 사선 디테일, 그리고 전면에 포즈난 그래픽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의 유니폼은 클럽 고유의 블랙과 옐로우 컬러에 키드슈퍼의 예술적 감각이 더해져 강렬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어깨 부분에는 벌집 구조에서 영감을 받은 육각형 셀 디자인이 적용돼 독창적인 시각적 효과를 완성했다. 골키퍼 킷은 핑크 컬러를 베이스로 옐로우 포인트를 더해 눈에 띄는 비주얼을 자랑한다.
이번 컬렉션의 유니폼은 선수들이 착용하는 어센틱(Authentic) 버전과 일상 착용이 가능한 레플리카(Replica) 버전으로 출시된다. 어센틱 저지는 푸마의 고성능 울트라위브(ULTRAWEAVE) 원단으로 제작돼 무게와 마찰을 줄여 최고의 경기력을 지원한다. 레플리카 저지는 동일한 디자인을 보다 편안한 핏으로 구현해 경기일은 물론 일상에서도 착용하기에 적합하다. 두 제품 모두 푸마의 드라이셀(dryCELL) 흡습속건 기술이 적용돼 착용자에게 쾌적함을 제공한다.
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여성복 브랜드 로엠(ROEM)이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앞두고 새로운 린넨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린넨 특유의 시원함과 통기성은 유지하면서도, 텐셀과 리오셀 혼방 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고 쾌적한 착용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내추럴한 텍스처와 여유로운 핏의 린넨 재킷과 버튼업 슬리브리스 원피스 등 로엠의 스테디셀러와 신상품을 아우르며 실용성과 감도를 동시에 갖춘 구성을 선보인다.
로엠의 린넨 재킷은 누적 18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매년 여름 시즌마다 수요가 꾸준히 이어지는 인기 아이템으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린넨 소재 비중을 더 높인 동시에, 재킷 9만원대 · 슬랙스 5만원대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해 여름철 출근룩 수요에 대응한다는 전략이다.

자연광을 활용해 촬영한 이번 화보는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보헤미안 무드를 담아, 린넨의 가볍고 시원한 분위기를 강조했다. 특히 모델이 착용한 슬리브리스 원피스는 단독은 물론 슬랙스와 함께 레이어드해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다양한 여름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이 최적의 오프라인 쇼핑을 제안하는 신개념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선보인다. 점포 내 브랜드, 레스토랑, 이벤트 등 수많은 정보를 생성형 AI가 고객 취향에 맞춰 큐레이션해주는 AI 쇼핑 어시스턴트다. 온라인 쇼핑 추천에서 더 나아가 오프라인 리테일 공간과 생성형 AI 기반의 맞춤형 서비스를 접목한 건 현대백화점이 국내 백화점 중 처음이다.
현대백화점은 업계 최초의 AI 쇼핑 어시스턴트 '헤이디(HEYDI)' 개발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헤이디는 6월 한달 간 현대아울렛 동대문점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QR코드를 통한 시범 운영 후, 다음달 초 전국 현대백화점‧아울렛 점포 및 현대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정식 론칭된다.
이번에 공개하는 버전은 영어‧중국어‧일본어‧태국어‧말레이시아어‧베트남어‧아랍어 총 7개 언어를 지원하는 외국인 고객용 '헤이디 글로벌'이고, 향후 내국인 버전이 추가로 출시될 예정이다.
헤이디는 '현대백화점만의 개인 맞춤형 라이프스타일 설계 AI(Hyundai Personalized Lifestyle Design AI)'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실제 오프라인 쇼핑 공간에서의 경험을 설계한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상품 검색과 추천을 돕는 일반적인 리테일 업계의 AI 기술을 오프라인 공간으로 가져와 맞춤형 쇼핑 경험을 제공하는 데 중점을 뒀다.
