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사위크=이미정 기자 교보생명은 배우 정해인과 함께 새로운 광고 ‘교감능력’ 캠페인을 펼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생애주기별로 맞닥뜨릴 질병 등의 위험에 대한 보장을 균형 있게 고려해, 빈틈없이 준비해야 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교보생명은 오는 8월까지 세 편의 광고를 공개한다. ‘지금 교감하러 교보로감’, ‘교감능력’ 등의 광고 카피로 교보생명의 고객 중심 경영, 보장부족(underinsurance)을 줄이는 생명보험 회사의 사회적 책임과 엮어 재치 있게 풀어냈다.
교보생명은 새 캠페인 진행을 기념해 내달 30일까지 ‘교감능력평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교보생명 홈페이지와 통합 앱에서 주변 지인들에게 광고 영상을 공유하는 ‘공유 능력’ 평가, 보험 성향을 확인해보는 ‘밸런스 능력’ 평가, 자신의 보험 점수를 확인하는 ‘보장 능력’ 평가에 참여하면 된다.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안마의자, 건강검진 상품권, 호텔 식사권, 착즙기 등을 선물를 제공한다.
한편, 교보생명은 지난 2022년 9월 출시한 통합 앱을 통해 자신에게 부족한 보장을 점검하는 ‘보장분석서비스’ 등 차별화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건강뿐 아니라 독서, 하루의 루틴(반복적인 습관) 등을 돕는 서비스를 강화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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