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비치, 금잔디 리뉴얼…여름 한정 서머 프로모션 진행

프라임경제
[프라임경제] 파인비치골프링크스(대표 허명호, 이하 파인비치)가 전 코스 금잔디 교체 리뉴얼을 완료하고, 2025년 여름 골프여행 시즌을 맞아 7월부터 8월까지 '서머 패키지 프로모션'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금잔디 리뉴얼은 기존 양잔디를 고온에 강한 신품종 난지형 잔디로 전면 교체한 것으로, 여름철에도 코스 품질을 안정적으로 유지해 최고의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Summer Green, Perfect Shot'이라는 테마로 기획된 2025 서머 패키지 프로모션은 호텔 숙박을 포함한 주중 패키지 예약 시 팀 단위에 따라 객실 무료 제공 및 카트비 면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핵심이다. 

1팀 예약 시 △객실 1실 무료 △2팀 예약 시 객실 2실 무료+카트비 18홀 면제 △3팀 이상 예약 시 호텔 객실 전액 면제가 적용된다. 

또 3인 예약 시에도 카트비 18홀 면제 혜택이 제공돼 다양한 팀 구성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단 일정당 10팀 한정으로 제공되며 여름성수기 기간인 7월28일~8월8일은 제외된다.

특별 이벤트로는 현장 복권 추첨도 마련돼 있다. 참여 고객 전원에게 1인 1매 복권이 지급되며, △1인 그린피 면제권 △1객실 무료 이용권 △카트비 면제권 △그린피 2만원 할인권 등 총 100% 당첨으로 구성된 풍성한 혜택이 준비돼 있다.

파인비치 관계자는 "'진짜 골퍼를 위한, 파인비치'라는 브랜드 철학 아래 코스 품질뿐 아니라 서비스, 식음, 문화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골프 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다"며 "이번 여름 시즌 역시 금잔디 리뉴얼을 마친 최고의 코스 컨디션 속에서 여유롭고 품격 있는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Copyright ⓒ 프라임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파인비치, 금잔디 리뉴얼…여름 한정 서머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