구체적으로 헤이디는 대화를 통해 쇼핑은 물론 외식, 문화 등 고객이 리테일 공간에서 하고 싶은 경험 니즈를 파악하고, 방문 시점의 점포 운영 정보를 분석한 뒤 맞춤형 콘텐츠를 제안한다. 고객은 채팅창처럼 구현되는 헤이디 화면에서 방문하고자 하는 점포를 선택하고 원하는 쇼핑 콘텐츠를 자연스러운 대화체로 전달하면 된다.
대화 속에서 "요즘 K팝 아이돌이 즐겨 입는 Y2K 스타일의 청바지를 20만원대에 살 수 있는 매장" "평소 한국 매운 음식을 궁금해 하던 어머니와 함께 갈만한 식당" "한국적 디자인을 살린 인테리어 소품이나 한국 신진 디자이너 예술작품을 구경할 수 있는 전시"와 같은 다양하고 복합적인 요구에도 헤이디는 적합한 콘텐츠와 위치 등을 제시하면서 고객이 나만을 위한 리테일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대화 중 마음에 드는 매장을 찾으면 예약이나 웨이팅을 신청하는 것도 가능하다. 오픈 주기가 짧은 팝업스토어도 고객 방문 일정과 목적에 맞게 제안하기 때문에 쇼핑 동선의 효율성과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이같은 서비스가 가능한 것은 전국 현대백화점‧아울렛의 브랜드 매장, 레스토랑, 팝업스토어, 전시 콘텐츠, 각종 프로모션 등 수많은 정보가 헤이디에 실시간으로 연동되기 때문이다. 헤이디 개발을 맡은 현대백화점그룹 ICT전문 기업 현대퓨처넷은 각 점포의 실시간 정보를 생성형 AI가 학습하고 이를 기반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답변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외국인 고객용 헤이디를 먼저 내놓는 이유도 내국인에 비해 외국인 관광객은 상대적으로 쇼핑 정보 접근성이 낮기 때문이다. 코로나19 엔데믹 이후 한국을 찾는 관광객이 꾸준히 늘고 있지만, 특히 개별 여행객을 위한 쇼핑 가이드 서비스는 부족한 실정이다. 주로 SNS로 핫플레이스나 팝업스토어 등에 관한 정보를 얻다 보니 실제 여행 일정에 맞는 최신 정보를 얻기 어렵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헤이디 글로벌은 다음달 초부터 현대백화점 글로벌 홈페이지에서 이용할 수 있고, 방문한 현대백화점‧아울렛 점포 내 안내 데스크 및 주요 동선에 설치된 QR코드로도 접속할 수 있다. 공항과 호텔을 포함해 외국인 방문이 많은 장소에서 헤이디 글로벌을 안내하는 마케팅도 진행된다.
현대백화점은 외국인 고객 반응과 운영 데이터를 바탕으로 서비스를 고도화해 이르면 연내 내국인을 위한 서비스도 시작할 예정이다. 국내 서비스에는 멤버십 정보, 구매 이력, 주 이용 점포 및 시간대, 실시간 위치정보 등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보다 정교하고 개인화된 큐레이션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된다.
프레비츠(FREBITS)가 오는 6월 한 달 동안 대한민국 1등 뷰티앱 '화해'에서 '에어핏 선 피니싱 스틱 02 클리어 그린'이 2025년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선스틱 부문 1위를 수상한 것을 기념해 여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수상을 기념한 프로모션은 프레비츠 공식몰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구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무더운 여름철, 번들거림 없이 보송한 선케어가 가능한 '에어핏 선스틱' 1+1 프로모션,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를 설정하는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중 프로모션 선스틱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기미, 잡티 완화 효과가 있는 '글루타치온 더블엑스패치' 2매가 추가 증정된다.
