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마트, 수박 반값 할인 ‘꿀맛 수박 페스티벌’ 진행

마이데일리
/롯데마트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마트는 여름철 더위를 앞두고 오는 22~28일 ‘꿀맛 수박 페스티벌’을 연다고 21일 밝혔다.

수박을 최대 50% 할인해 제공하며, 인공지능(AI) 선별 시스템을 통해 수박의 속 상태까지 검증한 ‘AI 선별 수박’도 판매한다.

대표 상품인 국산 통수박(5~9kg 미만) 5종을 오는 22~25일 행사 카드로 결제 시 반값에 구매할 수 있다.

12브릭스 고당도 WM12수박과 아삭한 식감의 블랙위너 수박, AI 선별 수박은 엘포인트 회원 대상 7000원 할인 판매한다.

이번 행사를 위해 롯데마트는 2개월 전 산지와 사전 협의를 통해 약 10만통의 수박 물량을 확보했다.

롯데마트는 지난해부터 AI 기반 수박 선별 시스템을 도입해 당도, 익힘 정도, 내부 상태까지 정밀하게 분석하고 있으며, 산지별 ‘재배 일지’를 활용해 생산 관리도 강화했다. 검수 단계도 기존 4단계에서 7단계로 확대했다.

수박 외에도 러시아산 킹크랩, 민물 장어, 완도 활 전복, 냉면류, 스포츠음료, 맥주 등 다양한 여름 먹거리 할인도 함께 진행한다.

김야긴 롯데마트·슈퍼 과일팀 MD(상품기획자)는 “최고 품질의 수박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계절에 맞는 제철 과일을 부담 없이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마트, 수박 반값 할인 ‘꿀맛 수박 페스티벌’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