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성다이소가 운영하는 다이소몰이 오는 19~23일 인기 뷰티 브랜드를 릴레이로 선보이는 ‘뷰티풀데이’ 행사를 연다고 16일 밝혔다.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하루 한 브랜드씩 집중 소개하며 대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한다.
먼저 첫날인 19일 피부과 전문의가 개발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오라클’과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닥터씨피유’ 인기 앰플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이어 20일에는 ‘본셉’의 동결건조 앰플 키트와 세럼·크림, 21일에는 새치 케어 샴푸로 입소문을 얻고 있는 ‘모다모다’ 제품을 선보인다.
22일에는 립앤치크 키링을 출시한 ‘머지’와 베이스 제품으로 잘 알려진 ‘클라뷰’, 마지막 날인 23일에는 동국제약 저자극 진정케어 브랜드 ‘마데카21’의 테카 솔루션 라인과 이너뷰티 제품을 소개한다.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메디필은 클렌징 신제품 3종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물광 리프팅 랩핑 마스크’를 증정한다. 본셉은 비타C 라인 출시를 맞아 오는 20일부터 내달 18일까지 리뷰 이벤트를 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객에게는 득템의 기회를, 브랜드사에게는 인기제품 집중 소개의 장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쇼핑의 재미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계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