현대백화점은 오는 29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등 8개 점포에서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 캐릭터를 활용한 '짱구와 친구들' 테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대규모 짱구 스토어를 통해 문구류, 인형 등 600여 종의 굿즈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짱구 스토어는 오는 15일까지는 김포점에서, 20일부터 29일까지는 송도점에서 운영되며, 대표 상품은 아크릴 쉐이커 키링, 라면 파우치, 리유저블 백 등이다.
또한, 5m 높이의 짱구와 흰둥이 대형 풍선 조형물과 점포별 특성에 맞춘 이색 포토존을 활용해 다채롭게 현장을 꾸민 것이 특징이다.
이랜드월드에서 운영하는 슈즈 SPA 브랜드 슈펜이 '실버 앤 리본' 기획전을 오픈했다.
이번 기획전은 슈펜 공식 홈페이지에서 6월15일까지 진행되며, 트렌디한 실버 컬러 아이템과 리본코어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실버 컬러 상품 라인으로는 △아웃도어 스트링 메리제인 스니커즈 △버클 플립플랍 △스퀘어 버클 스트랩 샌들 △모찌 샌들 △멀티스트랩 플랫폼 샌들 △스트래피 플랫 샌들 △클래식 하프문 미니 토트백 △나일론 미니 플랩 백팩 등 신발과 잡화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 '아웃도어 스트링 메리제인 스니커즈'는 메리제인과 아웃도어 스타일이 믹스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스트링을 발에 맞게 조여서 착용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른 양말 코디로 개성 있는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클래식 하프문 미니 토트백'은 토트와 크로스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는 미니사이즈 가방이다. 글로시한 소재와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이다.
리본코어 상품 라인은 △리본 슬라이드 △실크 리본 보우 샌들 △리본 샌들 △라운드 리본 플랫 △리본 셔링 플랫 △리본장식 체인 미니 숄더백 △리본 배색 버킷햇 등으로 구성됐다.
'리본 슬라이드'는 발볼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스트랩, 청량한 에나멜 소재, 2cm 둥근 굽이 적용된 신발이다.
'리본 샌들'은 둥근 스퀘어 중창과 함께 발 전체를 받쳐주는 쿠셔닝 인솔로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고 벗기 편한 밴드 디테일과 3cm 사각 굽이 적용됐다.
G마켓이 6월11일 하루 동안 전라남도 무안군 양파 농가 지원을 위한 '소비촉진 특별전'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최근 양파 생산량의 증가와 소비 부진으로 판로 확보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를 돕기 위해 무안군과 함께 긴급 기획했다.
할인 상품은 자연나라영농조합법인에서 생산한 '무안 황토밭양파 25년 햇양파'(5kg)로, 기존 판매가 대비 42%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중대 사이즈의 알이 굵고 아삭한 식감이 특징인 통 양파다. 배송은 우체국택배로 무료배송 된다.
G마켓에서 '무안농가돕기' 혹은 '농가돕기'를 검색하면 행사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11번가가 초여름 무더위에 구매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냉방가전 등 여름 필수템을 최대 90% 할인하는 6월 '월간 십일절'을 진행한다. 11일부터 13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월간 십일절'에서는 폭염과 장마 등에 대비한 본격 여름맞이 상품을 중심으로 총 450여 개의 '타임딜'을 선보인다.
