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대통령 후보, 15일 전남 동부권과 서부권 순회 유세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유세 현장을 시민 자발 참여 중심의 민주주의 축제로 만들 계획이고, 지역 민심을 하나로 모아내는 전환점이 될 것이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제22대 대통령선거 후보가 전남 동부권과 서부권을 아우르는 순회 유세에 나선다.

15일 광양, 여수, 순천, 목포를 차례로 방문하는 이번 일정은 이 후보가 호남 민심을 직접 마주하며 민주 회복과 민생 회복의 구상을 밝히는 핵심 유세로 주목받고 있고, 이재명 후보의 전남 순회 유세는 △광양 오전 11시30분부터 △여수 오후 1시부터 △순천 오후 2시20분부터 △목포 오후 5시부터 7시20분까지 진행된다.

이 후보는 이번 유세에서 '윤석열 정권의 내란적 폭정을 종식하겠다'는 메시지로 호남의 포용 정신을 기반으로 한 정치개혁, 민생과 경제 회복을 향한 의지를 전할 예정이다.

여수 유세를 총괄 준비 중인 주철현 여수갑 선대위 상임선대위원장은 "호남의 정통성과 도덕성이 다시금 나라를 구할 때다"며 "이번 유세는 단순한 선거운동이 아니라, 국민과 함께 진짜 대한민국을 다시 써 내려가는 약속의 현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선대위는 유세 당일 후보의 등장 및 퇴장 동선은 테러 위험 등을 고려해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 안전한 유세 환경 조성을 위해 시민들에게 질서 유지와 협조를 당부했다.

한편 이재명 후보의 이번 전남 방문은 민주당 핵심 지지 기반인 호남에서 지지층을 결집하고, 민심의 온도를 직접 확인하는 중요한 분수령이 될 전망이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재명 대통령 후보, 15일 전남 동부권과 서부권 순회 유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