더운 날씨에 집안일 부담을 덜어줄 가전제품 특가 행사를 준비했다. 대표 상품으로 오늘(11일) 로봇청소기 '드리미 X40 Ultra'(액세서리 풀키트 증정)를 11번가 단독 특가에 300대 한정 판매한다. 지난달 '그랜드십일절'에서 준비 물량인 1000대 모두 완판을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이어 11일 오후 5시 여름철 세탁 고민을 덜어줄 '삼성 비스포크 원바디 세탁기건조기 세트'(WF2520HCWWD), 12일 오후 7시 'LG디오스 오브제컬렉션 식기세척기 14인용'(DUE5BGL1E)을 선보인다. '한일 14인치 초미풍 리모컨 선풍기'(13일 오전 11시), 'LG휘센 오브제컬렉션 칸 에어컨'(13일 낮 12시 '시선집중') 등 인기 냉방 가전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여름철 골칫거리인 음식물 쓰레기를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는 '쿠첸 제로빈 건조분쇄형 가정용 음식물 처리기'(11일 낮 12시, 20% 할인), 더위와 습기를 피해 쌀 보관을 도와줄 '미락 진공쌀통'(12일 오후 11시) 등 여름 필수 주방 가전·용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여름 패션상품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플라스틱아일랜드, 머스트비, LAP 등 인기 여성 브랜드, 제너럴아이디어, 민지콩, 아뜨랑스 등 트렌드 패션 브랜드와 협업해 여름 신상, 인기 상품 특가 판매를 진행한다. 크록스 베스트 여름 샌들, 헤네스 자외선 차단 썬캡 등 패션 소품 할인 행사도 다양하게 선보이며, '디퍼앤디퍼 스킨부스터'를 90% 할인 판매하는 등 여름철 피부관리를 위한 인기 뷰티 상품 파격 세일도 진행한다.
또한 '시선집중' 코너를 통해 '김가네 식탁 국내산 등뼈 감자탕'(9-10인분), '칠갑농산 냉면'(10인분), '목우촌 한입 돈까스'(2팩) 등 더운 날씨에 손쉽게 즐길 수 있는 간편식과 '자포니카 민물장어' '완도 활 전복' 등 보양 식재료, 대용량 음료 세트, 아이스크림 골라담기 행사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여름 시즌 메뉴와 인기 외식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e쿠폰 특가 판매도 진행된다. '고디바 더블 초콜릿 소프트아이스크림' 1+1 행사를 진행하고, '메가MGC커피 꿀수박주스'(20% 할인)와 '버거킹 콰치와퍼주니어+와퍼주니어+콜라(L)+프렌치프라이(L)'(44% 할인), 'BHC뿌링클 치킨+콜라(1.25L)'(15% 할인)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행사 기간 11번가는 '3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4만원 이상 구매 시)을 매일 오전 9시, 오후 7시 선착순 발급하며, '월간 십일절' 엠블럼 부착 상품 대상 '2000원 할인 장바구니 쿠폰'(2만원 이상 구매 시)을 매일 ID당 1회씩 제공한다. 5월 구매 고객 대상으로 행사 기간 최대 1만5,000 포인트를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KT알파가 운영하는 기업 전용 모바일 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가 BC카드와 손잡고 BC법인카드 법인포인트 사용처 확대에 나섰다. BC법인카드를 이용하는 기업고객이라면 보유한 법인포인트로 모바일 상품권을 대량 구매 및 발송할 수 있다.
기업들은 법인카드 사용액의 최대 0.5%까지 해당하는 금액을 법인포인트로 적립해, 이를 캐시백, 지류 상품권 구입, 골프라운드 이용권 구입 등 한정적인 사용처에서만 사용할 수 있었으나, 제한적인 사용처로 법인포인트가 소멸되는 경우도 많다.
이번 제휴를 통해 기프티쇼 비즈는 BC법인카드 법인포인트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독점 사용처로 선정됐다. 기업들은 BC법인카드 법인포인트를 활용해 임직원 복지 및 이벤트·프로모션 경품 용도로 모바일 상품권을 구매해 대량발송할 수 있다. 약 140여개의 브랜드 및 4000여개의 상품 등 폭 넓은 라인업과 핀 발행, 선택형 쿠폰 등 차별화된 모바일 상품권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기프티쇼 비즈는 기업고객에게 다양한 결제수단 선택지를 제공하고, BC카드는 법인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포인트 사용처를 확대해 보유한 포인트 사용 독려 및 활성화하는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프티쇼 비즈에서 모바일 상품권 구매 시, 결제 단계에서 'BC법인카드(법인포인트 사용 전용)'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하면 되며, 결제 완료 후 보유한 법인포인트가 자동 차감된다. 차액은 신용카드 및 현금성 포인트인 비즈머니 등으로 결제하면 된다. 법인포인트 잔액은 BC법인카드 전용 홈페이지인 와이즈비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가 6월12일부터 8월31일까지 여름 대표 과일 망고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를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여름 시즌 한정 메뉴는 많은 사람들이 이케아 매장에서 단순한 식음 경험을 넘어 새로운 계절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달콤한 풍미로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깨우는 망고를 활용한 시즌 한정 메뉴는 이케아 코리아 전 매장 내 스웨디시 레스토랑, 스웨디시 비스트로, 스웨디시 카페에서 만날 수 있다.
새로운 메뉴는 망고의 매력을 다양한 방식으로 풀어냈다. 상큼한 망고의 매력을 담은 '망고 톡톡 샐러드'를 비롯해 '망고 크림치즈 타르트' '망고 크렘 프레슈 슬라이스 & 애플망고 슈세트', '치즈 톡톡 요거트 망고' 등 디저트 메뉴를 만날 수 있다. 특히 '치즈 톡톡 요거트 망고'는 이케아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 '이케아 패밀리' 및 '이케아 비즈니스 네트워크' 멤버를 대상으로 특별가 혜택을 제공해 즐거움을 더한다.
상큼한 망고 메뉴와 함께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달래는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푸드 메뉴도 선보인다. 스웨디시 레스토랑에서는 ASC(수산양식관리협의회, Aquaculture Stewardship Council) 인증을 받은 신선한 연어와 구운 채소를 곁들인 '썸머 연어 필레' 등을 맛볼 수 있다.
시즌 한정 메뉴를 더욱 즐겁게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행사도 마련했다. 이케아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호 메뉴 투표, 해시태그 인증 이벤트 등이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시식 쿠폰, 기프트 카드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복지솔루션 전문기업 현대이지웰은 오는 22일까지 현대이지웰 복지몰에서 역대 최대 규모 뷰티 행사 '2025 뷰티 페스타(FESTA)'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이지웰은 2025 뷰티 페스타(FESTA)에서 헤라, 모로칸오일 등 총 900여 개 인기 뷰티 브랜드의 대표 상품 2만여 개를 할인 판매한다. 평균 할인율은 70%다.
행사 기간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국내외 유명 뷰티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100원딜'과 함께, 대표 상품을 9900원 균일가에 판매하는 '99뷰티 체험 특가' 행사 등도 진행한다. 여기에, 구매 리뷰 작성 고객 선착순 2,000명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H.Point 2000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12일부터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을 도입한다고 밝혔다.
유튜브 쇼핑 제휴 프로그램은 크리에이터가 동영상, 쇼츠, 라이브 스트림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에 지그재그의 상품을 태그해 시청자들이 영상 시청 중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하는 프로그램이다. 자격 요건을 충족한 크리에이터는 간단한 등록 절차 후 지그재그에서 판매 중인 상품을 영상 콘텐츠와 연동할 수 있다.
이번 협업은 국내 패션 플랫폼과의 첫 제휴 사례로 확인되며, 검색 중심의 기존 온라인 쇼핑 방식을 넘어 콘텐츠를 통해 발견하는 쇼핑으로의 전환을 주도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특히 1020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콘텐츠 기반 소비' 흐름에 선제 대응함으로써 플랫폼 외부에서도 자연스럽고 몰입감 높은 쇼핑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고 있다.
지그재그 입점 스토어는 다양한 크리에이터가 제작하는 콘텐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확대와 신규 고객 유입, 매출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실제 오는 16일부터 진행하는 상반기 최대 규모 할인 행사 '2025 직잭팟 여름 블랙프라이데이'에서 선보이는 수천 개의 할인 상품이 유튜브 크리에이터를 통해 활발하게 태그, 소개될 전망이다.
지그재그는 콘텐츠 기반 쇼핑 경험을 할인 혜택과 자연스럽게 연결해 고객에게는 더욱 매력적인 쇼핑 기회를, 판매자에게는 매출 상승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SK매직이 세계적인 축구 명문 구단이자, 최근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한 파리 생제르맹(Paris Saint-Germain, 이하 PSG)과 한정판 콜라보레이션 제품 'SK매직 X PSG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모델명: WPU-IAC425)'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초소형 직수 정수기와 코어 공기청정기에 이어 세 번째로 선보이는 콜라보 제품은 지난 5월 출시한 신제품 '원코크 플러스 얼음물 정수기'다. 터치 한 번으로 얼음과 물을 동시 출수하는 프리미엄 얼음 정수기로 PSG의 연고지, 프랑스 파리의 감성과 시그니처 디자인을 더해 실용성과 소장 가치를 모두 갖췄다.

또 컴팩트한 크기와 직선미를 살린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추구했다. 전면부에는 파리를 상징하는 에펠탑과 PSG 엠블럼이 어우러진 로고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했으며, 감각적인 스트라이프 포인트로 세련미를 더해 인테리어 오브제로도 손색없는 매력을 갖췄다. 색상은 내추럴 화이트와 뉴트럴 실버 2종으로 구성해 다양한 인테리어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성능과 디자인을 대폭 강화한 이번 제품은 얼음의 크기, 투명도, 강도를 선택할 수 있는 '듀얼 제빙 모드' 등 다양한 프리미엄 기능을 지원하며, 업계 최대 얼음량(1kg)을 제공해 얼음 사용량이 많은 여름철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얼음이 보관되는 아이스룸에는 '아이스룸 트리플 UV케어 시스템'을 비롯한 업계 최다 4중 안심 케어 시스템(코크 UV케어, 직수관 전해수 안심케어, 유로 순환케어)을 적용해 항상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SK매직은 전문가 방문 케어 서비스인 '안심OK서비스'를 사용자 선택에 따라 2개월(방문형), 4개월(방문형), 12개월(셀프형) 단위로 진행하며, 업계 유일 연 1회 아이스룸 무상 교체 서비스를 제공해 항상 새 제품처럼 깨끗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쿠팡이 오는 15일까지 '건강식품페어'를 열고 다양한 건강 관련 식품을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인다. 건강에 관심이 높은 고객들을 위해 비타민, 유산균, 홍삼, 단백질 음료 등 다양한 상품군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1800여개 규모의 건강 관련 식품을 브랜드 전문관과 다양한 테마관을 통해 선보여 각 고객이 필요한 상품을 손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전문관에는 종근당건강·대상웰라이프·뉴트리디데이 등 20여개 인기 브랜드가 참여해 각 브랜드별 상품을 할인가에 제공한다. 테마관은 △50% 이상 할인 △최근 구매 많은 상품 △1만원 이하 △별점 4점 이상 등 형태로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는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뉴프로틴 고소한맛 △콴첼 뮤코다당단백 콘드로이친 플러스 △락피도 철분 액상 △셀트리온 이너랩 차전자피 가르시니아 슬리밍 환 △뉴케어 마이키즈 밀크맛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우먼 멀티비타민 △지큐랩 100억 생유산균 골드 등이 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이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와 협업해 이국적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여름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오는 7월24일까지 시원한 맥주와 함께 여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 '서머 오션 테라스 위드 에비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패키지 이용 시 '디럭스 오션 테라스' 객실 1박에 '에비스 프리미엄 맥주' 2캔, 전용 글라스 등으로 구성된 '에비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한다.
에비스 맥주는 정교한 양조 과정을 거쳐 다른 부원료 없이 맥아 100%로 만들어 진하고 풍부한 맛과 향을 자랑한다. 스파 '씨메르', 야외 오션스파 풀 등 부대시설도 이용 가능하며, 상품 타입에 따라 뷔페 '온 더 플레이트' 조식이 추가된다.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 체험 기회를 잡을 수 있는 '서머 럭키 드로우 위드 에비스' 이벤트도 실시한다. 파라디안 리워드 회원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체크인 기준 7월31일까지의 투숙 상품 예약 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 투어'를 비롯해 디럭스 오션 테라스 숙박권, 온 더 플레이트 식사권 등을 경품으로 준비했다.
노랑풍선은 11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노랑풍선 앱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시 방송되는 '옐로LIVE'에서 '일본 오사카'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소개되는 일본 오사카 상품은 고객 개개인의 여행 스타일에 따라 △숙박과 식사, 관광지 등이 포함돼 있어 편안하게 여행을 즐길 수 있는 '풀 패키지' △하루 자유 일정이 포함돼 있는 '1DAY 자유' △항공과 숙소만 포함돼 있는 '에어텔'까지 폭넓은 구성으로 상품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 또는 1DAY 자유 일정 선택 시 오사카/나라/고베의 핵심 코스 투어는 공통으로 포함되며 패키지의 경우에는 교토/아라시야마 데이투어와 유니버셜 스튜디오(입장권 별매) 하루 자유 중 원하는 선택지를 고를 수 있다. 1DAY 자유 일정의 경우 온전한 나만의 하루 자유 시간을 즐길 수 있어 다양한 선택지를 자랑한다.
노랑풍선은 이번 '옐로LIVE'를 통해 상품을 예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5명에게는 △스타벅스 1만원권을 증정하며,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유니버셜 스튜디오 1일 입장권(6명) △기사/가이드 경비 면제(3000엔/10명) 등의 선착순 경품 혜택까지 제공한다.
이 외에도 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 △발파스 또는 휴족시간(1인당 2매) △당고꼬치(인당 1개) △화과자(객실당 1박스) 등의 추가 혜택도 증정하며, BC카드 결제 시 최대 9만원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한편 옐로LIVE 전용 특가 소식은 노랑풍선 앱 메인에서 알림 신청 설정 시 빠르고 편하게 접할 수 있으며, 다음 특가 방송은 6월25일 오후 7시에 노랑풍선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선진뷰티사이언스의 클린뷰티 2.0 브랜드 '아이레시피(irecipe)'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K-뷰티 편집숍 '드림뷰티(Dream Beauty)' 매장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은 아이레시피가 최초로 상설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선보이는 사례로, 브랜드의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및 고객 체험 기회 강화에 중점을 뒀다. 특히 중화권에서도 인기 높은 산리오 캐릭터즈의 '리틀트윈스타'와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라인 7종을 포함한 전 제품 라인업이 입점 돼,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들에게 차별화된 K-뷰티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입점 제품은 △시카 PDRN 라인 3종 △세라마이드 유자 클렌징 라인 3종 △아쿠아 피토플렉스 미스트 및 크림 인 젤 △마일드 브라이트닝 업 시카 선스크린을 포함한 전 제품이다. 전 제품은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포뮬러와 기능성 성분을 기반으로 한 데일리 뷰티 솔루션으로 구성됐다.
드림뷰티 매장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에서 운영중인 K-뷰티 전문 편집숍으로,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과 600여 개 K-패션 브랜드 등 제주 최대 복합 쇼핑 공간을 형성하고 있다. 최근에는 중화권 관광객 사이에서 필수 쇼핑 코스로 떠오르며 K-뷰티 브랜드의 글로벌 진출 거점으로 주목받고 있다.
아이레시피는 이번 입점에 맞춰, 리틀트윈스타 콜라보레이션 집기와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특별 프로모션 존을 구성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고객 경험을 동시에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한정판 콜라보 굿즈를 증정하는 구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리틀트윈스타 빨대 키링', 5만원 이상 구매 시 ‘장바구니(에코백)’을 증정하며, 사은품은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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